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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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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38300-00 공고일시  2024/12/23 21:40
공고명 2025년 마포구 CCTV 통합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마포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고담당자 박은영(☎: 02-3153-86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1/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20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1/2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71,816,000 원
   
추정가격
671,81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마포구 입찰공고 제2024-182호


 「2025년 마포구 CCTV 통합유지보수 용역」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본 공고 건에 대하여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을 우선적으로 적용하니, 입찰참여업체는 전자계약 방법을

조달청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1588-080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의 규정에 따라 「2025년 마포구 CCTV 통합유지보수 용역」을 위한 제안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용 역 명: 2025년 마포구 CCTV 통합유지보수 용역
ㅇ 용역기간: 체결일로부터 12개월

 ㅇ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ㅇ 공고기간: 2024. 12. 24.(화) 09:00 ~ 2025. 1. 17.(금) 18:00까지

 ㅇ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ㅇ 용역금액: 금671,816,000원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모든 응찰업체는 가격제안서 제출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면세사업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함


2. 입찰참가 자격

 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ㅇ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0036)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자, 업종코드:1468)를 입찰일 전일까지 등록한 업체

 ㅇ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 분류번호: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일 전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ㅇ 일    시: 2025. 1. 20.(월) 09:00 ~ 17:00까지

 ㅇ 접수방법: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ㅇ 접수장소

   - 입찰참가 서류: 마포구청 재무과

                   (마포구청,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212, 7층)

   - 제안제출 서류: 마포구청 구민안전과 영상정보팀

                    (마포장애인복지회관,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213, 5층)

 ㅇ 입찰참가 구비서류

구 분

구비서류

수량

입찰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1부

�� 사업자 등록증 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각1부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각1부

��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각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입찰자격 증빙 면허서류 

각1부

�� 국세 및 지방세, 건강보험·국민연금 완납증명서

각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대리인 참석 시)

각1부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합의각서(공동수급 시)

각1부

�� 기타 입찰참가에 필요한 서류 

1부

※ 공동수급업체 역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외한 모든 서류 각각 동시 제출

 ㅇ 제안서 및 가격 입찰 제출 서류

구 분

구비서류

수량

제안

평가

서류

표지

�� 제안참가신청서    

2부

정량적 평가

서류

(A4)

�� 정량적평가 제안서       

2부

�� 보안서약서       

2부

�� 업체일반현황 및 연혁

2부

�� 수행조직 및 보유인력 현황

2부

�� 참여인력, 이력현황

2부

��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3년),신용등급확인서

2부

�� 사업 수행실적 총괄표 (최근3년)

각2부

�� 사 업 실 적 증 명 원

2부

�� 사업수행 조직도

2부

�� 안전보건공단 인증서

2부

�� 행정처분(제재)확인서

2부

�� 정량적평가 자체평가표

2부

정성적 평가

서류

(A4)

�� 제안서, 제안요약서(업체명기재)

1부

�� 제안서, 제안요약서(평가용으로 업체명미기재)

9부

�� USB(기술제안서, 사업설명 PPT 등 내용 수록)

1개

가격

평가

�� 가격제안서 표지

1부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각1부

��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 입찰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를 모두 봉투에 넣어 동시에 밀봉

※ 사본은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제안서 평가방법

 ㅇ 제안서의 평가는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로 구분하며, 기술능력평가는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로 구분하여 평가

 ㅇ 가격평가(10점)기술능력평가 중 정량평가(20점)는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평가(70점)는 평가위원회가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ㅇ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고


5. 낙찰자 결정방법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3. 06. 29.)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하여 평가

 ㅇ 협상적격자 중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통해 계약을 체결

 ㅇ 제안서 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ㅇ 우선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과 마포구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할 수 있음

 ㅇ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 실시

 ㅇ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ㅇ 모든 협상 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ㅇ 일시 및 장소: 장소, 시간은 추후 안내

 ㅇ 발표시간: 업체별 25분 내외(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ㅇ 발표순서: 제안서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 순으로 함

 ㅇ 발표형식: 프레젠테이션(PPT) 발표

 ㅇ 발 표 자: 본 사업에 투입되는 사업관리책임자 PM

  ※ 제안발표자는 발표 당일 본인 신분증과 사원증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를 지참해야 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

  ※ 제안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

  ※ 제안설명 시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로고 및 회사명 사용 및 거론 금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제3항제7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함

 ㅇ 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입찰보증금)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ㅇ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


8. 입찰의 무효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31호, 2022. 12. 2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의 규정에 따름

 ㅇ 업체 현황 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 에는 입찰 무효와 함께 관련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 참가 자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됨


9. 청렴계약 이행준수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하고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서울특별시 마포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ㅇ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ㅇ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직접 제출되어야 함

 ㅇ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입찰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ㅇ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ㅇ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ㅇ 제안서 서식 및 작성요령,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ㅇ 위 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 공고문 관련 해석상의 이견이 있는 때에는 우리구 해석에 따름


 ㅇ 기타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콜센터 (☎ 1588-0800)

    - 사업내용 관련             : 마포구청 구민안전과

                                  (☎ 02-3153-8433, 주무관: 이동희)

    - 계약체결 관련             : 마포구청 재무과

                                  (☎ 02-3153-8623, 주무관: 박은영)




2024년  12월  23일


서울특별시 마포구(분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