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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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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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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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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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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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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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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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4-51호
(긴급) 2024학년도 정화여자고등학교 미국 국제교류 운영
위탁용역업체 선정 재공고 ( 2단계 경쟁 등의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4학년도 정화여자고등학교 미국 국제교류 위탁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학년도 정화여자고등학교 미국 국제교류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 총 21명(학생 18명, 인솔교사 3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미국 LA 및 센디에고 일원
라. 여행일정 : 2025년 01월 15일(목) ~ 01월 27일(월) 10박 13일
마. 여행경비 :
가) 숙식비(일정표 및 내역서 참고), 차량임차료, 식비(세금 및 기타 봉사료 포함), 현지 안내원(안전요원), 비상용 차량교통비(비상용 렌트카 및 주차비용), 여행자보험, ESTA비자, 입장료, 관람료, 부가세 등 제반 경비 전체에 대한 총액(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
, 공항이용료), 선택관광 입장료 별도, 일정표 상의 개별식 및 홈스테이 기간 중 식대는 불 포함)
나)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산정함
(단체버스 교통비 등 인솔 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다) 항공권 예약 : 학교 명의로 항공권 예약 완료
출국(OZ0202) ICN 2025.01.15. 14:40 → LAX 2025.01.15. 08:40
귀국(OZ0203) LAX 2025.01.25. 23:00 → ICN 2025.01.27. 05:20
( 필히 해당 항공권을 승계할 수 있는 업체만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학교에서 기
확보한 항공권에 대한 발급 및 수속ㆍ탑승 등 항공과 관련한 모든 제반업무는 학교 측과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함.)
라) 세금계산서 미발행 항목 : 항공료
바. 기초금액 : 삼천구백삼십만사천칠백원정 (\39,304,700원 VAT포함)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완료 후 정산
※ 예상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거 계약 정산함.
※ 산출기초금액은 왕복항공료, 선택관광 입장료, CA 교육청 교육비 및 세금, 홈스테이
서포트 펀드를 제외한 금액
※ 일정중 1/21(화) 체험학습 일정의 경우 현지 학교에서 진행하고 경비를 부담함으로 당일 왕복 교통비 및 입장료는 기초 금액에서 제외함.
※ 일정중 1/20(월)샌디에고 필수 관광(동반 체험학습)의 경우 현지 학생 및 인솔 교원들과 동반할 수 있으며 학교 측과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함.
단, 현지 참여 인원으로 인한 입장료는 기초금액에서 제외함.
※ 천재지변, 전염병확산, 전란, 정부명령,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관할교육청의 업무지침
이나 명령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없이 체험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이 경우 취소에 따른 제반경비를 요구할 수 없음. ※ 인솔 교사의 경우 숙박비(10박), 교통비(비상용 렌트카 및 주차비용) 및 기타 부대 경비를
기초금액에 포함. 단 단체 활동으로 학생과 인솔교사가 함께 버스로 이동할 경우 교사
교통 경비는 기초금액에서 제외하며, 식비의 경우 학생과 함께 투숙하는 기간의 조식만
경비에 포함)
※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의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음.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함.
※ 제시된 일정표를 반드시 확인하고 관광, 현지학교 방문, 양교 학생 동반 체험학습, 학생 홈스 테이 등 공식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진행하여야 함.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경쟁 등의 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 go. 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박비, 차량임차료, 알선수수료, 여행자보험, 부가세(입장료 등을 제외한 모든 경비)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방식적용 경쟁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 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 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중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 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고,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 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 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실시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인 경우에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가지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신규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최근 5년이내 미국 체험학습 행사(국제교류프로그램ㆍ현장학습 등) 1회 이상 인솔 경험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일자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4.12.19.(목) 09:00 ~12.26.(목) 16:00
(공휴일 제외)
나.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 제출 기한 : 2024.12.19.(목) 09:00 ~12.26.(목) 16:00
※ 낙찰자는 낙찰즉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행정실로 제출
다. 등록 장소 : 본교 행정실(직접 접수, 우편접수(23일까지 도착) 가능, 담당자 ☎ 053-235-7339)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 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국제교류 운영 용역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A4, 상철
3) 최근 5년 이내(2020.1.1.~현재) 완료한 미국 체험학습 행사(국제교류프로그램ㆍ현장학습 등)
용역계약 실적 증명서 1부.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함)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인감증명서 1부.
