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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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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28910-000 공고일시  2025/02/17 09:27
공고명 2025년 포천문화관광재단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셔틀버스 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포천문화관광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포천문화관광재단
공고담당자 김현중(☎: 031-535-04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148,364 원
   
배정예산
70,148,364 원
   
추정가격
63,771,24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문화관광재단 공고 제2025–00호


2025년 (재)포천문화관광재단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셔틀버스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재)포천문화관광재단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셔틀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2. ~ 2025. 12. 31.

다.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70,148,364원 (추정가격: 금63,771,240원, 부가가치세: 금6,377,124원)

마.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7.(월) 10:00 ~ 2025. 2. 21.(금)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1.(금) 11:00 / (재)포천문화관광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동가입찰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동일가격입찰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이용’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포천시) 견적제출 대상입니다.

 나. 본 용역은 2인 이상 견적제출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 공고일 전일까지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의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포천시에 위치한 업체

 다.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 5805) 입찰참가 등록하고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제5조에 의한 보헙을 가입한 25인승 버스를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 : 7811189904]를 발급받은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하도급 불가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경우

※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

 다. 본 용역의 계약 대상자로 결정된 업체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 제출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경우에는 향후 3개월간 우리 시에서 실시하는 수의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재)포천문화관광재단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계약서 첨부문서에 의한 응답으로 갈음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격에 있습니다.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법령에 의하며,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라.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 후 사업계획변경,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 발주청의 사정으로 입찰공고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 청구 시마다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문의처 ]

 1. 용역내용 및 과업에 관한 사항: (재)포천문화관광재단 사업담당자(☎010-7672-1752)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재)포천문화관광재단 계약담당자(☎031-535-0435)

 4.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재단법인 포천문화관광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