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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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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1716-00 공고일시  2024/12/18 08:55
공고명 2025년 공중화장실 청소관리용역(12개소)
공고기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수요기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공고담당자 박헌상(☎: 031-760-48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090,000 원
   
배정예산
82,090,000 원
   
추정가격
74,6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시 초월읍 공고 제2024-  호]


(긴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초월읍 공중화장실 청소관리 용역

   나. 용역내용 : 광주시 초월읍 공중화장실 청소관리 12개소(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인원 : 1.5명

   다. 위    치 : 생활체육공원 공중화장실 등 12개소

   라.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

   마. 기초금액 : 금82,090,000원(추정가격 : 74,629,298원, 부가가치세 : 7,462,930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사업으로, 광주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감액)될 수 있으며, 착수일이 2025.1.1. 이후인 경우 실제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4. 12. 18.(수) 11: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4. 12. 23.(월) 11: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3.(월) 12:00 광주시 초월읍 입찰집행관PC

   라. 견적서 제출방법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동 견적제출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이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업체로써,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일반건물및사무실청소업, 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인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해당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 제2호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3.6.29.)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7.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이행

   가. 견적제출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를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내용 미이행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의 노임단가는 경기도 광주시에서 결정한 ‘2025년 광주시 생활임금’ 단가(금88,240원)를 적용하였습니다.[광주시 일자리경제과-41115(2024.9.12.)호]


 8. 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예정가격상의 보험료 등을 조정없이 반영하거나,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금1,619,024원

금209,664원

금2,054,889원

금3,805,200원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4장 제8절 11. 단순노무용역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에 의거 일반관리비․경비와 노무비 별도 전용 계좌를 통해 구분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의 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 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jcity.go.kr)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12. 기타 참고사항

   가. 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회계예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마다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문 및 입찰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게시판에 게재되며, 본 입찰과 관련된 계약정보 일체는 일반인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공고, 개찰, 계약체결 사항은 초월읍 총무팀(031-760-4898), 설계서 등 용역사항은 초월읍 총무팀(031-760-469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


광 주 시 초 월 읍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