6)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기존 국제교류 운영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8)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1부.
9) 청렴이행서약서 및 각서 1부.
10) 재무상태 증빙서류 1부(2023년 재무재표 -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1) 안전요원 연수 이수증, 자격증, 확인서 사본 각 1부.
12) 정규직원 현황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각 1부.
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마. 제출서류 관련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정화여자고등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정화여자고등학교는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4) 제출 서류는 완성본 형태로 10부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5.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27.(금) 14:00 정화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용역업체 선정 절차
가.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선정(2개이상 적격업체 선정)→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기준미달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 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나.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의문사항은 ☎053)235-7339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제안 설명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제안 일반사항
1) 국제교류 여행지 및 일정은 지정 국제교류 행사 범위와 사업목적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제안업체
가 자체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2) 국제교류 전일정은 사업계획에 의거 진행하여야 하며, 발주자의 사정에 의거 일정 및 참가인원이 변동될 수 있으니 제안 시 고려하여야 한다.
3) 국제교류 출발지 및 종착지는 정화여자고등학교로 하며, 이동에 필요한 제반경비를 포함한다.
나. 제안서의 구성
1) 규격 : A4용지 세로 작성
2) 제안개요 : 제안의 장점 및 특징 포함
3) 체험학습 세부일정표
▪ 방문지, 구체적내용, 시간일정, 현지교통수단 및 국내교통수단
▪ 일정별 숙박 및 식사계획(식단표)
▪ 인력의 주요 이력 사항 기재
4) 국제교류 조건 세부내역
▪ 가급적 방문지(방문기관 포함)별 옵션은 기본 포함으로 작성
▪ 기사 등 제경비를 포함
5) 인력투입 계획
▪ 인솔자 및 가이드 운영
▪ 인력의 주요 이력사항
6) 국제교류 학생 안전 확보 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증
▪ 전염병 환자 발생 시 숙박 및 교통 운영
7) 운수업체의 ‘교통안전정보’ 관련서류
8) 예산 산출내역서(최종낙찰자)
▪ 일정별 세부비용 산출(숙박, 식사, 교통비, 안내책자 제작비, 기사, 알선수수료 등)
▪ 체험학습자가 학생임을 감안 일체의 추가 경비 부담 없도록 최적의 일정 제안
9) 기타사항
▪ 제안의 장점 및 특이 사항
▪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 여행경비 포함사항 및 미포함 사항 명기
▪ 기타 여행에 관한 제반사항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 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적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8조” 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선정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 전체 100점 만점기준으로 제안내용 평가의 점수가 80점 이상 인 상위 2개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개찰 전 상위 업체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 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학생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우리학교 행정실로 제출
12.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
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 로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담당자 (☎ 053-235-7339)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국제교류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용역 제안서식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최근 5년간 미국 체험학습(국제교류프로그램ㆍ현장학습등) 실적증명서 1부.
6. 정규직 현황 1부.
7.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8. 미국 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1부.
9. 각서 1부.
10. 확인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8.
