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31366-00 공고일시  2024/12/17 19:45
공고명 경주문화관1918(경주역문화플랫폼) 청소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경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경주시
공고담당자 박지영(☎: 054-760-22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598,000 원
   
배정예산
40,598,000 원
   
추정가격
36,90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주시 공고 제2024-3635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주문화관1918(경주역문화플랫폼) 청소 용역

   나.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다. 기초금액 : 금40,59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 02. 01. ~ 2025. 12. 31

   마.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바. 위    치 : 경주시 황오동 169-2번지 일원(구 경주역)

    본 용역에 대하여 사업기간을 (2025.01.01.~2025.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       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8.(수) 10:00 ~ 2024. 12. 23.(월) 14:00

   나. 개찰일시 : 2024. 12. 23.(월)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주시 입찰집행관 PC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익일(12.24.) 10:00(개찰 11: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 없음)


3.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주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따라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세부품명번호 : 건물청소서비스 76111501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3)「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등에 따릅니다.


6. 보험료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에 해당되므로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상기 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925,887원

119,902원

1,175,315원

2,176,510원

      ※ 사업장 단위로 기재된 납입확인서의 납입금액으로 정산하므로,

         해당 용역명으로 보험 가입

      ※ 퇴직급여충당금은 1년 이상 근무 시 지급하며, 1년 미만 근무 시 정산처리   


7.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계약 관련 법령․예규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다.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지방자치단체 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과업 설명은 철도도심재생과(☎054-760-2284),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54-760-2296), 전자입찰 이용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일


경주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