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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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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01325-000 공고일시  2025/01/23 15:53
공고명 2025학년도 광주동신중학교 인력경비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동부교육청 광주동신중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동부교육청 광주동신중학교
공고담당자 김덕진(☎: 06252034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0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709,850 원
   
배정예산
42,709,850 원
   
추정가격
38,827,1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동신중학교 공고 제2025-01호


2025학년도 인력경비 용역 전자견적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이하 “지방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 (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합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광주동신중학교 인력경비 용역

  나. 용역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50(풍향동) 광주동신중학교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참조

  라.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1년)

  마. 용역금액

(단위: 원)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42,709,850

38,827,136

3,882,714

42,709,85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지사투찰불허)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라. 소액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고,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하여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으로 견적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로서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공동도급 및 지사투찰 불허)

  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중소기업청고시)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경비업-기계경비업·특수경비업 제외]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직접생산여부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된 것에 한하며, 직접생산확인서 미등록업체는 부적격 처리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견적 참여가 가능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여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02.03.(월) 10:00 ~ 2025.02.07.(금) 10:00

  나.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입찰보증금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2025.02.07.(금) 14: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별지1에 의한 각서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직접생산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견적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 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 등록됩니다.


10. 청렴계약제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본 건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대가지급 최종월에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하여 사후정산합니다.

   나.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은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원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신설에 따라 대가 청구 시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 정보」-용역」,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정부3.0정보공개」-입찰정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고객지원」-법령정보」등과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의 정부3.0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520-3472)로, 전자견적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 낙찰자는 종사원들의 최저임금이 보장되도록 발주처에서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종사원에게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 시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여 확인받아야 함

계약체결 시 계약서에 명시사항

 ① (고용승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

 ② (고용유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 유지

 ③(근로조건 보호)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사항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가능

 ④ (정보공개)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 가능

 ⑤ (임금명세서 제출) 분기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 제출





2025년 1월 23일



광주동신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