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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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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2319-00 공고일시  2024/12/18 13:32
공고명 반야노인요양원 급식위탁운영 선정 입찰공고(긴급)
공고기관 반야노인요양원 수요기관 반야노인요양원
공고담당자 배수희(☎: 033-635-94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4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33,732,000 원
   
추정가격
485,21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 입찰 공고번호 반야노인요양원 제 2024-2호 >

반야노인요양원 급식위탁운영 선정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반야노인요양원 급식 위탁운영 선정

   나. 계약기간: 2025.02.01.~2025.12.31.(11개월)

   다. 위    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싸리재길 195

   라. 운영규모

구     분

급식예상 인원

비고

입소정원

입소시설

105인 (1일 3식, 간식 1식)

1식 단가 4,700원

(부가세포함)

상주직원수

(정     원)

80명(식사인원)

4,700원 

(부가세포함)

      ․ 추정식수

        - 입소시설 요양식 : 300식(1일 평균 식사 인원 100명 × 3끼) × 334일

        - 입소시설 간  식 : 100식(1일 평균 간식 인원 100명 × 1끼) ×334일

        - 직 원 식 : 1일 평균 식수 인원 40명 × 334일

      ․ 식수는 상기 명시된 식수를 기준으로 하며, 총액 내에서 요양식 계약단가 협상하며,

        직원식은 요양원에서 제시한 단가를 기준으로 한다.

   마. 운영조건: 「과업지시서」 별첨

  

 2.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급식입찰 확약서를 제출하여 업체 선정방법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8항 마목의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필한자

  라. 최근 15년 이내 사회복지법인 산하 노인요양원 집단급식소 위탁급식 운영 경력

      10년 이상 업체


4. 낙찰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참여업체의 제안서 접수 후 평가 및 협상


5. 선정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공고

2024. 12. 18 ~ 2024. 12. 23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공고

접수마감

2024. 12. 23(16:00까지)

직접방문

서류심사평가

2024. 12. 24

평가위원

심사결과 발표

2024. 12. 27

결과 시설 홈페이지 게재

계약체결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

 

업체인수인계

2025. 01. 06 ~ 01. 31

유찰에 따른 일정 변경 가능

  

 6. 입찰참가신청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제출

    제출기간: 2024. 12. 19(목) 14:00 ~ 2024. 12. 23(월) 16:00

   제출방법: 직접 제출

     ○ 제출장소: 속초 싸리재길 195 반야노인요양원 C동 사무실

    제출서류:

      1) 입찰신청서 1부.

      2)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4) 대리인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5) 당해사업에 관한 면허 등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6) 동등용역 이행수행실적 증명서 1부(해당자)

      7) 제안서 원본  7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해야함

입찰참가신청 시 상기 제출서류와 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 2024. 12. 23(월) 16:00까지 반야노인요양원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서류가 있을 시 입찰

   참가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제출기간 : 2024. 12. 19(목) 14:00 ~ 2024. 12. 23(월) 16:00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선정절차

     전자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 ⇒ 제안서 평가 ⇒ 협상적격업

      체선정 ⇒ 협상 실시⇒ 협상결과 통보 ⇒ 계약체결

    평가기준

     - 평가는 붙임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실시함

     - 평가항목별 증빙서류는 참여업체에서 준비하여야 하며, 증빙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참여업체의 책임으로 함

     - 평가내용에 대하여 참여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의 내  용 및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결정

   - 평가결과에 따라 종합평점 70점 이상인 자 중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동점일 경우 사업실적점수가 높은 입찰자로 결정

 

  다. 유의사항

  제반 제출서류에 대한 검증이 필요한 경우 참여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

     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때 해당 내용은 인정하지 아니함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여업체의 부담으

     로 함

     기타 제안에 관한 사항은 반야노인요양원 사무실로(033-636-7613)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8일

7. 평가 기준표

  가. 기술능력(급식운영 등) 평가 (90점)

구 분

평가항목(배점한도)

평가방법

등급별 배점

(90)

 

정량

1. 급식의 질

1식단가 구성중

식재료 비율

(10점)

보건복지부「비급여대상항목세부기준 및 기타실비 수납

기준」등 재료비 구성 적정 비율 준수 및 노력여부

※요양식 입소자 부담금 : 3,500원

기준보다 상향 2%

10

기준보다 상향 1%

9

기준부합

8

기준 미만

0

2. 재무상태

’22년 부채비율

(5점)

신용평가등급업체 재무 건정성 평가

A- 이상

5

BBB+,BBB0,BBB-

4

BB+이하

3

3. 급식이행

  실적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실적

(5점)

