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33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8일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재무관
|
|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88-6843), 감사부서(☎054-288-6838) 및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be.kr/ph) 참여마당/클린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
기초금액
|
견적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용역완수일
|
양학중학교 급식소 및 다목적강당 증축 전기부문 설계용역[전기, 정보통신, 소방(전기))
|
46,639,000원
|
2024. 12. 18.(수) 17:00
~
2024. 12. 24.(화) 10:00
|
2024. 12. 24.(화) 11:00
포항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기계설비 설계용역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2025. 7. 22.까지)
|
가. 용역현장: 양학중학교(경북 포항시 북구 이동로 63)
나. 용역금액: 금46,639,000원(추정가격 42,399,091원 + 부가세 4,239,909원)
※ 면세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 포함 견적 제출 후,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다. 용역범위(과업지침서 참조): 급식소 및 다목적강당 증축 전기,정보통신, 소방(전기) 설계용역
※ 전산장애 발생 및 우리교육지원청 사정 등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 지역제한(포항시),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라.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1) 전력기술관리법 제11조의 규정에 의한 전기분야기술사를 보유하고 동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7조 1항 별표4의 규정에 의한 종합설계업(1105) 또는 전문설계업(1종, 1106)을 등록한 업체
2)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및 동법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정보통신, 3572)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 1320)을 등록한 업체로서, 정보통신분야의 자격을 보유하고 용역업을 영위하는 업체
3)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의 규정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별표1의 규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1489)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전기분야, 1491)을 등록한 업체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포항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당해 견적제출 참가자격 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바.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으로 소상공인·소기업 우선 계약 대상이 아닙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O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O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의 경우, 대표자는 전력시설물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제1종)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전기부문 50%, 통신부문 30%, 소방(전기)부문 20%)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등록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포항시에 둔 자이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3개사 이내로 제한합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입찰)은 총액견적으로 집행하며, 공동도급(분담이행)이 허용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하며,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바.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O 본 견적(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포항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설계서, 공사현장 설명사항,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견적 제출 공고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건축사법」 제2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1조에 의거 손해배상책임보험 또는 공제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사업담당(054-288-6883),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계약담당(☏054-288-684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