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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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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808-000 공고일시  2025/02/17 09:41
공고명 2025학년도 상영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상주교육청 상영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상주교육청 상영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은영(☎: 054-532-77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000,000 원
   
배정예산
54,000,000 원
   
추정가격
49,0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상영초등학교 공고 제2025 - 호

상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상영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상영초등학교 행정실(☎054-532-7794) 및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sangju-e.go.kr) 민원창구/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상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3. 2. ~  2026. 2. 28.(1년간)

  다. 용역내용 : 2025학년도 상영초등학교병설유치원 원아들의 등․하교 월평균 22일 정도 및                   현장체험학습 12회(관외2회포함) 별도(단,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                   경될 수 있음)   

  라. 차량대수 : 1대(20인승 이상 버스)

                 임차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84조에서 정한 차령(용역기간                       만료일 기준) 이내의 차량이어야 함.

  마. 기초금액 : 54,000,000원(추정가격 49,090,909원 + 부가세 4,909,091원)

            [운전기사 및 승차보조원 인건비, 유류비 등 차량운행에 따르는 모든 경비 포함]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반드시 “공고” 내용 및 “과업지시서”를 열람하고 견적제

     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견적제출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모든 견적제출자는 용역계약 과업지시서를 수락한 것으로 간       주합니다.


2. 견적 제출 방식

  가.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경쟁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시행제 대상입니다.

  마.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

      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 기간: 2025. 2. 17.(월) 14:00 ~ 2025. 2. 21.(금) 14: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1.(금) 15:00, 상영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 5805)등록을 필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경상북도 상주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제8조의 2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한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2022.1.7.)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2020.6.10)

  ]에 따라 기초금액에 ±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    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결정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2020.6.10)]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1순위자가  견적무효 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으로 시행합니다.

바. 입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   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 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인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8. 청렴계약제 준수사항

  가. 본 공고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상영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상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be.kr 구매입찰정보)에 게재되며, 조달청에 고시된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조에 의거 입찰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 사항은 상영초등학교 행정실(☎054-532-7794)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2월 17일


상영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