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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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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782-000 공고일시  2025/02/17 09:24
공고명 2025학년도 조남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조남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조남중학교
공고담당자 강소연(☎: 031-490-48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536,660 원
   
배정예산
26,536,660 원
   
추정가격
24,124,2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번호

공  고  명

개찰 일시

조남중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조남중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2025. 02. 21. 11:00


이 공고서는 조남중학교가 집행하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에서 견적자 및 낙찰자가지하고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조남중학교 교육행정실(☎ 031-490-480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 남 중 학 교



 경기도 시흥시 목감둘레로 205 (목감동)

  ☎ : 031 - 490 - 4804

 FAX : 031 - 490 - 4899





조남중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조남중학교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 기간

안내공고 기간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조남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2025. 4. 24. ~

2025. 4. 25.

운행 일정표 참조

2025. 2. 17. [15:00] ~

2025. 2. 21. [10:00]

2025. 2. 21. [11:00]

입찰집행관 pc

26,536,660원

(부가세 포함)

  ○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36대(세부 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 운행 구간: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 차량 연식: 2016년도 이후 출고된 차량(동일 색상의 차량 /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 “수의계약 안내공고”,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 차량 운행 일정:

 구분

장소

차량대수

(45인승)

비고

현장체험학습

날짜

출발및도착

1학년

서울랜드

2025.4.25.(금)

09:00-17:00

13

과천

2학년

롯데월드

2025.4.24.(목)

09:00-17:00

13

잠실

3학년

에버랜드

2025.4.24.(목)

09:00-17:00

10

용인

총 소요대수

36

 


2. 견적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지역 제한(경기도)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차량 연식은 2016년도 이후 차량(45인승)으로서 행사 당일 출발시각 30분 전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차로이탈경고장치(LDWS)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차량에 영상기록장치 설치 및 운영되어야 합니다.

  ○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운행기록분석종합진단표,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 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장소: 조남중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조남중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참고사항

  ○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역업체는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냉․난방설비 및 운행기간 중 차

    량안전 및 사고예방을 위하여 안전벨트설치와 모든 차량에 대하여 정비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발생 시 사

    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조남중학교 교육행정실(☎031-490-48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조남중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2. 17.

  

조 남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