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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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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01850-000 공고일시  2025/01/23 15:44
공고명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긴급)
공고기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영신초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동부교육청 영신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장재완(☎: 05323259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0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2/0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000,840,000 원
   
추정가격
909,8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신초등학교 공고제2025-7호]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긴급)

(2단계 경쟁 등의 입찰)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2025년 3월 1일 ~ 2026년 2월 28일(1년)

   다. 과업내용 : “영신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과업내용서” 에 의함

   라. 소요예산 : 1,000,840,000원 (추정가격: 909,854,545원, 부가세:90,985,455원)

   마. 인승별 예정가격 (1일 1대당 단가, 1년간 운행일수는 191일± 5일예정임) 

       - 45인승 : 금삼십삼만원(\340,000)

      - 35인승 : 금이십삼만원(\245,000)

       - 25인승 : 금일십육만오천원(\175,000)

       - 승차도우미 : 금오만오천원(\55,000)

     * 위 금액은 부가가치세, 유류대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바. 예상 임차대수

       - 45인승: 6대,   35인승: 5대,   25인승: 5대,   승차도우미: 20명

         (학교사정에 따라 운행대수,운행시간,운행횟수, 승차도우미 변동이 있을 수 있음)             통학버스는 도로교통법 제52조 각항 및 동법시행령 제31조 각 호에서 정한 어린이 통            학버스의 신고 및 요건(경광등, 발판, 노란색 도색 등) 등을 관할 경찰서에 신고필한 후

       계약체결전에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필증을 제출하여야 한다.

     * 자세한 차량규격은 첨부된 과업내용서 참조   

   사. 버스 운행 일정 및 구간(교무학사일정상 변동될 수도 있음)

       - 월,화,수,목,금 : 매일 3회(등교 1회, 하교 2회) 운행

       - 3월초 1학년은 약 3일간 오전에 하교 (1회 별도로 운행)

       -“을”은 하교 1회 운행시(행사일정)감안하여 시내 현장학습 견학시 45인승 차량2대를             지원

       - 기타 버스운행시간 및 운행구간은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운행노선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제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경쟁 등의 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및 입찰서 등은 본교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버스 1일 1대당(45인승,35인승,25인승,승차도우미) 운행 단가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다. 적격(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됩니다.

  마.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한 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허가를 득하고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영업소가 대구광역시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45인승 버스 15대 이상보유 및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 운행실적이 단일기관실적기준 1년매출 10억이상(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 45인승(어린이 운송용 승합차로 구조변경) 3대이상, 34~35인승(어린이 운송용 승합차로 구조변경) 3대이상, 20~21인승(어린이 운송용 승합차로 구조변경)3대 이상 자사명의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및 등록

   가. 제안서, 입찰서 접수기간 : 2025년 1월 23일(목) ~ 2025년 2월 6일(목) 10:00까지

   나. 개찰일자 및 장소 : 2025년 2월 6일(목) 14:00 영신초 (학교사정상 변동이 있을 수 있음)

   다. 제출방법 :

    1) 제안서는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직접 제출합니다.

    2) 입찰서는 별도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합니다. 

       (적격업체 확정자에 대한 가격입찰 시 평가위원회에서 개찰하여 낙찰자 결정)

    3) 접수처 : 본교 행정실(평일 09:00 -16:30, 토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5. 용역업체 선정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입찰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부적격자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1)  입찰서(소정양식) 1부.

   2)  제안서(소정양식) 1부.

   3)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4)  회사소개서 1부.

   5)  업체현황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7)  신청인에 대한 정보 1부

   8)  재무상태 1부.

   9)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10)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1)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12)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본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4) 평가요소 해당서류

        ① 실적증명서(소정양식)-원본

         최근 3년간 (입찰공고일 기준) 통학(통근)과 관련한 실적.

        ② 차량보유 확인서

         (장비기준 : 45인승버스 15대 이상 * 장비기준일은 입찰공고 1일전 기준임.

   15) 각서(소정양식) 1부.

   16)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7) 청렴계약이행서약서(소정양식) 1부.

   18)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기타 관련증빙 서류.

      (사본은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출 )

    ※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 및 업체선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기술 능력 평가 업체를 선정하고, 개찰 업체         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기술능력평가 점수가 70점 미만인 업체는 가격입찰 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나. 가격 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

       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     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 제안서 등 입찰 관련 서류는 업체 대표자(개인의 경우 신청자 본인) 또    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건의 관련서류(입찰서, 제안서 등) 제출은 직접방문 접수만 인정합니다.

        (우편접수 불가)

    라.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합니     다.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     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      다.

    사. 제안된 입찰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     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련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      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차. 문의사항은 행정실(☎053-232-5873)로 연락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서, 제안서  각 1부.

      2. 과업지시서, 버스 노선표 각 1부.  끝.

  



2025년 1월  23일




영 신 초 등 학 교 장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영신초등학교 제 2025-  호

입찰일자

  2025.   .     .

건       명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금      액

(1일 금액기재)

학생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 금액(1대당 단가 / 1일)

45인승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

35인승

 

25인승

 

승차도우미

 

운행하는 달은 총12개월(방학기간 제외)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상호또는법인명칭

 

사업자

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법인등록번호

 

   

  본인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의한 물품의 (제조)구매, 용역, 시설공사계약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제안요청서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기한 내에 계약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입 찰 자 :               (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제   안   서

건    명

 영신초등학교 학생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영신초등학교 학생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영신초등학교에서 정한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입찰공고사항을 전적으로 수락하고 붙임서류를 갖추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붙임서류 : 1. 회사소개서(자유형식으로 기재) 1부.

