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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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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8113-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8 14:01
공고명 2024 학교운동부(야구)동계 전지훈련 차량 용역 입찰 변경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청량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청량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상수(☎: 02-966-04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60,000 원
   
배정예산
20,060,000 원
   
추정가격
18,236,364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량중학교 공고 제2024-18호

2024학년도 청량중학교 야구부 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2024학년도 청량중학교 야구부 버스 임차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7. 

청량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서울시교육청 공익제보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공익제보센터

그림입니다.

 ※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제보 지원 및 보호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건명

2024학년도 청량중학교 야구부 버스 임차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차량대수

전세버스 45인승 1대

운행장소

서울->동해->서울->동해->포항->서울(상행 또는 하행 횟수)

동해시 현지운행 27회(삼척시 ,강릉시 ,속초시 당일운행 포함)

포항시 현지운행 10회(울산시, 경주시 당일운행 포함)

견적서 제출방법

총액견적제출, 지역제한(서울)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90%)

기초금액

금이천육만원(금20,060,000원)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숙식비, 기타 제반 경비 포함된 금액임】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7. 15:00 ~ 2024. 12. 24. 10:00 (G2B이용 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4. 11:00 이후 청량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차량운행일정

 ○ 전세버스 운행 일정

   - 2024년도 야구부 전세버스 운행 계획(일정) 참조

    ※ 운행일정은 상황에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타사항

※ 천재지변, 사회재난(코로나19등 감염병)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취소 및 계약변경 가능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

   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승차정원 및 대수

    - 전세버스 45인승 1대(운전원 상주, 세부 내역은 수송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1시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나. 운행구간 : 「계약 특수조건 및 운행 계획」 참조

  다. 제반경비 :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숙식비,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라. 용역차량 배차기준

용역차량의 차량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에서 정한 차령만료일 이전 차량 중       최신기종으로 하되, 최근 3년 이내의 차량을 우선 배차한다. 

다만,  차량연식이 5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정기점검을 필하고 정비검사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에서 정한 차량만료일 전       차량이어야 한다.

  마.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 “수의계약 안내공고”, “수송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       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한다.


2. 견적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서울)에 의한 총액견적제출입니다.

  다.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제출(낙찰하한율 90%)입니다.

  라.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마. G2B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계약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방식입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사.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일 전날부터 견적서        제출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       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에 둔 자 이어야 하며,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여객자동차 운송업(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5805]업종을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          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          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          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          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27조의 3 및 같은법 시행령 제17조의3에 의거 버스내             영상기록장가 설치·운영 할 수 있는 업체

  나.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       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       하여 확인 할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        우는 국가 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서       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청량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 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9.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지방계약법시행령등 입찰관련법령,입       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      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       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       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참고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이용 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      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 - 『개       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2-966-043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붙임  1. 2024학년도 청량중학교 아구부 버스 운행 특수 조건 1부.
      2. 2024학년도 청량중학교 야구부 버스 운영 계획 1부.



2024. 12.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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