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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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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2421-00 공고일시  2024/12/18 14:03
공고명 공대2호관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전북대학교 수요기관 전북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은진(☎: 063-270-205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9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144,000 원
   
배정예산
26,144,000 원
   
추정가격
23,76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대학교공고 제2024-116호

공대2호관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 입찰


                                               2024. 12. 19.

                        전북대학교 대학회계 계약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공대2호관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나. 기초금액 : 금26,14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5일

  라. 용역내용 : 지정폐기물처리(과업지시서 참고)

  마.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24. 12. 19.(목) 13:00 ~ 2024. 12. 26.(목)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26.(목) 11: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에 해당하는 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폐석면, 업종코드: 1229),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업종코드: 1254),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폐석면, 업종코드: 1389)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①,② 또는 ①,②,③을 동시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이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규정에 의거 특수한 지식·기술 또는 품질이 필요한 사업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서 제외됩니다.

  마.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에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계약

  . 공동계약의 유형은 분담이행방식을 적용합니다.

  나. 단, 3.다.의 폐기물수집․운반업 업체는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②, ③업체는 지역제한 대상에서 제외

  . 공동수급체의 분담비율은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시 분담비율 명시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3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2. 25.(수) 18:00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자는 나라장터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88%이상)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나라장터 시스템 추첨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입찰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참조]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본 입찰의 계약조건에 관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시설과(063-219-5365),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63-270-20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