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천초등학교 공고 제2024-30호
2025학년도 석천초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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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천초 2025년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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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입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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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학버스 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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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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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육천삼백만원정(₩63,000,000원) -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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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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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제한총액견적), 지역제한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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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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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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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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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24(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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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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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4(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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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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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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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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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2026.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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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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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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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 위 치 :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석천길 52
나. 용역차량 : 2018년(포함)식 이후 학생수송버스 21인승 이상 1대(어린이통학필증상 21인승이상)- 보조원 인건비포함
※ 특약조건 :
1. 통학버스 운행개시일 이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등)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관할 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필한 차량이어야하며 통학필증 상 정원이 21인승 이상이어야 함. 통학필증 발부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투찰자가 지불합니다.
2. 안전지도요원(상시 1명 탑승) 안전지도도우미는 학교에서 별도 채용하지 않고 용역회사에서 채용하여야하며, 해당 지도원의 임금은 근로기준법 상 최저임금 이상을 지급하여야합니다. 인건비는 용역비에 포함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교통안전법에 따른 통학버스 안전확인장치 및 안전운행기록장치를 설치완료한 차량이어야하며 이와 관련한 모든 비용은 투찰자가 지불합니다.
4. 노선특성 상 좁은 길이 다수 포함되어있어, 대형차량 진입가능여부를 확인 후 투찰하셔야 하며 이를 이유로 계약해지는 불가합니다.
다. 세부사항 : 석천초 통학버스 임차 용역 특수조건 및 노선도에 의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 및 노선표를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견적 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경기도) 견적(소액수의)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제외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지문인식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됩니다.
바.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필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이용자 등록 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소재지 기준일은 전자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입니다
(기타 자세한 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참조)
다.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통학운송서비스(7811189902)]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동 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제출
전일(공휴일제외)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
자등록 안내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 습니다.
사.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지방계약법」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을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에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3호, 2014.12.19.)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G2B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7. 전자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은 적격심사 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나.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 설명서 등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청렴계약제 준수사항
가. 본 입찰건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ken.go.kr)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최저임금 보장
가.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붙임2] ʻ근로조건 이행확약서ʼ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통학차량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통학안전보조원 임금 지급 규정을 불이행할 경우 계약상대자와 체결한 계약을 해지‧해약할 수 있으며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1.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77호,2017.1.23)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 정산하오니 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 규정에 의하여 사후정산(개인별 납부확인서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참가자는 공고문,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공고 및 집행등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실 (☏031-358-5939,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8일
석 천 초 등 학 교 장
석천초등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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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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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ㅇㅇ관광은 「2024년도 석천초 통학버스 임차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18.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2 .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석천초등학교장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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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202 년도 석천초 통학버스 임차용역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원가계산가격: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
❍ 예정가격: 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복수예가 중 가장 많이 뽑힌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된 가격
❍ 사정율: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A):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 낙찰율(B):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임금 : A×B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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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 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 제28조를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석천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