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7호
용역계약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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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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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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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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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글로벌 역사문화 탐방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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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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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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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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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기간: 계약일 ~ 2025. 6.(정산보고 완료 시점까지)
- 사업기간: 2025. 4. 1. ~ 4. 4.(사전답사 3박4일), 5. 13. ~ 5. 17.(1회기 4박 5일),
5. 19. ~ 5. 23.(2회기 4박 5일)
- 대상: 199명(고등학생 174명, 인솔자 22명, 사전답사자 3명)
- 장소: 일본 오사카, 교토
- 세부과업내용은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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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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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48,928,660원(추정가격 317,207,873원, 부가가치세 31,720,787원)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교육청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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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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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참가 인원 수 변동, 과업변경 시 사후 정산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ㅇ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 사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항공권은 예약되어 있으며 예약현황을 사전에 확인 후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합니다.
ㅇ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ㅇ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 붙임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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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식 및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G2B) 및 제안서 제출(직접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가격 점수 합산 →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 진행 → 계약 체결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 본 입찰의 제안서는 우리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조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일시 및 장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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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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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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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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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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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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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8.(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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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0.(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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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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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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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8.(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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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0.(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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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과 재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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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입찰서 제출: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
나.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
다. 개찰장소: 나라장터시스템
6. 제안서 제출: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팩스, 이메일 등 제출 불가)
가. 제출일시: 2025. 2. 18.(화) 10:00 ~ 2025. 3. 10.(월) 10:00 (점심시간 12:00~13:00 접수 제외)
※ 제안서는 평일 근무시간 중(월‧화‧목 : 09:00~18:00, 수‧금 : 08:30~17:30)에 제출 가능하며 접수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장소: 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 후 제출
3) 업체 대표(신분증 지참) 또는 업체 대표의 위임을 받은 자(대표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가 직접 제출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마. 유의사항
1) 제안서는 8부로, A4 크기로 편철하여 제출하고 바인더 형태는 금지합니다.
2) 제안서 1부는 기명, 7부는 무기명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한 서류는 일절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의 부담으로 합니다.
4)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미비 또는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7. 제안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제안서 접수 마감 후 3일 이내 개별 통보
나. 장소: 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지원청에서 지정하는 장소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직접 발표해야 합니다.
※ 발표자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아닐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제출된 제안서만으로 평가를 실시합니다.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중,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대리인의 경우 신분증 외 4대보험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합니다.
3. 제안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정성평가 항목별 최저점을 부여합니다.
4. 제안사별로 제안 내용을 중심으로 10분 내외로 제안 발표, 질의응답은 5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5. 제안 설명회 내용은 기록됩니다.(녹음 또는 녹화)
6. 제안서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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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예정가격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9. 협상대상자 선정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정하고 고득점순으로 협상절차를 진행합니다.
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는 낙찰 통보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우리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호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 시에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및 과업이행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 게재 및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s://www.g2b.go.kr) 「입찰정보/물품(용역)/공고현황」․「입찰정보/물품(용역)/개찰결과」
아.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 기술능력평가‧과업내용(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교육지원과(주무관 문승원 ☎320-5128)
- 입찰(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주무관 문명진 ☎320-5183)
- 입찰참가등록절차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5년 2월 17일
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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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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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 사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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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관명 :
2. 작업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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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체명 :
4. 현장책임자:(성명)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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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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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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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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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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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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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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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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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 계획
·현장 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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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담당자: (성명)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현장 종사자 수: 명
- 세부작업별: 명
- : 명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경력 현황 상세기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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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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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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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기계・기구 및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사용전 안전점검 실시
(사용전 점검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권장: 월별 1회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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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위험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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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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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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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성평가 (예정)일: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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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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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안전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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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이행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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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지급현황(대장) 및 착용 여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도급업체의 시정상황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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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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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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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일자 및 주요 내용 또는 교육자료 첨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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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신호 및 연락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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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위험물질 및 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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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비상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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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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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재해발생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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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건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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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추가 및 특이사항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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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제안서 서식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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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글로벌 역사 문화 탐방
위탁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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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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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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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일반 현황 및 주요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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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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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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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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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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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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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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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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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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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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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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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연혁(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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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예시)
사업수행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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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총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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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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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현장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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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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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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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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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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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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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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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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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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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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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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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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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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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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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1. 부문별 책임자를 명시
2. 용역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은 실제로 사업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
3. 4대보험증명서 제출
[서식4]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용역수행실적 총괄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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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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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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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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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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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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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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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사업수행 실적에는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1부 제출.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 관련 실적이며, 제출자료가 사실과 다른 경우 계약 해제(해지)함
[서식5] 용역실적 증명서(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용역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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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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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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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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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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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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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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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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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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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글로벌 역사 문화 탐방 위탁 운영 용역
실적증명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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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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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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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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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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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사업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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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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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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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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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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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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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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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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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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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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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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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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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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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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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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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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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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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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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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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 기관에서 발행하는 전산용(실적증명원) 서식도 가능하나 위 서식의 내용을 포함해야 함.
※ 실적내용 사업금액은 투명테이프를 부착할 것.
※ 실적증명서는 원본 제출
※ 민간실적의 경우 반드시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을 첨부 할 것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 실적(중·고등학교 해외체험학습)
※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 숙식 등 통합계약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서식6] 인력보유현황
인력보유현황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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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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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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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업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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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종업계 총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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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작성 기준 일자: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가입증명자료)
3.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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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서약서
서 약 서
당사는 2025. 글로벌 역사문화 탐방 위탁 운영 용역와 관련하여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 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며, 만일 제출한 서류 및 증빙자료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 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과 2025. 글로벌
역사문화 탐방 위탁 운영 용역에 참여하면서 취득한 내용에 대하여 본래의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은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주소/연락처:
성명(대표): (인)
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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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위임장
위 임 장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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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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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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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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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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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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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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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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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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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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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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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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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청에서 시행하는 「2025 글로벌 역사문화 탐방」 제안설명회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 대표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전북특별자치도무주교육교육청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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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참서류: 대표자(신분증), 대리인 접수 시(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제안설명회 대리 참석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가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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