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 공고번호 반야노인요양원 제 2024-2호 >
반야노인요양원 급식위탁운영 선정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반야노인요양원 급식 위탁운영 선정
나. 계약기간: 2025.02.01.~2025.12.31.(11개월)
다. 위 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싸리재길 195
라. 운영규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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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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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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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정원
|
입소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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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인 (1일 3식, 간식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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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단가 4,7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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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직원수
(정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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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명(식사인원)
|
4,7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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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식수
- 입소시설 요양식 : 300식(1일 평균 식사 인원 100명 × 3끼) × 334일
- 입소시설 간 식 : 100식(1일 평균 간식 인원 100명 × 1끼) ×334일
- 직 원 식 : 1일 평균 식수 인원 40명 × 334일
․ 식수는 상기 명시된 식수를 기준으로 하며, 총액 내에서 요양식 계약단가 협상하며,
직원식은 요양원에서 제시한 단가를 기준으로 한다.
마. 운영조건: 「과업지시서」 별첨
2.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급식입찰 확약서를 제출하여 업체 선정방법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8항 마목의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필한자
라. 최근 15년 이내 사회복지법인 산하 노인요양원 집단급식소 위탁급식 운영 경력
10년 이상 업체
4. 낙찰자 선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참여업체의 제안서 접수 후 평가 및 협상
5. 선정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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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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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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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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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 ~ 2024. 1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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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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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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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3(16: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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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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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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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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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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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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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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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시설 홈페이지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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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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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일로부터 3일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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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인수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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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1. 06 ~ 01.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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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찰에 따른 일정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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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참가신청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제출
○ 제출기간: 2024. 12. 19(목) 14:00 ~ 2024. 12. 23(월) 16:00
○ 제출방법: 직접 제출
○ 제출장소: 속초 싸리재길 195 반야노인요양원 C동 사무실
○ 제출서류:
1) 입찰신청서 1부.
2)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4) 대리인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5) 당해사업에 관한 면허 등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6) 동등용역 이행수행실적 증명서 1부(해당자)