              - 회사소개,보유차량현황(연식포함),제공서비스 등 기재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업체현황 1부.

             4. 신청인에 대한 정보(세부내역) 1부

             5. 재무상태 1부.

             6. 용역이행실적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2025년   월     일

 

          제안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

                            (전 화 번 호  :          )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영신초등학교 제2025-  호

입 찰 일 자 

2025. 1.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

납            부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보험증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영신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 제출서류 1건.

 

 

                                    2025.   .     .

 

                                            신청인 :         (인감)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210㎜ × 297㎜

(신문용지 54g/㎡)

3


업  체  현  황



1. 회사명 : (한글)
(영문)

 2. 대표자 성명 :           (한자 :     )

          주민등록번호 :

 3. 업  종 :

 4. 사업자등록번호 :

 5. 소재지 :

 6. 전화번호 :                   (FAX)

 7. 설립년월일 :     년  월   일

 8. 차량 보유현황 : 승차 정원별, 차량제원 등 상세히 별지제출(대표자 확인필)

 9. 전문인력 보유현황 :     명,  상시근무자 수 :     명

10. 조직형태 : □ 개인             □ 법인          □ 기타(          )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에는 법인인감증명) 1부 첨부








4


신청인에 대한 정보(세부내역)


  1. 회사의 구성 또는 법적 지위

    사업등록지 :        

    주사무소 :                             (☎)

    지      사    

      - 없음


  2. 본 사업을 이행하거나 관리할 핵심직원의 경력과 자격

 

직    위

성    명

경   력 (년수)

학     위

일반경력

본 사업 관련

       

 

 

 

 

    ※ 갑근세 및 이력서 첨부

  

  3. 제안자가 현재 진행 중인 소송에 관한 정보

   

타방 당사자

소송의 원인

관련 액수

 

 

 






5

재  무  상  태


구분

2023년도

비고

유  동  자  산

 

 

고  정  자  산

 

 

자   산   총   계

 

 

유  동  부  채

 

 

고  정  부  채

 

 

부   채   총   계

 

 

자    본    금

 

 

자 본 잉 여 금

 

 

이 익 잉 여 금

 

 

자  본  조  정

 

 

자   본   총   계

 

 

총   매   출   액

 

 

매  출  총  이 익

 

 

영   업   이   익

 

 

경   상   이   익

 

 

당  기  순  이  익

 

 

※ 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 등 증빙서류 각 1부씩 첨부

※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자본금 보유현황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6



최근 3년 이내  용역이행실적증명서



순번

사업명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합    계

               천원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발주처의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영신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귀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영신초등학교장 귀하





9

업체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영신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영신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영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신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 할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영신교육재단 산하 전기관(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영신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영신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영신초등학교 분임경리관 귀하


 

<이의신청 및 부패 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이의신청 : 영신초등학교 (053)232-5871 

         

♣부패신고

부패행위

신고방법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수수하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 부패행위일로부터 2년 이내

  ※ 신고자가 부패행위 관련자인 경우 7일 이내

신고자 보호 : 신고자의 신분정보 미해독 상태로 관리

홈페이지 :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 네이버앱(m.naver.com)>♬>코드>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부패신고센터(헬프라인) 이동

  ※ QR코드 :

전화 : 053) 231-0134 / 팩스 : 053) 757-8209

우편(방문) :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보상금 :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영신초등학교에서 집행하는 2025학년도 학생 통학버스 용역업체 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영신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교직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교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교직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자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  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신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   가하지 못한다.

 4.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5.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영신초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  는 업체는 영신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지한다.

   용역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별첨1) :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100점 만점 기준)

 

평 가  항 목

구  분

(100)

(30)

경영상태

(10)

 

경영상태(자기자본 5.0점+유동비율 5.0점)

 

 평가항목

등급

배점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1) 기준비율의 100%이상

2)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3)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4) 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5) 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5.0

4.0

3.0

2.0

1.0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1) 기준비율의 100%이상

2)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3)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4) 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5) 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5.0

4.0

3.0

2.0

1.0

이행실적

(10)

사업수행실적 (최근 3년간 동등이상 용역 수행실적)

실적

6건이상

4건이상

2건이상

1건

배점

10

8

6

4

적용기간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제안업체

장비보유

(10)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이상인 경우 : 10점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미달하는 경우 : 0점

(70)

긴급성

(10)

- 차고지와 본교와의 거리등

제안서의

충실도

(10)

- 과업의 이해도, 제안의 독창성, 등

상호협력

(10)

- 지원, 상호협력 등

제공서비스

(20)

- 차별성, 친절도 등

상황별 

(10)

- 차량의 배차,지연(사고)등

사후관리

(10)

- 신뢰도



 (별첨2)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비고

100

 

기술(제안서)

능력평가

(100)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30)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재무구조

10

 

o이행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3년간 동등이상 용역 수행실적)

10

 

o제안업체 장비 보유 상황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이상인 경우 : 10점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미달하는 경우 : 0점

10

 

주관적

평가

(70)

o 차고지와 본교와의 거리등 긴급성

10

 

o 제안서의 충실도

10

 

o 상호협력

10

 

o 제공서비스

20

 

o 사고대책메뉴얼

10

 

o 사후관리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