정 화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2024학년도 정화여고 동계 국제 교류 프로그램 일정표
일 자
|
지 역
|
시 간
|
교통편
|
주 요 일 정
|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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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
1/15 수
|
대 구
인 천
|
07:20(K)
14:30(K)
08:30
09:30
19:00
|
전용
버스
국적기
전용
버스
|
▣대구 출발(박물관 07:20) / 인천 국제공항 도착
*중식 ▣인천(ICN) 국제공항 출발 –OZ0202 (14:40, 아시아나 항공, 직항 - 11h ) LA(LAX) 국제공항 도착(8:40), 입국심사 및 세관신고 *가이드 미팅 후 이동(약 30분~1시간 소요)
▣ 시티투어(9:30~) Getty Center(게티 미술관) *중식-현지식(단체식)
UCLA(캘리포니아 대학교), Hollywood 사인 파크 Hollywood(할리우드) 일대(마지막 날 이동 고려) Griffith Observatory(그리피스 천문대)
*석식-현지식, 단체식 숙소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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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인천공항 개별식
중-현지식, 단체식
석-현지식, 단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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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호텔(1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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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
1/16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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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
전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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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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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sneyland(디즈니 랜드) 호텔 출발 (오픈 시간 입장) *디즈니 랜드 입장 전 안전교육 및 주의사항 안내
*중식 및 석식-현지식, 개별식 *퍼레이드 및 불꽃놀이 확인 요망
숙소이동 ※ 선택관광 1/16(목)일정 입장료 별도, 사후 정산 ※ 선택관광 미선택 학생 발생 시 일정 및 지도 계획은 참여자 확정 후 협의 하에 별도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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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텔식
중&석 현지식, 개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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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호텔(2박) -선택 관광 미선택 학생 일정 고려한 호텔 선정요망 및 추천 일정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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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일
1/17 금
|
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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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12:00
16:00 (호스트스케쥴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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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버스
(비상 차량)
호스트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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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체크아웃 09:30(예정, 시간 사전 협의) 호텔 혹은 학교 근처 투어 후 학교 도착 (미국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추천 장소 중 한 곳 선정 예정, 단, 이동이 용이하며 학생들이 선호하거나 교육적인 장소 추천 및 반영 일정 제시 요망, 입장료 발생 시 관련 내용 사전 협의)
▣ Alhambra High School 도착(12:00) & Welcome Ceremony 교류 학생과의 수업 참여 ▣ 호스트 패밀리 만남(16:00) Host Family로 귀가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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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텔식
중-교내식당
석-호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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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Host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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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일
1/18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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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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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호스트 스케쥴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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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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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eekend activities with Host Family(호스트 일정) 호스트 패밀리와 함께 체험 및 문화 교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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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석
호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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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Host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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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일
1/19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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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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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호스트 스케쥴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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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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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eekend activities with Host Family(호스트 일정) 호스트 패밀리와 함께 체험 및 문화 교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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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석
호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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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Host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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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일
1/20 월
|
LA
|
전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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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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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tin Luther’s Jr. Day/No School ▣ 학교 집합 후 San Diego이동 (학교 집합- 호스트 차량 협조) - 학교 정문에서 Alhambra 전용 버스로 학생과 교사 함께 이동(정화21명&AHS 추가 인원 미정, 필요시 차량 추가 배정)
▣ San Diego (Sea World 및 주변 관광 명소) -추가 인원으로 인한 교통비 및 차량 탑승 관련 등 반드시 인솔 책임자와 협의하에 원한한 진행) *Sea World 범고래 쇼 및 물개 쇼 포함 -AHS 호스트: 입장료 및 식대 개별 지출 -정화여고 학생 필수 관광(교통비 및 입장료 포함, 입장료 추후 정산, 중식 개별식)
▣ 주변 관광 명소 2회 포함: 오전 이동 중 1회, 오후 귀가 중(선셋)1회 희망 학교 도착 및 호스트 가정으로 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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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스트 가정
중- 현지식, 개별식
석-호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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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Host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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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일
1/21 화
|
LA
|
전 일
(교류 학생의 스케쥴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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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
(호스트)
스쿨
버스
|
▣ High School 2nd Day-Field Trip with AHS
-호스트 패밀리와 함께 학교로 이동 -등교 후 미팅 &안전교육 -AHS 학생 및 교사와 함께 동반체험학습 참여
▣Aquarium of the Pacific(10:30am ~) *해당일 Field Trip 준비 및 운영은 AHS 측에서 준비, 왕복 교통비 및 입장료 AHS 측에서 부담 (현지 사정에 따라 추가 부담 경비 발생 시 사후 정산) *중식(개별식) 및 기념품 구입 등 개인 경비 지참 *학교 도착 후 Homestay Host와 함께 귀가
휴식 및 문화 교류활동(호스트 부모의 관리 하에 개별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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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스트 가정
