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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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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1769-00 공고일시  2024/12/18 09:26
공고명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생 수송 차량임차 용역 시행
공고기관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김원일(☎: 054-850-4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080,000 원
   
배정예산
49,080,000 원
   
추정가격
44,6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4 - 140호


학생수송차량 임차용역 2인이상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생 수송 차량임차 용역 시행

  나. 용역내용 : 안동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생 등․하교

  다.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 12. 31.

  라. 용역예정금액 : 금49,080,000원(금사천구백팔만원)

    ※ 부가세 및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기타 일체의 경비 포함

  마. 용역규모 : 붙임「과업지시서」참조

  바. 세부사항 : 붙임「과업지시서」참조

   ◦ 특약조건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개정된 도로 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 등을 갖추어야 하며 그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반드시 개정된 『도로교통법』을 숙지하여야 할 것.


   ◦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동법 시행령 제72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2.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 개시 및 투찰마감일시 : 2024. 12. 19. 10:00 ~ 2024. 12. 24.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24. 11:00(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장소 :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모두 만족하여야 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나. 아래 ①,②,③,④,⑤,⑥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만족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안동시 내에 위치한 업체(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② 유치원․초․중․고등학생 수송 운행실적이 1년 이상인 업체[운행실적확인서]

   ③ 2015년 이후 출고된 42인승 이상 1대,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을(지입차량 불가) 우리공단에 배치할 수 있는 업체[차량등록증]

   ④ 차량운전원은 1종 대형면허 취득 후 3년 이상의 경력자로 배치할 수 있는 업체[운전면허증 및 경력증명서]

   ⑤ 계약차량의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증명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받을 수 있는 업체[보험가입증서]

   ⑥「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개찰 후 2일 이내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서를 제출한 자(입찰참가자) 중에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5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투찰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는 개찰결과 1순위 업체라도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와 동일한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적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준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를 업체 대표자가 날인하여 본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마.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지방자치단체 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바.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실(054-850-4513)

     - 용역에 관한 사항 :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054-850-463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8일

안동시시설관리공단재무관

<별지 1>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20   .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귀하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인권존중 서약서



1. 당사는 직원을 고용함에 있어 성별, 인종, 종교, 국적, 지역, 학력 등의 이유로 불합리한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2. 당사는 직원들의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를 적극적으로 보장하겠습니다.

3. 당사는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토록 노력하겠습니다.

4. 당사는 직원의 자발적 동의 없이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도 금지하겠습니다.

5. 당사는 안동시,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언론사, 업무계약자, 시민단체, 시민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존중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6. 당사의 사업이 행해지는 지역에서 현지 주민의 생명권, 안전권 및 재산 소유권을 존중하고 보호하겠습니다.

7. 당사는 국내외 환경법규를 준수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

8. 당사의 재화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인권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9. 당사의 중대한 인권침해로 인해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업무수행에 지장이 발생할 경우 공단의 시정 조치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습니다.

10.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의 인권보호 및 인권존중 정책을 충분히 이해하고 당사는 인권과 관련한 공단의 점검요구가 있을 경우 이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겠습니다.


위 내용은 계약에 앞서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서명 또는 인)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