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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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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24636-000 공고일시  2025/02/17 09:11
공고명 2025학년도 천안공과대학 일반생활폐기물 수집 및 운반 처리 위탁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수요기관 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공고담당자 정종화(☎: 041-521-90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370.00 원
   
배정예산
22,370 원
   
추정가격
20,3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TEL. 041-521-9022

FAX. 041-562-8080

 

2025학년도 일반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용역(단가계약)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   고   명 : 2025학년도 일반(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위탁용역 단가계약

   수 요  기 관 : 국립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이 안내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국립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공고안내, 수요기관, 개찰 및 계약 관련 등

  - 국립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행정실 황윤창 (☎ 041-521-9022)





국립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2025학년도 일반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용역

단가계약 입찰 공고

 국립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공고 제2025 - 016호


                                                                                 2025. 2. 17.

                       국립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일반(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위탁용역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1년(2025. 3. 1. ~ 2026. 2. 28.)

  다. 용역내용: 일반폐기물(예상) 2,300

  라. 기초금액: 22,370원 / m³(운반비/처리비, 부가세 포함)

    ※ 운반(상차, 계량 등 제비용 포함) 및 처리 전 과정에 대한 비용 및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서 반드시 m당 처리단가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과업위치: 국립공주대학교 천안공과대학(충남 천안 서북 천안대로1223-24) 

  바. 과업내용: 일반(생활)폐기물의 수집·운반처리

    ※ 상세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적격심사를 하지 않는 소액수의 견적 제출 대상 입찰입니다.

  나. 단가견적, 청렴서약제 적용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투찰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2. 17.(월) 14:00부터

2025. 2. 21.(금) 14:00까지

2025. 2. 21.(금) 15:00이후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하고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충청남도 천안시’로 되어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생활계폐기물) [업종코드:1227] 또는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업종코드_6770]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업종코드_6786] 허가 사업자이어야 한다.

  

5. 공동수급 : 불허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가. 본 입찰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47호, 2023. 6.16.) 제10조의2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부가세포함)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가”항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47호, 2023. 6.16.)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한 평균가격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참가신청 제출서류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1시간 전에는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라며, 조달청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 정상적인 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 관련법령(국가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1개월 이상 2년 이하 범위 내에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 받게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정부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셔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는 낙찰자 결정시까지 재입찰이 가능하니, 개찰일시에 유찰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하여 공고된 시간 내에 재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 또는  G2B 홈페이지(www.g2b.go.kr) ⇒ 고객지원 ⇒ 온라인 도우미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 참가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우리 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나. 현장설명 및 규격, 제품에 관한 사항: 행정실 김정희(041-521-9021)

  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집행에 관한 사항: 행정실 황윤창(041-521-9022)

  라. 입찰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