중-현지식, 개별식
석-호
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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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Host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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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일
1/22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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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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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호스트 스케쥴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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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
(호스트와 함께 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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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igh School 3rd Day 호스트 패밀리와 함께 학교로 이동 학교 프로그램 참여 전 미팅 School Schedule with Host Student (수업 참여)
* 한국의 말, 맛, 멋 알리기 프로그램
중식(교내 식당)
학교 수업 후 Homestay Host와 함께 귀가 휴식 및 문화 교류활동(호스트 부모의 관리 하에 개별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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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스트 가정
중-교내식당
석-호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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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Host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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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일
1/23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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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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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교류 학생과의
스케쥴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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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
(호스트와 함께 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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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igh School 4th Day 호스트 패밀리와 함께 학교로 이동 학교 프로그램 참여 전 미팅 School Schedule with Host Student (수업 참여)
중식(교내 식당, 호스트 학생과 함께 식사 )
학교 수업 후 Homestay Host와 함께 귀가 휴식 및 문화 교류활동 (호스트 부모의 관리 하에 개별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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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스트 가정
중-교내식당
석-호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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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Host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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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일
1/24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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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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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
(호스트와 함께 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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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igh School 5th Day (Last Day)
호스트 패밀리와 함께 학교로 이동 학교 프로그램 참여 전 미팅 School Schedule with Host Student (수업 참여) 중식(교내 식당, 호스트 학생과 함께 식사 )
학교 수업 후 Homestay Host와 함께 귀가 휴식
▣ Dance Party(18:00~22:00, AHS) -호스트 학생과 함께 학교 도착 후 안전 교육 실시 및 주요 전달 사항 안내 -Dance Party, 호스트와 함께 희망 시간에 귀가
*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대비 철저, 개별 활동 및 늦은 귀가 시 반드시 호스트 가정 및 지도교사에게 관련 내용 보고 및 사전 허락 받을 것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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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스트 가정
중-교내식당
석-호스트 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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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일
1/25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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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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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
국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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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스트 가정 출발 (정리 및 개인 사물 챙기기) Farewell on SAT morning -10:00 예정,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학교 출발
▣ 시티투어(10:30)~ -The Broad(더 브로드 미술관) Infinity Mirrored Room + General Admission
중식(현지식, 단체식) *제 1일차 방문하지 못한 장소 배치 Hollywood(할리우드) 및 베버리 힐즈 일대
+ 혹은 더 그로브 파머스 마켓 등 투어 진행
+ 학교와 협의 하에 일정 조율 및 반영
+
*석식(현지식, 단제식) 후 LAX 국제공항으로 이동(시간 미정)
▣ LAX 국제공항 도착(20:00 이전 도착) LAX 국제공항 출발- OZ0203 (23:00, 아시아나 항공, 직항 - 13h30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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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일 1/26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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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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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변경선 통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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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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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일
1/27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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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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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10
06:3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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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적기
전용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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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국제공항 도착 (05:20)
▣ 인천 공항 출발 (06:30) 휴게소- 개별 조식
▣ 박물관 도착 11:00 이후 예정 -학생 귀가 및 학부모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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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휴게소
(개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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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여 인원은 차후 증감 될 수 있음. 또한, 일정 및 조건은 자매교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 될 수 있음
※ 기타 참고사항
● 숙식 및 교통 등과 관련된 추가 자세한 내용 등은 협의를 거쳐 최대한 학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이 없도록 AHS(알람브라 고등학교) 및 업체와 조율함.
● 호텔 2박의 경우 참가자 전원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해당도시 중심가의 현지등급 1등급 이상
(다이아몬드 4개 이상) 호텔로서, 안전시설 및 위성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곳을 선정함. 또한
선택 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학생이 발생할 경우 대비 및 호텔 주변의 환경 등을 고려하여 반드시
학교와 협의 하에 호텔을 선정함. (추천숙소: Courtyard by Marriott Pasadena/Old Town, Los Angeles, 2023학년도 프로그램 운영 시 숙박)
● 학생 식사의 경우 단체식 만 경비에 포함하며, 홈스테이기간 혹은 일정의 특성상 개별식인 경우 는 경비에 포함하지 않음. 단체식의 경우 1인 1식당 $30~35의 식단으로 구성. $40이상의 특식 1회 포함.
● 홈스테이 기간 인솔 교원의 숙박 장소는 원활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시티투어 기간 동안 머물 렀던 호텔과 동일한 곳으로 선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학교와의 거리가 차량으로 15분 이내 이며, 도시 중심가의 안전한 곳에 위치하도록 함.
● 홈스테이 기간 동안(1/17금~1/25토) 학생관리 및 안전지도 등을 위해 인솔교사는 별도의 차량을 제공받아 학생 지도 및 비상시에 활용하도록 함.
