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배방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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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배방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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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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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차량 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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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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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 ~ 2026. 2. 28. (1년)
(운행일수 : 2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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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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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은 배방유치원 원아 수송을 위한 통학버스 운행 용역임
※ 세부사항은 「배방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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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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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5,218,8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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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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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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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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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7.(금) 09:00 ~ 2025. 1. 22.(수)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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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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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22.(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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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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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원 견적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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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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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약조건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버스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제8항, 제27조제6항, 제29조제1항․제4호, 제48조제4항, 제50조제2항 및 제54조등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를 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반드시 “공고” 내용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통학차량 운행조건”을 열람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견적제출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모든 견적제출자는 용역계약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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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방법
가. 지역제한, 총액견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의 변경제출은 불가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한 입찰 취소는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이 연기된 경우 동 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충남 천안시, 아산시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개찰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푸품명: 통학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조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 2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서, 직영차량 운행
각서 등을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아.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인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견적개찰결과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통보예정일: 개찰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결격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6. 최저임금 보장
가. 본 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 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료 사후 정산 등
가.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 정산하오니 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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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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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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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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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2,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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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7,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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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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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계산서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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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배방유치원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견적)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견적)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은 무효입찰(견적)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견적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계약 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전담자는 행정실 서정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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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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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549-0142/ FAX: 041-549-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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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화 ☎ 1588-0800
다. 본 건의 공고문 등은 배방유치원 홈페이지 [행정마당-알림게시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에도 게재합니다.
2025년 1월 16일
배방유치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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