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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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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584940-000 공고일시  2025/01/16 13:27
공고명 2025학년도 천안업성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업성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천안업성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전지현(☎: 04158779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1/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7,531,000 원
   
배정예산
157,531,000 원
   
추정가격
143,210,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업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1호                      

 2025학년도 천안업성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2025학년도 천안업성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천안업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충청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cne.go.kr/) 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 에 신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천안업성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용역차량

 대형(45인승) 차량 2대(2018.3.1.이후 출고 차량)

용역기간

2025. 3. 4. ~ 2026 2. 28.(약 190일,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157,531,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57,531,000

143,210,000

14,321,000

  ※ 757,530원×150일=금113,629,500원 (월,화,목,금 운행)

     1,097,540원×40일=금43,901,600원 (수요일 운행)

입찰서 제출기간

2025. 1. 21.(화) 16:00 ~ 2025. 1. 24.(금)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1. 24.(금) 11: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

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2. 입찰 방법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대상 용역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소지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계약특수조건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지입차량 절대불가)이어야 하며,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지사투찰불허)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재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2)]를 소지한 자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회사 직영차량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나라장터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차.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별도 실시하지 않으며, 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요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의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 87.995%) 최저가 입찰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G2B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또한,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순위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평가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2)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 : 143,210,000원(추정가격)

       - 동등이상용역 : 입찰공고일 현재 이행 완료된 최근 5년간 학생통학을 위한 45인승 이상 통학버스 운행용역 이행 실적

       - 유사용역 : 해당없음

       - 이행 완료된 실적에 대해서만 인정함(발주자가 직접 발행한 실적증명서만 유효함)

       - 실적증명서상 이행실적(비율, 금액)과 용역개요가 정확히 표기된 것으로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원본이 확인된 해당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필요한 경우 공급받는 자의 거래사실확인서 제출) 관련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실적에 대한 입증 책임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실적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3) 경영상태 :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별표10]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의함

    4) 기술능력(안전성 정도) : 안전성 정도 평가는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 이전 최신의 공시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고, 공시비대상자의 경우 E등급으로 평가합니다.

    5) 신인도 :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별표11] 신인도 평가기준(공통) 적용

   6) 결격사유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별표5]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기준 자기의 명의로 등록된 보유차량 충족 여부(2018. 3. 1. 이후 출고된 45인승 버스 2대 이상)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공제)가입증명서, 정기정검·검사합격증명서류, 기타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압류가 설정된 장비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는 1순위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1순위 이외 업체는 별도 통보가 있기 전에는 적격심사서류를 접수하지 않습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적격심사시 제출할 서류(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

      -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서 및 심사표,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 정보공시 등급확인서, 장비보유현황(2018. 3. 1. 이후 출고된 승차정원 45인승 버스 2대 이상) 확인을 위한 서류(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공제)가입증명서, 정기정검·검사합격증명서), 직영차량운행각서, 그 밖에 제출서류

   바.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최저임금 보장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험료 사후정산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사후 정산하오니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아래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비고

1호차

(월,화,목,금)

1,003,950원

(1일 6,693원)

790,800원

(1일 5,272원)

102,300원

(1일 682원)

150일 기준

2호차

(월,화,목,금)

973,800원

(1일 6,492원)

767,100원

(1일 5,114원)

99,300원

(1일 662원)

150일 기준

1호차

(수요일)

379,920원

(1일 9,498원)

299,280원

(1일 7,482원)

38,720원

(1일 968원)

40일 기준

2호차

(수요일)

371,920원

(1일 9,298원)

292,960원

(1일 7,324원)

37,920원

(1일 948원)

40일 기준

합   계

2,729,590원

2,150,140원

278,240원

 


13.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노선도,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국세청 홈텍스를 이용하여 전자납부하고 납부사실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건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천안업성고등학교 행정실 계약담당자 전지현(☎041-587-7901)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1월  16일










천안업성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