● 안전하고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안전요원(안내원)을 배치하고 시티투어의 경우 협조하여 안전한 체험학습이 될 수 있도록 함.
● 여행자 보험의 경우 최대보상한도 3억 원 이상으로 가입함.
● 항공료는 학교장이 사전 예약한 업체의 항공권을 승계하도록 함.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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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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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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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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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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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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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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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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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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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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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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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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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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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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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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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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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보 증 금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지급이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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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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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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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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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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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정화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00 . 00 .
신청인:
정 화 여 자 고 등 학 교 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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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국제교류 운영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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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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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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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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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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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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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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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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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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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자료)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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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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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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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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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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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미국 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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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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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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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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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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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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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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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해외여행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020.1.1.~ 현재 이내 5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인력보유(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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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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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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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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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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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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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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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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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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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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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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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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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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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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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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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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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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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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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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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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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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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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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의 경우 해당자격증 + 안전연수 이수증 사본 제출
5. 국제교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현지가이드 및 안전요원 배치 계획등 (차량 및 코스별 안전요원 배치계획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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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및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권 발권 예약 현황
※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2)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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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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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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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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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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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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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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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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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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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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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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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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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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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
색상
|
비고
|
대 구
일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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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10.24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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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8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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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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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현지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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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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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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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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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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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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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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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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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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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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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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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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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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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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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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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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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10.24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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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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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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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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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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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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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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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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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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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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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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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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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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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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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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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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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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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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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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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
- 전경(전면, 후면, 측면)
- 숙소 내부 사진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1층) (2층)
2) 건물 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 건물 배치도
- 층별 배치도
라. 식사 여건(숙박업체 포함 작성)
1) 업체 현황 [단위:원]
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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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제공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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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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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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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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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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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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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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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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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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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일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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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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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일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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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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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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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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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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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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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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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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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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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식당 내․외부 사진
마. 국제교류 활동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 대처방안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2) 안전관리요원 또는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3) 행선지별 안전확보 계획,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4)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5)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 당 금액)
6)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기재), 구급약품 휴대 목록
바. 기타 업체별 해외문화체험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2) 기타 지원 계획 제시
2024. 00. 00 .
제안자 회사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날인)
정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및 연혁 : 회사의 일반현황 기재
2. 미국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수행 실적
- 최근 5년 이내(2020.1.1.~현재.)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붙임9])
- 중, 고등학교 미국 체험학습 실적만 인정하며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3.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4. 국제교류 운영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내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국제교류 운영 실행계획
가. 국제교류의 구체적 시정안내
1) 국제교류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국제교류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국제교류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나. 항공 및 차량운행 계획
1) 학교에서 기확보한 항공권에 대한 발급 및 수속ㆍ탑승 등 항공과 관련한 모든 제반업무는 학교측과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2) 여행기간 중 모든 차량은 구급약품(구비약품 구체적으로 기재 요망)을 비치한 동일회사 소속의 버스이어야 하며,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또한 차량 내의 소화기 및 안전띠가 모두 제대로 작동되어야 하며, 타이어 교체시기가 임박한 차량은 반드시 타이어를 교체하여야 한다.(재생타이어 사용 금지)
3)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20분 전까지 지정 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4)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5) 차량에는 학생 및 인솔교직원이 탑승하므로“을”은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 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을”이 진다.
6)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여야 하고 버스 내에 마실 물을 충분히 준비하여야 한다.
7) 차량 운행 도중 고장 등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경우 즉시 동종의 버스(보험가입차량)로 대체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해야 하고 이에 의해 프로그램 일정에 차질이 생긴 경우 이를 실비로 배상하여야 한다.
8) 대구-인천 왕복 버스의 경우 전세버스(28인승, 최대한 최신형 생산)으로 이동하며, 지정하는 장소에서 승하차 한다.(정화여자고등학교 혹은 인천공항, 경우에 따라 승하차 장소 변경 가능)
9) 미국 내의 운송 수량 차량은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상급 수준을 기준으로 하며,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냉·난방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최근 출고된 안전한 대형버스로 인원에 맞게 넉넉히 배정하여 운행하여야 한다. 좌석마다 3점식 안전벨트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을 배정하여야 하며, 부득이한 경우 2점식 안전벨트가 설치된 차량을 배정한다. (단, 체험학습국의 법률로 안전벨트의 설치를 강제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안전벨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차량의 배정이 불가피한 경우 가능하나 이를 반드시 사전에 협의하여야 한다.) 또한, 수하물을 실을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실내 좌석에 무겁거나 부피가 큰 수하물이 없도록 한다.
