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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01925-000 공고일시  2025/01/23 15:56
공고명 2025년 학교시설 내 실내 공기질 측정 용역(1권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오승철(☎: 06172978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6,846,000 원
   
배정예산
96,846,000 원
   
추정가격
88,04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호


2025년 학교시설 내 실내 공기질 측정 용역(1권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1. 24.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순천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학교시설 내 실내 공기질 측정 용역(1권역)

용역현장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계약일 ~ 2025. 12. 12.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96,846,000원(추정가격: 88,041,818원, 부가가치세: 8,804,182원)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견적서 제출 공고입니다.

  나.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2. 3.(월) 10:00 ~ 2025. 2. 5.(수) 10:00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2. 5.(수) 11:00 

  나. 개찰장소 :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4.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2. 5.(수) 15:00

  나. 개찰일시: 2025. 2. 5.(수) 16:00

  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견적서 제출 마감 및 개찰일시를 제외하고 모두 동일하게 적용함.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측정대행업(실내공기질분야)[업종코드 5590]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이나 소상공인확인(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산출내역서 및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8.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사업이며, 우리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조달업체이용약관, G2B이용안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예정가격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써 견적서 제출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및 전라남교육청(http://www.jne.go.kr)에 게재됩니다.

   자. 용역에 대한 별도의 설명은 없으니 학교 현황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차. 문의사항 안내

   - 과업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 순천교육지원청 보건급식팀(☎061-729-779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순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061-729-7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