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서울신성초등학교 스쿨버스 운행 용역
2인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 22.
서울신성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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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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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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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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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서울신성초등학교 스쿨버스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다. 차량용도: 원거리 등하교 학생 통학
라. 운행 일수 및 횟수
1) 등하교 및 늘봄학교 하교 버스 : 191일±5일(연간수업일수 기준)
- 등교(2회), 하교(3회)
※ 초등학교 및 유치원 체험활동(연 40회 이내, 별도예산집행)
※ 운행노선 및 시간표 별첨, 늘봄학교 및 돌봄교실 학생 수요(3개월 단위)에 따라
운행일정 및 구간, 횟수가 변동될 수 있음
※ 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함
※ 교육과정 및 학교 여건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용역내용
1) 차량: 34인승 1대(지입차량 운행 불가)
2) 본 용역은 서울신성초등학교의 학생의 등하교 통학버스로 이용하도록 하나, 학교사정 등으로 등·하교 버스 운행이 중지될 시 향후 현장체험활동으로 대체하여 지급 할 수 있음(단가는 등하교 금액과 동일하게 책정, 1일 4.5시간 내로 준수, 운전자·동승보호자 포함)
3) 운전자, 동승 보호자 각 1명
4) 통학버스도우미는 반드시 1명 채용하여 통학버스 운행 시 탑승하여야 함
5) 운행 등에 대한 모든 사항은 서울신성초등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금89,3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운전자, 동승보호자인건비 및 차량운영경비(차량수리비, 보험료, 유류비 등), 어린이통학버스 구비요건(도색, 어린이보호표지, 점멸등, 안전띠, 승강구, 경광등, 후사경, 정지표시장치, 학교표지 등)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 매월 운행일수에 따라 정산 조건임
사. 특기사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과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아.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에 의합니다.
2. 견적서제출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제한,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청렴서약제 시행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 대상 용역입니다.
※ 기성대가와 완수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을 하게 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 (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주된 영업소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의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바.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및 특수계약조건, 스쿨버스 운영계획(별첨)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실(☎02-875-76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1. 24.(금) 10:00 ~ 2025. 2. 3.(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우리학교에 비치된 ‘전자입찰취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 한 입찰자는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의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개찰
가. 개찰 일시: 2025. 2. 3.(월) 11:00 이후
나. 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최종낙찰결정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제 시행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서울신성초등학교 스쿨버스 운영계획, 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서울신성초등학교 행정실(☎02-875-76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1부
2. 스쿨버스 운영계획서 1부
3. 2025년 공립초등학교 어린이통학버스 운영 도움자료 1부
2025년 1월 22일
서울신성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