※ 홈스테이 기간 동안(1/17금~1/25토) 학생관리 및 안전지도 등을 위해 인솔교사에게 차량 을 제공해야 하며,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 프로그램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하 여야 한다. (Full Coverage 적용, 대형 수화물 4개를 실을 수 있는 중형 이상의 최신 렌 터카, 차량 픽업 및 반납이 용이한 우수 업체(학교에서 근거리)로 선정하여 학생 지도에 불편이 없도록 할 것, 각종 통행료 및 주차비 등 포함)
10)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11)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국제교류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2) 숙소는 국제교류 일정표에 의거 원활한 진행이 되어야 한다.
3) 참가자 전원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해당도시 중심가의 현지 등급 1등급 이상(다이아몬드 4개 이상, 추천 숙소 혹은 동급 이상)호텔로서,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출발 7일 전까지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제출, 추천 숙소: 2023학년도 국제교류 프로그램 시 숙박한 코트야드 로스앤젤레스 패서디나/올드 타운(180 N Fair Oaks Ave, Pasadena, CA, 91103) )
4)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시설을 사전에 점검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5)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학생의 침실배정(Twin Bed)은 2인 1실을 초과하지 않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1인실이 배정될 경우 차가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학생에 부득이하게 1인실을 배정할 경우 안전을 위해 학교가 요청하는 조건을 따라야 한다. 교사의 침실 배정은 가급적 1인 1실로 배정한다.
6) 숙박업체 상호와 비상연락망(객실번호 및 전화번호 등), 침실평면도, 비상시 대피요령 등을 국제교류 출발 전 학교책임자에게 제출한다.
7) 홈스테이 기간 동안에 인솔교사의 숙박 장소는 원활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관광 일정시 숙한한 장소와 동일한 곳으로 하며 학교와의 거리가 차량으로 15분 이내의 곳이어야 한다.
마. 식사여건
1)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한다. 체험학습 기간 중 식사에 드는 일체비용 (세금 및 기타봉사료 등)은 여행경비에 포함한다.
2) 국제교류 도중 식사와 관련한 사고 발생 시 일체의 모든 책임은 “을”에게 있다
3) 단체식 6회(호텔 조식 포함) 중 반드시 특식($40이상) 1회를 포함하여야 하며, 1인 1식당 $30이상의 식단으로 구성해야한다.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 변경이 있을 시에는 추가 비용 없이 당초 계약 메뉴 이상의 수준으로 변경해야 한다.
4) 개별식 및 홈스테이 가정식, 인천 공항 내에서의 식사(출발:중식 및 도착:조식)의경우 기초 경비에서 제외한다.
5) 도시락은 절대 불가하고 식사를 위해 이동하는 시간을 최소화 하여 현지 일정에 영향을 주지 않아야 한다.
6) 차량 운행 및 활동 시 음용할 수 있는 생수는 1일 1인당 2개 이상 충분히 제공해 주어야 한다.
7) 특정 식사 장소에 관한 학생들의 불만이 많을 경우 식사 장소 변경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반드시 응하여야 한다.
