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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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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1748-00 공고일시  2024/12/18 09:18
공고명 2025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도담초등학교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도담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전거룡(☎: 044-410-01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1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1/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1/2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0,090,000 원
   
배정예산
430,090,000 원
   
추정가격
430,09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도담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도담초등학교 공고 제2024 -   호

“2025학년도 도담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

도담초등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 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 민원·참여 → 세종교육신고센터 → 공직 비리익명신고센터에 신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도담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공고: 2024. 12. 18.(수) ~ 2025. 1. 17.(금) 14:00

용역기간

2025. 3. 1.(토) ~ 2026. 2. 28.(토)

  ※ 학교 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430,090,000원(금사억삼천구만원)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금315,301,280원(81.68%)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임

제안서 제출기간

2025. 1. 10.(금) ~ 2025. 1. 17.(금) 14:00(기간 및 시간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학교 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1. 10.(금) ~ 2025. 1. 17.(금) 14:00(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1. 20.(월) 14:30 : 서면평가(1차)

2025. 1. 21.(화) 14:00 : 설명회(2차) 도담초등학교 B동 과학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 23.(목) 도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으며, 같은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세종특별자치시에 두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38조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1. 10.(금) ~ 2025. 1. 17.(금) 14:00(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본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제출(평일 제출시간 10:00~16: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서류 확인용 1부 제외)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서약서 및 청렴서약서 1부

   다) 제안서 10부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라) 최근 3년이내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마)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1부

   사)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아) 개인정보 수집 활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1. 21.(화) 14:00 ~

  나. 장소: 우리학교 B동 과학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5. 1. 23.(목)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사. 정성적 평가는 각 위원별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다. 다만, 최고·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한다.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8. 가격개찰

 가. 일시: 2025. 1. 23.(목) 11:00~ 이후

  나. 장소: 도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산업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 ·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 ·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안전 ·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 · 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안전 · 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 도담초등학교 방과후담당자 044-410-0181)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도담초등학교 계약담당자 044-410-0104)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     .



도 담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2025학년도 도담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도담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

도담초등학교장 귀하

[서식2] 서약서

서    약    서


본 법인(단체)은 도담초등학교에서 추진 중인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한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고 관련 법령과 귀교의 공고내용에 동의하고 수용함을 확약하오며, 귀교의 내부절차에 의한 조사·평가수행상의 제반 결정 등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귀교 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 제반 과정에서 성실한 자료제출과 제반 협조에 성실히 임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그 제출사항이 틀림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낙찰자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제안 내용에 있어서도 사실과 다르게 허위 또는 과장이 확인된 경우도 학교선정 위원회의 결정을 전적으로 감수하고 그에 따른 학교의 손해 발생 시 배상한다.)

2. 선정방법은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자체 심의기준으로 선정할 것에 동의하며 이에 따른 심의규정·방법·결과 등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3. 학교 위원회 혹은 학교에서 정한 보완 및 조정 제시 또는 기타 요구사항이 있을 시에는 협조하여 수용한다.

4. 본 입찰 참여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 작성에 따른 법인(단체)의 노력에 대하여 어떠한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학교를 대상으로 불법·부당한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협조하여 선의의 경쟁을 한다.

6. 본사가 최종 계약업체가 된 경우에는 공고의 승낙사항 및 본사의 제안내용을 준수하며, 학교 사정으로 변경되는 계약내용이 있는 경우 학교의 의견을 반영한다.



2024.    .    .



                             제안자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도담초등학교장 귀하



[서식3] 청렴계약이행각서

 

청 렴 서 약 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도담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  .   .  .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도담초등학교분임재무관 귀하

[서식 4] 위임장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도담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    계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2024 .   .   .

 

                

                                            위임자 :                  (인)

도담초등학교장 귀하

 


[서식5]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는 도담초등학교에서 행하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계약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교와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와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제출하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 그대로를 도담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도담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도담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도담초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도담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프로그램 운영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도담초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서식6]



개인정보 수집 활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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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 계약 기초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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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4.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도담초등학교장 귀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작업명:

▣ 업체명:

작업일시:

▣ 연락처:

▣ 작업장소: 

▣ 소재지:

▣ 작업 투입 종사자수:

▣ 대표자:        (서명)

안전・보건관리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위험성

평가

□ 위험성평가 인정 사업장

   (안전보건공단 인정 여부)

위험성평가 미인증

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해당 없음

산재보험

가입현황

가입 (사업개시번호307-09-67429-0)

□ 미가입

▣ 안전조치 세부계획서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 해당 항목에  체크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 여부

비고

1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2

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3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5

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

 

 

6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평가자 :        (서명)

[서식7]


[서식8]

작업장 안전보건교육 실시 점검일지


점검 일자

안전·보건 교육일지

점검자

확인자

일시

인원

내용

강사

 

 

 

 

 

 

 

 

 

 

 

 

 

 

 

 

 

 

 

 

 

 

 

 

 

 

 

 

 

 

 

 

 

 

 

 

 

 

 

 

 

 

 

 

 

 

 

 

 

 

 

 

 

 

 

 

 

 

 

 

 

 

 

 

 

 

 

 

 

 

 

 

 

 

 

 

 

 

 

 

 

 

 

 

 

 

 

 

 

 

 

 

 

 

 

 

 

 

 

 

 

 

 

 

 

 

 

 

 

 

 

 

※ 매일 1회 작업장 안전보건교육 실시 여부 점검




[서식9]

작업장 순회 점검일지


점검 일자

점검 내용

조치 사항

담당자

확인자

 

 

 

 

 

 

 

 

 

 

 

 

 

 

 

 

 

 

 

 

 

 

 

 

 

 

 

 

 

 

 

 

 

 

 

 

 

 

 

 

 

 

 

 

 

 

 

 

 

 

 

 

 

 

 

 

 

 

 

 

 

 

 

 

 

 

 

 

 

 

 

 

 

 

 

 

 

 

 

 

 

 

 

 

 

 

 

 

 

 


[서식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