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31367-00 공고일시  2024/12/17 19:54
공고명 빛가람시립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공고담당자 정희진(☎: 061-339-86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168,000 원
   
배정예산
80,168,000 원
   
추정가격
72,88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나주시재무관 공고 제2024 - 549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빛가람시립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실시설계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다. 위    치 : 나주시 빛가람로 717(빛가람시립도서관 일원)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80,168,000원(부가세 포함)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투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 수의견적 제출, 적격심사 비대입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건축사법」 제7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면허소지자로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업체

 나.「전력기술관리법」 규정에 의한 전기분야기술사를 보유하고 동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7조에 의한 전력종합설계업(또는 전력전문설계업 1종 등록업체) 또는 「기술사법」에 따라 건설부문(건축전기설비)의 기술사사무소를 개소·등록한 업체

 다.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분야) 등록업체

 라. 정보통신공사업법 제2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의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에 의한 엔지니어링 활동주체(정보통신)로 등록한 업체

 마.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나주시」에 있는 업체분담이행사 해당없음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계약 예외 대상에 해당됩니다.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시서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될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4.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만) 가능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3번 “가”항의 업체를 대표사로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하고, 공동 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분담 비율은 업체 간 조정을 통해 결정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협정서 원본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대표사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사의 단독입찰로 처리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을 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일시 : 2024. 12. 20.(금) 18:00

마.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운영요령)


5.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24. 12. 19.(목)

09:00

2024. 12. 23.(월)

12:00

2024. 12. 23.(월)

13:00

개찰용 PC

 가.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따라 개찰일 당일 17:00(16:00입찰마감)에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개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투찰한 자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결격이 없을 시 낙찰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우리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  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나주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주시 홈페이지 열린시정/청렴감사/청렴계약 참고)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 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시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나.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 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부터 입찰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등 불가피한 경우 입찰등록 마감시간 및 개찰일시를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동 시스템의「연기공고」에  게재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 관리과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문의에 관한 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교육지원과 (☎061-339-4698)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061-339-8673)

     - 입찰서 제출 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7.


나 주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