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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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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590207-000 공고일시  2025/01/18 13:03
공고명 2025년 응급복구 건설기계 임차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기관 경기도 하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하남시
공고담당자 곽신혜(☎: 03179055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1/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1/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601,360 원
   
배정예산
19,601,360 원
   
추정가격
17,819,418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하남시 공고 제2025 - 113호



2025년 응급복구 건설기계 임차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응급복구 건설기계 임차 용역

  나. 용역내역 : 과업지시서 참고

    ※ 차량의 기능상태 및 차량운행현황 등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내용에 따르며, 차량운행일정에 따른 차량수급이 가능하여야 함.

  다. 용역현장 : 하남시 관할 전지역

  라.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19,601,36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한 및 개찰일시

  가. 제출기간 : 2025. 1. 20.(월) 10:00 ~ 2025. 1. 23.(목) 10:00

  나. 개찰일시 : 2025. 1. 23.(목) 11:00

  다. 개찰장소 : 하남시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입찰서를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본 견적은 총액입찰(소액수의)이며, 공동수급 가능(5인 이내),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건설기계관리법」에 의한 건설기계대여업(일반 또는 개별)을 필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단,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하남시에 둔 업체

     ※ 개찰 후 1순위자는 다음의 서류를 안전정책과로 제출(FAX. 031-790-6209)하고,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확인(☎031-790-5508)을 받아야 하며, 서류 미제출 또는 확인 불가시 차순위를 대상자로 선정함. 계약시 원본서류 제출 확인가능 하여야 합니다.

        - 사전확인서류 : 차량등록증, 등록원부, 보험증서, 임대차계약서(임차차량일 경우), 투입인력 자격 증명서류, 기타 사업부서 요구자료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현장설명 일시와 장소 : 생략(설계서 등 관련서류 열람으로 갈음)

  - 설계서, 과업지시서 등 열람장소 : 안전정책과 자연재난팀(☏ 031-790-5041)


6.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더라도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결정방법

  가.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계 법규와 입찰설명서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나.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90%)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최저가 견적자 중 낙찰자가 될 동가의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 추첨을 통하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견적 제출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하며 재입찰과 관련하여 별도 연락하지 않습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바.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법무감사관 조사팀[☎ 031-790-6067]/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사. 문의사항 안내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설계내역 및 과업 문의사항

안전정책과 

 ☎031-790-5097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안전정책과

 ☎031-790-5508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 17.


하남시 재난관리기금운용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