7) 제안서 원본 7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해야함
○ 입찰참가신청 시 상기 제출서류와 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 2024. 12. 23(월) 16:00까지 반야노인요양원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서류가 있을 시 입찰
참가신청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 2024. 12. 19(목) 14:00 ~ 2024. 12. 23(월) 16:00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선정절차
전자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 ⇒ 제안서 평가 ⇒ 협상적격업
체선정 ⇒ 협상 실시⇒ 협상결과 통보 ⇒ 계약체결
○ 평가기준
- 평가는 붙임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실시함
- 평가항목별 증빙서류는 참여업체에서 준비하여야 하며, 증빙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참여업체의 책임으로 함
- 평가내용에 대하여 참여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의 내 용 및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결정
- 평가결과에 따라 종합평점 70점 이상인 자 중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동점일 경우 사업실적점수가 높은 입찰자로 결정
다. 유의사항
○ 제반 제출서류에 대한 검증이 필요한 경우 참여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
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때 해당 내용은 인정하지 아니함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여업체의 부담으
로 함
○ 기타 제안에 관한 사항은 반야노인요양원 사무실로(033-636-7613)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8일
7. 평가 기준표
가. 기술능력(급식운영 등) 평가 (90점)
구 분
|
평가항목(배점한도)
|
평가방법
|
등급별 배점
|
기
술
능
력
평
가
(90)
|
정량
|
1. 급식의 질
|
1식단가 구성중
식재료 비율
(10점)
|
보건복지부「비급여대상항목세부기준 및 기타실비 수납
기준」등 재료비 구성 적정 비율 준수 및 노력여부
※요양식 입소자 부담금 : 3,500원
|
기준보다 상향 2%
|
10
|
기준보다 상향 1%
|
9
|
기준부합
|
8
|
기준 미만
|
0
|
2. 재무상태
|
’22년 부채비율
(5점)
|
신용평가등급업체 재무 건정성 평가
|
A- 이상
|
5
|
BBB+,BBB0,BBB-
|
4
|
BB+이하
|
3
|
3. 급식이행
실적
|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실적
(5점)
|
ㆍ최근 5년이내 200병상이상 의료기관 또는 50인 이상 요양기관에서 3년이상 위탁급식 수행 실적
|
5개 이상
|
5
|
4개∼2개
|
4
|
1개
|
3
|
4. 식품위생
|
인증서 1개만
인정(5점)
|
① HACCP인증서 : 5점
② 식품위생분석기관 공인인증서 : 4점
③ ISO 인증서 : 3점
|
5
|
4
|
3
|
정성
|
5. 식단관리
|
메뉴편성, 식단표
식자재 조달체계
(20점)
|
메뉴구성의 다양성 및 노인특화 메뉴 개발·제공을 위한 노력, 신선한 메뉴제공을 위한 식자재 조달체계 등 전반적인 식단관리에 대한 종합적 평가
|
매우 우수
|
20
|
우수
|
16
|
보통
|
12
|
미흡
|
8
|
매우 미흡
|
4
|
6. 급식인력
운영
|
상주인원
관리체계
(10점)
|
영양사, 조리사의 인력 배치 및 경력 등 인력관리 종합적 평가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7. 고객관리
|
식중독,감영병 등 비상사태 대처, 고객의견 반영
(10점)
|
고객의견 조사 및 반영
식중독, 감염병 예방관리 및 위생관리계획. 식중독 발생시 대처방안에 대한 종합적 평가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8. 상생협력
|
지역로컬푸드 식재료 활용 계획
(10점)
|
해당지역 로컬푸드를 활용한 식재료 공급에 대한 구체적 계획 등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9.시설물관리
|
급식시설
유지보수 등
(10점)
|
급식시설 및 주방비품 등
유지보수관리, 조리기구 등 청결유지, 잔반처리계획 등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10. 기 타
|
기타 추가
제안사항
(5점)
|
직원 식사율 향상 방안 등
기타 차별성 있는 제안내용
|
매우 우수
|
5
|
우수
|
4
|
보통
|
3
|
미흡
|
2
|
매우 미흡
|
1
|
나. 입찰가격 평가 (10점)
《 입찰가격 평점산식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
(
|
최저입찰가격
|
)
|
해당입찰가격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
(
|
최저입찰가격
|
)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
|
+
|
〔
|
2×
|
(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해당입찰가격
|
)
|
〕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추정가격의60%상당가격
|
|
가 격 입 찰 서
‣ 입찰건명 : 반야노인요양원 급식위탁 운영자 선정
|
가. 1식 입찰단가 및 구성비
|
<가격입찰>
|
|
<요양식 구성> 금액단위 : 원(VAT포함)
|
구 분
|
1식 제시단가
(원,VAT포함)
|
항 목
|
요양식
1식단가
|
구성
비율
(%)
|
비 고
|
요양식
|
①
|
식재료비
|
|
|
|
인건비
|
|
|
급여, 복리후생비 등
|
운영경비
|
|
|
소모품,유니폼,잔반처리비,감가상각비 등
|
이 윤
|
|
|
|
기 타
|
|
|
|
합 계
|
|
|
|
나. 입찰가격 평가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VAT포함)
구 분
|
인원
|
1식 단가
(제시단가)
|
1일
|
식이 일수
(11개월)
|
금 액
|
요양식
|
장기
요양
|
요양식
|
100
|
①
|
3회
|
334일
|
|
간 식
|
100
|
|
1회
|
334일
|
|
합 계
|
|
|
입찰가격
|
|
본인은 입찰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요양원에 의하여 수락되면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계약 기한 내에 용역을 완수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업 체 : (대표 : ) (인)
반야노인요양원장 귀하
|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사업자번호
|
|
전 화 번 호
|
|
증명서용도
|
입찰참가등록용
|
제 출 처
|
|
계약이행
실적내용
|
계약명
|
|
계약개요
|
환자급식 ( )
|
직원급식 ( )
|
장례식당 급식 ( )
|
병상수 :
|
(과업사항 기재)
|
구분
|
계약일자
|
계약기간
(이행기간)
|
계약금액
|
환자급식
|
|
|
|
직원급식
|
|
|
|
장례식당 급식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4년 월 일
|
발급기관명 : (직인)
|
발급부서 :
|
전화번호 :
|
팩스번호 :
|
담 당 자 :
|
註)
① 계약실적은 발주처가 증명하고, 필요에 따라 계약서 사본을 첨부하여야 함.
② 계약실적란(계약금액 등)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③ 실적내용은 실제업무내용을 상세하게 기재함(기재란이 부족한 경우 별지 사용)
|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 시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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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리 기 간
|
즉 시
|
신청서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 찰
개 요
|
입찰(제안)공고
번 호
|
제 - 호
|
입찰(제안) 일자
|
. . .
|
입찰(제안)
건 명
|
|
입 찰
보증금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 방문시
|
본 입찰(제안)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
사용
인감
|
본 입찰(제안)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청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제안)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반야노인요양원장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