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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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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1506-00 공고일시  2024/12/18 09:39
공고명 도시재생 삼대어울림한마당 노상주차장 철거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구례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구례군
공고담당자 이동관(☎: 061-780-22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940,000 원
   
배정예산
45,940,000 원
   
추정가격
41,7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례군재무관 공고 제2024 - 250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도시재생 삼대어울림한마당 노상주차장 철거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나. 위    치 : 구례군 구례읍 봉동리 94-4번지 일원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설계설명서) 참조

  라.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간

  마. 기초금액 : 금45,9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 전자견적 제출 방식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견적제출 방식이며,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구례군 내에 있는 업체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 허가를 득한 업체

   다. 공동도급(면허보완)

     -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만 득한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

     -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총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고,“가”항에도 불구하고 대표사 외의 공동수급업체는 지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22.(일) 18:00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로 제2조의3 제4호에 해당됨을 안내합니다.


4.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2024. 12. 18.(수)

11:00 

2024. 12. 23.(월)

11:00

2024. 12. 23.(월)

13:00

개찰용 PC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음.(별도통보 없음)

  가.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3개월간 우리 군에서 발주하는 소액수의 견적 제출 참여가 제한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무효로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에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  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으며 개찰과정을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접수 마감 전일까지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제1호 가목, 나목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군 지역개발과(☎ 061-780-2834)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61-780-22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8.



구 례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