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입찰공고 제2025- 17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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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양산시민 자전거보험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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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 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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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모든 시민(외국인등록자 포함)
- 전체인원 : 367,718명
※ 2024년 12월말 기준, 인원수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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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종류 및 보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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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히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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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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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 00:00 ~
2026 1. 31. 2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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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부가세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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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9,958,4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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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입니다. 해당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이므로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5. 1. 18. ( 토 ) 17: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5. 1. 24. ( 금 ) 10:00
4. 개찰일시 및 장 소 : 2025. 1. 24. ( 금 ) 11:00, 입찰집행관 PC
※ 개찰 후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 규정에 따라 당일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없음)
5.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조건을 갖추고,
1)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공제포함)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보험사별 1개 조직만 입찰가능(본사 또는 본사에서 위임을 받은 대리점이나 영업소)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입찰가능)
2) 최근년도 결산 기준에 따른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 업체이어야 함
(계약체결시 관련 서류 제출)
나.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함(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입찰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 경영개선 통과안은 2025. 1. 23.(목) 18:00까지 우편 또는 직접 우리시로 접수하여야 하며 우송중 분실, 훼손, 지연, 오달 또는 미 도달시에는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공동도급 허용(단독 ,공동, 분담이행)
가. 상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5개사 이내 계약조건별로 공동도급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나. 대표사는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협정서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업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서는 안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1. 23.(목) 18:00
마.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입찰 및 낙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공동도급허용
8.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자동추첨)
9.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까지 우리시 도로정비과[☏055-392-2744]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시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보험과 관련하여 취득한 각종 개인정보 등은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누설금지, 이의 유출 발생사고에 대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보험사에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계약담당 055-392-2281), 감사담당관(☎공직감찰담당 055-392-3214) 및 홈페이지(www.yangsan.go.kr → 소통‧참여 → 청렴양산 →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우리시 홈페이지 및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문의 사항은 입찰 및 계약은 회계과[☏055-392-2283], 기술사항은 도로정비과[☏055-392-27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 17.
양 산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