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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일고등학교 공고 제2025 - 5 호
용역 입찰(단가계약)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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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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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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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이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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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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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성일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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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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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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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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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단가), 지역제한, 전자계약, 적격심사 제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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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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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4. ~ 2025.02.28. 각 해당연도191일 내외,
(공휴일, 기타학교휴업일 제외), 예정인원 평월90명, 상호협의하여 1년 연장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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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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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170원,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 1인당 1일 왕복단가이며, 승차예상인원 : 90명으로, 70명분 지급보장.
※월 용역료는 계약단가×월 이용일수×월 이용 학생수
※승차인원은 실수요조사 결과에 따라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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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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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으로 계약이후 예산의 삭감이나 감액이 있을 경우 계약을 해지하거나 용역물량의 조정 및 계약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이번 입찰의 계약의 효력과 용역기간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하도록 할 수 있다.
- 이번 입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통학버스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노선도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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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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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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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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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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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4.(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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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6.(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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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6.(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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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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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 하며,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내지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단, 마감일 전일이 일요일인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은 토요일 13:00까지 가능)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으나,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특수조건과 운행노선 및 시간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는 낙찰통보 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결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3호, 2014.12.19.)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3호, 2014.12.19.) 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별첨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와 계약 체결 시 최저임금법 제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 할 수 없으며,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용역 종사자 노무비 지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의한 우리교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고문,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통학버스 노선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전자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노선도,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성일고등학교 행정실 강재석 (☎063-720-3502)
- 입찰에 관한 사항 : 성일고등학교 행정실 강재석 (☎063-720-3502)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 월 23 일
성일고등학교장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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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1]
분야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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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안전운행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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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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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안전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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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운행 시 반드시 관할경찰서 사전 신고 후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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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내 관련 서류 상시 비치 및 게시
- 신고필증, 안전교육이수증, 운전자격증 및 통학차량 교통안전 점검 매뉴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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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간 차량 일일점검표를 통한 일상점검 실시
∘ 관리자(통학버스 운영자)와의 월1회 차량 합동점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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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내 소화기, 비상탈출 망치 비치 여부 상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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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 전세버스 총 주행거리 40만km 이상 시 추가 임시검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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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임차계약 시 차량 및 운전자 적격여부 확인
- 차량 교통안전정보 조회 및 운전자 성범죄 경력 확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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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안전사고[갇힘사고] 예방을 위해 기준에 부합한 틴팅 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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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안전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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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차량 전원 안전띠 착용 및 승차정원 준수 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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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로 여건 및 차량 크기를 고려하여 운행노선 결정
- 학교 및 교육지원청 판단 하에 무리한 운행 삼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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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 종료 후 잔존학생 유무 확인 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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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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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차량 운영자, 운전자 안전교육 의무 이수
- 신규교육(운행 전) 및 정기교육(매2년주기) 이수 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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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안전 수칙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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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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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차량 임차계약 시 추정가격에 따른 적법한 계약절차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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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성일고등학교 통학버스 운송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성일고등학교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성일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성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청렴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성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직영차량운행각서[낙찰자에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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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는 귀 교의 「2024학년도 성일고등학교 통학버스 업체 위탁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성일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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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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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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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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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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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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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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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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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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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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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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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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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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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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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전주해성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 년 월 일
동의자 (인)
익산 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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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과 자국어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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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보존용지(2종) 7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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