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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1409-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7 19:58
공고명 치과 기공 소액수의 견적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 천안의료원 수요기관 충청남도 천안의료원
공고담당자 김상훈(☎: 041-570-70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20: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235,000 원
   
배정예산
10 원
   
추정가격
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의료원 공고 제2024 – 20 호


2025년도 치과 기공 소액수의 견적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치과 기공 소액수의 견적공고

기 초 금 액

52,235,000원(모든제비용포함)

입찰개시일자 

2024.12.17

입 찰 품 목

crown 외 20종

입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납 품 장 소

천안의료원 지정장소

개 찰 일 시

2024.12.24. 10:00

계 약 기 간

2025.01.01. ~ 2025.12.31

개 찰 장 소

천안의료원 재무과 입찰담당자PC

 

※ 현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규격서로 갈음합니다.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산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식

 ○ 본 입찰은 소액수의견적입찰이며,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격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 조건등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 현재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천안시에         소재한 업체.

  ○ 공고일 전일 현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소상       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       한 업체이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공고일 현재 치과기공사 면허증 소지자 직원을 보유한 업체이며 의료기사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에 의거 치과기공소[업종코드 : 5399]허가를 득한 자.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본 입찰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한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효한 입찰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178호(2022.01.11) 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계약단가 산정 : 계약 단가는 본원이 산출한 품목별 기초가격에 단가배분율을 개별 품목에       적용하여 계약단가를 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전자계약 불가)하여야 합니다.

 ○ 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      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7.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 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부

  ○ 치과 기공 면허증 1부

  ○ 계약이행증권 1부

  ○ 정부수입인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계약내역서등)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 또는 계약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1항의 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타 자세한 내용은 천안의료원 재무과(041-570-7017), 치과(041-570-716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남도 천안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