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광명도시공사 보안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나. 계약방법 : 전자입찰(견적), 총액(소액수의)
다.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62,400,000원(금육천이백사십만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입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20.(금) 10:00 ~ 2024. 12. 24.(화) 10:00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아야 하며,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를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제8조의 2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이하 확인서)를 소지한 자(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도 해당 입찰참가자격이 있음)이면서 판로지원법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8111189901/8111179901)를 모두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직접생산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함.
※견적 제출자가 해당 조건을 충족하는 확인서 및 증명서를 소지했는지 여부를 개찰 후 해당 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 자격을 입증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찰 후 해당 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 자격을 입증하여야 함.
라. 또한, 본 과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보안시스템 구축사업 또는 유지보수 경력이 있는 업체로 한하며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구축실적이 있거나 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관련 실적증명서를 인사노무팀 사업담당자(chohs84@gmuc.co.kr)에게 2024. 12. 23.(월) 18:00까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고 실적증명서 미제출시 낙찰에서 제외하며, 실적증명서의 적격여부 판단은 사업부서에서 합니다.
-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마. 계약 체결시 과업지시서 상의 모든 기술지원확약서, 정보보안 전문 자격증(CISSP, CISA, 정보보안기사 중 하나), 자격증 보유직원(유지보수 담당직원)의 재직증명서, 국민연금가입증명서, 자격증사본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자격증 보유직원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우리 공사에 알려야 하며 변경되는 직원도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개찰일시 : 2024. 12. 24.(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우리 공사에서는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 〔개찰일부터 실시될 수 있으니 (최초)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로 하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여야 함.
6.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7. 견적서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준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공사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붙임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및 우리 공사 계약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사.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용역 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은 인사노무팀 전산담당(☏02-2610-7325), 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계약팀 계약담당(☏02-2610-73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는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 (https://www.gmuc.co.kr)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8일
광명도시공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