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입찰공고) 2025학년도 성균관대학교 입학식
행사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1. 입찰건명: 2025학년도 성균관대학교 입학식 행사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
2. 계약기간: 2025. 01. ~ 2025. 03. (약 2개월)
3. 입찰참가 자격: 성균관대학교에서 주관하는 입학식 행사와 관련하여, 학생문화 창달 및 학생사회 재도약을 위하여 학생회 및 학교 측의 요구를 충분히 수용하고 서비스 개선에 노력함과 동시에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본교 재무회계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제12조, 제76조), 시행규칙(제14조) 기타 관계법이나 이에 의한 처분으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 또는 정지되지 아니한 자
4. 과업내용: 2025학년도 성균관대학교 입학식 행사용역 일체
1) 주최/주관: 성균관대학교 제57대 총학생회‘S:CATCH’(성균관대학교 학생처 및 학부대학)
2) 과업 범위: 2025학년도 성균관대학교 입학식
가) 장소: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066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수성관(메인무대) 및 캠퍼스 일원 (필요시, 서울시 종로구 소재 인문사회과학캠퍼스 추가)
나) 일정: 2025년 2월 26일(수)
5. 계약 방법
1)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2) 낙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6. 진행 방법
1) 이 입찰공고는 제안서 직접제출 방식으로 진행하며 공고는 성균관대학교에서 나라장터에 공고
2) 제안업체로부터 참가신청서 및 사업제안서를 접수받아 평가위원회에서 심사
3) 내부 위원 구성을 통해 사업제안서 심사 후 산정된 점수를 합산하여 우선협상대상자 및 운영사업자 선정
4) 입찰 진행에서 입찰 참여업체가 단일 업체의 경우, 유찰 후 재입찰 실시
7. 추진 일정 (시급한 행사 일정 등을 고려하여 긴급입찰로 시행)
1) 입찰 공고: 2024. 12. 23.(월)
2) 입찰 마감: 2025. 1. 2.(목), 16:00 限
※ 운영제안서 제출 장소: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학생지원팀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로 25-2 600주년기념관 1층)
3) 업체 PT: 2025. 1월 둘째 주(1.7.~1.10.中) 예정 (※ 1차 평가위원회 일정에 따라 별도 공지)
8.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자료1]) 1부.
2) 가격입찰서([붙임자료2]) 1부.
3) 운영제안서, 제안요약서 각 9부 및 같은 내용의 전자파일(용지규격 A4)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재무제표 및 최근 5년(2020년 이후) 실적증명원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8)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9)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자료3]) 1부.
10)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제안금액의 5%)
11) 기타 심사평가에 필요한 제반 관련서류 1식.
9. 기타사항
1) 본 선정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세설명자료, 사업계획서 기재사항 및 계약조건을 완전 숙지하시고 운영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운영제안서는 필히 인감하고 날인 후 봉함하여 다른 제출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본 대학 평가위원회에서 심사할 계획입니다. 기타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학생지원팀(02-760-1074, jsh6317@skku.edu)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입찰참가신청서 등 입찰서류 제반 양식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7.
성 균 관 대 학 교 학 생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