최근 5년이내 200병상이상 의료기관 또는 50인 이상 요양기관에서 3년이상 위탁급식 수행 실적

5개 이상

5

4개∼2개

4

1개

3

4. 식품위생

인증서 1개만

인정(5점)

① HACCP인증서 : 5점

② 식품위생분석기관 공인인증서 : 4점

③ ISO 인증서 : 3점

5

4

3

정성

5. 식단관리

메뉴편성, 식단표

식자재 조달체계

(20점)

메뉴구성의 다양성 및 노인특화 메뉴 개발·제공을 위한 노력, 신선한 메뉴제공을 위한 식자재 조달체계 등 전반적인 식단관리에 대한 종합적 평가

매우 우수

20

우수

16

보통

12

미흡

8

매우 미흡

4

6. 급식인력

   운영

상주인원

관리체계

(10점)

영양사, 조리사의 인력 배치 및 경력 등 인력관리 종합적 평가

매우 우수

10

우수

8

보통

6

미흡

4

매우 미흡

2

7. 고객관리

식중독,감영병 등 비상사태 대처, 고객의견 반영

(10점)

고객의견 조사 및 반영

식중독, 감염병 예방관리 및 위생관리계획. 식중독 발생시 대처방안에 대한 종합적 평가

매우 우수

10

우수

8

보통

6

미흡

4

매우 미흡

2

8. 상생협력

지역로컬푸드 식재료 활용 계획

(10점)

해당지역 로컬푸드를 활용한 식재료 공급에 대한 구체적 계획 등

매우 우수

10

우수

8

보통

6

미흡

4

매우 미흡

2

9.시설물관리

급식시설

유지보수 등

(10점)

급식시설 및 주방비품 등

유지보수관리, 조리기구 등 청결유지, 잔반처리계획 등

매우 우수

10

우수

8

보통

6

미흡

4

매우 미흡

2

10. 기 타

기타 추가

제안사항

(5점)

직원 식사율 향상 방안 등

기타 차별성 있는 제안내용

매우 우수

5

우수

4

보통

3

미흡

2

매우 미흡

1

  나. 입찰가격 평가 (10점)

《 입찰가격 평점산식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해당입찰가격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해당입찰가격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추정가격의60%상당가격





가 격 입 찰 서

 

‣ 입찰건명 : 반야노인요양원 급식위탁 운영자 선정

 

가. 1식 입찰단가 및 구성비

<가격입찰>

 

        <요양식 구성>             금액단위 : 원(VAT포함)

구 분

1식 제시단가

(원,VAT포함)

항 목

요양식

1식단가

구성

비율

(%)

비    고

요양식

식재료비

 

 

 

인건비

 

 

급여, 복리후생비 등

운영경비

 

 

소모품,유니폼,잔반처리비,감가상각비 등

이  윤

 

 

 

기  타

 

 

 

합  계

 

 

 

 

나. 입찰가격 평가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VAT포함)

구   분

인원

1식 단가

(제시단가)

1일

식이 일수

(11개월)

금  액

요양식

장기

요양

요양식

100

3회

334일

 

간  식

100

 

1회

334일

 

합  계

 

 

입찰가격

 

 

  본인은 입찰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요양원에 의하여 수락되면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계약 기한 내에 용역을 완수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업 체 :                         (대표 :               ) (인)

 

 

 

반야노인요양원장 귀하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사업자번호

 

전 화 번 호

 

증명서용도

입찰참가등록용

제  출  처

 

계약이행

실적내용

계약명

 

계약개요

환자급식 (   )

 직원급식 (  )

장례식당 급식 (   )

 병상수 :

(과업사항 기재)

 구분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환자급식

 

 

 

직원급식

 

 

 

장례식당 급식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4년     월       일

 발급기관명 :                                                  (직인)

 발급부서 :  

 전화번호 :

 팩스번호 :

 담 당 자 : 

註)

① 계약실적은 발주처가 증명하고, 필요에 따라 계약서 사본을 첨부하여야 함.

② 계약실적란(계약금액 등)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③ 실적내용은 실제업무내용을 상세하게 기재함(기재란이 부족한 경우 별지 사용)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 시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 리 기 간

즉  시

신청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개  요

입찰(제안)공고

번    호

제    -    호

입찰(제안) 일자

     .    .    .

입찰(제안)

건   명

 

입  찰

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방문시

  본 입찰(제안)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사용

인감

 본 입찰(제안)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청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제안)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반야노인요양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