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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38286-00 공고일시  2024/12/23 21:09
공고명 2025~2027년 주차팀 업무용 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인천시설공단 수요기관 인천시설공단
공고담당자 유영준(☎: 032-456-20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3 2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200,000 원
   
배정예산
34,200,000 원
   
추정가격
31,0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시설공단 공고 제2024-267호


2025~2027년 주차팀 업무용 차량 임차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천시설공단은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 공정성을 제고하고

부조리 척결 및 깨끗한 공직 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계약이행 완료 이후도 포함)에서 우리 공단 원의 공직자 비리 및 하도급 부조리 등 공정거래를 해치는 부패행위에 대해서 공단 홈페이지(http://www.insiseol.or.kr) 고객마당내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및 청렴상담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자 유의사항-

본 사업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의회(이사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예산 변동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 및 낙찰자 선정 취소와 함께 새로운 공고를 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어떠한 손해배상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 수의견적 안내(이하 입찰이라고 함)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2027년 주차팀 업무용 차량 임차 용역

  나. 기초금액 : 금34,200,000원(금삼천사백이십만원) 부가세 포함, 36개월 기준

  ※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인 경우 견적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에 따라 순차계약을 체결합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전 36개월로 분할하여 월대여료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7. 12. 31.(36개월)

  라. 임차내용

  

차  종

수  량

임차기간

차량 인도 지역

비 고

EV6

(롱레인지 에어 2WD A/T)

※ 색상 등 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1대

36개월

담당자 지정장소

2024년식 신차

(출고 후 임차, 영업목적 등으로 사용을 하지 않은 신규차량)

※ 자동차등록증상 사용본거지 주소 인천 지역 등록

   ※ 수급일정 지연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차조건에 상응하는 일시적인 대차 요청 가능(발주부서 협의 필수)

   ※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등에 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신중히 검토해야 하며, 용역 담당자(주차팀 이용길 032-456-2789)에게 의문사항을 문의해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제한입찰(지역),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나. 입찰서제출기간 : 2024. 12. 23.(월) 22:00 ~ 2024. 12. 30.(월) 10:00

  다. 개  찰  일  시 : 2024. 12. 30.(월) 11:00

  라. 개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하한가 미달 또는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시 재입찰을 실시(별도통보 없음)

       결과 확인후 당일 16:00까지 재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낙찰자는 계약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경우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있어야 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업체(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소재지를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입찰마감일까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 규정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에 등록되어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계약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공동수급인 경우 구성원 포함)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마.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하며,“하도급 불허”사업임

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입찰관련서류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를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우편접수 등은 불허합니다.

6.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불허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가격의 1000분의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본 입찰의 참가자가 낙찰자로 통보받은 후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상당액을 현금으로 우리 공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의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안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 일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별도로 “계약이행서약서(청렴계약이행, 적정임금 지급, 인권존중의무 이행)”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선정된자는 적격심사시 “조세포탈 유무확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다만, 조세포탈 등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무효로 처리하거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계약 시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우리 공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및 회계예규,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시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문의전화

    1) 나라장터 관련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 공 고 문 관련 : 재무정보실 유영준(전화 032-456-2042)

    3) 용역내용 관련 : 주차팀 이용길(전화 032-456-27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23.

인천시설공단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