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선초등학교 공고 제2025-4호
2025학년도 만선초등학교 어린이통학버스 임차용역
2인이상[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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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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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만선초등학교 어린이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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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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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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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 ~ 2025. 12. 31.
(학사일정 변경으로 운행일수 190일내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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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대상교 및 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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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인승 이상 35인승 이하 1대
- 등,하교일 학생 수송(운행일수190일, 사전운행 1일 별도)
- 승하차보조원 인건비포함
※ 붙임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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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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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4,69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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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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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7.(금)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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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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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7,225,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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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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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3.(목)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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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가 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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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469,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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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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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3.(목)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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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낙찰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기초금액에는 차량유류대, 운전자 및 탑승도우미 인건비, 제세공과금, 수리비, 보험료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가 포함됨
※ 차량은 2017년 이후 출고된 차량으로 자동차 안전기준에 관한 규정의 어린이운송용 자동차의 기준(도색, 안전기준 등)에 적합한 차량이어야 함
※ 운전자는 3년 이상의 대형버스 운행 경험이 있고, 최근 3년 이내 무사고 운전자이어야 함.
소액수의계약, 총액견적, 지역제한(경기도), 적격심사대상제외, 청렴계약대상, 전자계약,
공동수급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3조의 규정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된 업체로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지입차량 금지)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발급 받은 후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과업 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과업내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만선초등학교 행정실 (☎ 031-762-6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견적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써 별도의 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견적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에 견적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가. 제출기간 : 2025. 1. 17.(금) 10:00 ~ 2025. 1. 23.(목) 10:00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 견적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전자견적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견적 견적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제출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
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2.12.23., 전부개정)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가. 개찰 일시 : 2025. 1. 23. (목) 11:00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 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2.12.23., 전부개정)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2.12.23., 전부개정)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처리합니다.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을 사후정산할 예정입니다.
가. 본 용역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운전원, 탑승도우미)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와 본 용역 계약시 별첨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위 사항을 위반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2.12.23., 전부개정)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하거나, 계약이행 관련하여 10일이상 지연배상금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3개월간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라. 본 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 031-762-6800,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상탑길9), 전자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 (☎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1. 16.
만 선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