8) 해당 일정에 따라 진행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학교장”은“계약상대자”에게 개별매식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개별매식을 할 경우 개별매식비는 현지돈으로 당일 아침에 배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식중독,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안전요원 운용 및 확보 계획 등
사. 업체별 국제교류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기재하여 상철 제본할 것)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의 평가 항목 및 배점 한도
평가구분
|
평가항목
|
평 가 요 소
|
배점
한도
|
비고
|
계
|
|
100
|
|
기술
능력
평가
|
객관적
평가
(30
점)
|
체험학습
수행실적
|
◦ 최근 5년 이내 수행실적
(2020.1.1.~현재까지
중.고등학교 이행 실적)
- 평가기준 : 3,900만원
|
평가기준의 100%이상
|
10
|
10
|
|
평가기준의 75%이상~100%미만
|
8
|
평가기준의 50%이상~ 75%미만
|
6
|
평가기준의 50%미만
|
4
|
재무 구조
|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 자산)
※ 기준비율: 22.98%
|
기준비율의 100%이상
|
10
|
10
|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8
|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
6
|
기준비율의 50%미만
|
4
|
인력 보유 상태
|
◦ 수행조직.자격소지여부
- 안전교육을 이수한
국외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보유시
가점 1점 부여
|
7명 이상
|
10
|
10
|
|
5~6명
|
8
|
3~4명
|
6
|
2명
|
4
|
1명
|
2
|
주관
적
평가
(70점)
|
부문별
수행능력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적성
◦ 국제교류 자료집 충실도
◦ 관광 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우수
|
8~10
|
10
|
|
보통
|
4~7
|
미흡
|
1~3
|
숙박시설
|
◦ 숙박시설 수행능력
(객실등급,위치,객실당인원수,음식메뉴등)
|
우수
|
11~15
|
15
|
|
보통
|
6~10
|
미흡
|
1~5
|
식사제공
|
◦ 식사제공능력
(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가격 등)
|
우수
|
11~15
|
15
|
|
보통
|
6~10
|
미흡
|
1~5
|
교통운행
제공 능력
|
◦ 차량의 연식, 무사고 여부
◦ 동일회사 여부
◦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학생안전보호 내용 및 업체 안전교육
|
우수
|
11~15
|
15
|
|
보통
|
6~10
|
미흡
|
1~5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기준 준수
◦ 감염병 예방 안전성 확보 및 방역수칙 준수 계획 등
|
우수
|
11~15
|
15
|
|
보통
|
6~10
|
미흡
|
1~5
|
〔붙임 5〕
최근 5년 이내 미국 체험행사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인원
|
1
|
|
|
|
|
|
|
2
|
|
|
|
|
|
|
3
|
|
|
|
|
|
|
4
|
|
|
|
|
|
|
5
|
|
|
|
|
|
|
6
|
|
|
|
|
|
|
7
|
|
|
|
|
|
|
8
|
|
|
|
|
|
|
9
|
|
|
|
|
|
|
10
|
|
|
|
|
|
|
11
|
|
|
|
|
|
|
12
|
|
|
|
|
|
|
13
|
|
|
|
|
|
|
14
|
|
|
|
|
|
|
※ 학교(중.고등학교) 완료 사업실적만 작성.
(공고문 3. 입찰참가자격 마. 최근 5년(2020.1.1.~공고일 기준 현재.) 이내 미국 체험학습 인솔 경험이 1건 이상 포함되어야 함.)
※ 사업 실적 증명서 (붙임8) 또는 계약서 사본을 사업별로 첨부
[붙임 6]
정규 직원 현황
|
직위
|
성 명
|
담 당 업 무
|
동종업계 총 근무경력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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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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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작성기준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명자료)
3. 경력 증명서 결재 필
|
※ 지면 부족 시 별도의 용지에 작성 가능
※ 최근 3개월 이내 4대 보험 가입증명서 1부 첨부할 것
[붙임 7]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5년간 미국체험학습 실적(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붙임8
서식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3
|
○ 국제교류 운영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제공능력
|
|
- 객실배치도
- 기타 관련서류
|
|
6
|
○ 식사제공능력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기타 관련서류
|
|
7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연수 시정표 및 안전계획
- 지도사(안전요원,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8]
미국 국제교류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국내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2024년 정화여자고등학교 미국 국제교류 행사에 참여하면서 정화여자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정화여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00 월 00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정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정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양식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구 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구광역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계약상대자 대표자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정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이의신청 및 부패 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
|
|
|
■이의신청 : 전화 행정회계과 231-0692
감사관실 231-0126
■부패신고
부패행위
|
신고방법
|
ㆍ직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수수하거나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ㆍ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ㆍ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 부패행위일로부터 2년 이내
※ 신고자가 부패행위 관련자인 경우 7일 이내
신고자 보호 : 신고자의 신분정보 미해독 상태로 관리
|
ㆍ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
|
ㆍ전화 : 053) 231-0126 / 팩스 : 053) 757-8209
ㆍ우편 :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
※보상금 :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