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강서구 공고 제2024- 호
용역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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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계약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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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관리 용역(단가계약)
나. 용 역 개 요 : 무인민원발급기 17대 유지보수
※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하시기 바라며, 참여업체에서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참여업체에게 있습니다.
다. 용 역 기 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 초 금 액 : 금35,814,130원(부가세 포함)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낙찰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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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 견적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소기업·소상공인, 실적), 적격심사 비대상에 의한 입찰 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를 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
3)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분류번호: 8111189901)]소지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부산광역시 무인민원발급기 유지관리 실적이 연간 2천만원 이상으로 반드시 완료된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원활한 유지보수 업무수행을 위하여 아래의 서류제출 가능한 업체
- 유지관리 대상 장비(무인민원발급기)의 제조·공급사의 기술지원 확약서
※ 본 용역은 제조사(기술지원사)와 강서구간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기술지원 확약서’ 발급 가능 여부를 협의 및 제반조건 등을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위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기술지원 확약: 한국타피(주)]
다. 본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정부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한 : 2024. 12. 20.(금) 09:00 ~ 2024. 12. 24.(화) 10:00
8.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24.(화)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다. 유찰 시 재입찰은 2024. 12. 24.(화) 15: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6: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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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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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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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렴계약이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현장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공고일부터 입찰서 제출전까지)으로 갈음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 전에 과업지시서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우리구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 입찰 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구에「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공고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시방서(특수조건),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 합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을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가.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 강서구 민원지원과(☎051-970-4304)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적격심사 : 강서구 재무과(☎051-970-414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2024년 12월 18일
부산광역시 강서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