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7호
2025 코리아시즌 스페인 사업 운영 대행 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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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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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코리아시즌 스페인 사업 운영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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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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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 2025. 12. 10.(수)
※ 불가항력에 의한 사업계획 변경 시, 사업기간은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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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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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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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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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확정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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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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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240,000,000원
(금일십이억사천만원/
부가세 포함, 일부 영세율 적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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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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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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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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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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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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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8.(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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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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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0.(목)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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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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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8.(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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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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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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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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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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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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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5.(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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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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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0.(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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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1. 6(월) 09:00부로 차세대 나라장터가 개통되었으므로 본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관련 매뉴얼을 숙지하여 입찰 참가 시 각별히 유의하여 제출하기 바람
※ 입찰자별 평가 시간 및 장소는 추후 개별 통보
※ 제안평가 일정은 진흥원 내부사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 배정예산금액 일반관리비, 대행수수료, 회계감사비 등 제반비용 모두 포함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접수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제출방식
❍ 제한경쟁에 의한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준)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 + 가격, 종합평가(제안서 : 가격 = 90 : 10)
❍ 현장설명회 : 2025. 2. 20.(목) 14:00, 더팬빌딩 11층 대회의실 예정
※ 입찰 참가의 필수 조건은 아니나, 입찰 참여 및 가격 결정에 중요하므로 참가 권장
※ 설명회 일정은 진흥원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시간, 장소는 추후 홈페이지 공고 예정
※ 설명회 미참석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입찰참가자는 기관에 어떠한 손해배상도 청구할 수 없음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①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 나라장터>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제안서/공모안 등록 및 제출화면의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기타문서 등)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 개통된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 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입찰>입찰내역>“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음
※ 가격입찰은 나라장터(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평가 서류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됨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출 내역 수정 및 다운로드 불가능
※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입찰공고문 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및‘제안요청서’참조)
② 기술제안서 사본 : 우편접수(등기우편, 퀵서비스 등) ※ 방문접수 불가
· 제 출 처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8길 10, 더팬빌딩 4층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경영관리팀
· 제출서류 : 기술제안서 사본 9부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마친 사업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또는 민간에서 발주한 단일 건으로 5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유사 사업실적(대행 포함)이 있는 업체로 해외 초청, 공연 및 전시 기획 등 문화예술 사업 운영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공고일 전일로부터 최근 5년 이내(`20.2.17.~`25.2.16.))
❍ 본 용역은 공동수급방식의 형태로(분담이행방식만 허용) 제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자에는 한국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여행사업(7521) 또는 기타 여행 보조 및 예약 서비스업(7529) 또는 외항 운송업(5011) 또는 항공 화물 운송업(512)을 보유한 업체로 제한한다. 단, 공동수급의 대표는 전시, 컨벤션 및 행사대행업(75992) 또는 공연 기획업(90191)을 보유한 업체 참가자여야 함
※ 실적 인정여부는 발주기관(진흥원)에서 최종 판단함. 실적증명서 제출 필수
※ 본 용역에 공동수급방식 형태로 참여시 구성은 2개사 이내(대표사 포함)로 제한하며, 분담이행방식으로만 가능함
※ 공동수급 구성은 2개사 이내(대표사 포함)로 제한하며, 공동수급체 중 대표사는 출자비율의 비중이 50% 이상인 사업자이어야 함
※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의 혼합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 나라장터 전자 공동수급협정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
① 대표사 협정서 작성 : 나라장터→입찰→입찰진행/참가→해당 공고번호 입력 후 검색→“공동수급”열의 “협정”버튼 클릭→“공동수급협정서 작성”화면을 통해 협정서 작성
② 구성사 협정서 승인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공동수급 협정서 목록조회→대상 협정서 선택 후 승인 처리
③ 대표사 협정서 전자 제출 : 나라장터→입찰→입찰진행→공동수급 협정서 목록조회→대상협정서 선택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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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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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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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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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담
이행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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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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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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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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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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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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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
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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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관련 증빙서류(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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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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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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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법인등기부등본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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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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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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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법인인감증명서 (※ 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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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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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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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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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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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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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 제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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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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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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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별지 제5-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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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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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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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안) [별지 제5-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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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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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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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별지 제6-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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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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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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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별지 제6-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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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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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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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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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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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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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보안서약서 [별지 제7-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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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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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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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 보안확약서 [별지 제7-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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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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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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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인 경우) [별지 제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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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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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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⑮ 사업장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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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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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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⑯ 사회적기업 증빙서류 (해당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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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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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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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구비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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⑰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별지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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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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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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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
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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⑱ 자본금 및 매출액 1부 [별지 제10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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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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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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⑲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공공기관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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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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⑳ 사업수행실적표 1부 [별지 제1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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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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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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㉑ 실적증명서 1부 [별지 제1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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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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㉒ 투입인력 현황 1부 [별지 제1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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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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㉓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별지 제1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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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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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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㉔ 응낙서 1부 [별지 제1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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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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㉕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별지 제1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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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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㉖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해당자에 한함) [별지 제17-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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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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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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㉗ 공동수급 합의각서(해당자에 한함) [별지 제17-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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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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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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㉘ 조달청 공동수급협정서 (출력본) [별지 제1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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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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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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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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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원본 PDF (60페이지 이내) 및 제안서 무기명 사본
(평가위원회 발표용) PDF (20분 이내 발표 분량) 각 1식 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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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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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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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제안서 사본(평가용) 9부
* 사본(평가용)에는 사업자명, 대표자 등 제안 업체를 알 수 있는 부분 삭제.
미삭제 시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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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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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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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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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관련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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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별지 제2-1호 서식] 및 산출내역서 [별지 제2-2호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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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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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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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
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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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지급각서 [별지 제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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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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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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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 및 제안서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 서류 제출 시 목차를 작성하여 제출하되 상기 연번의 순서로 작성 및 제출
※ 모든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각각 원본대조필 날인 후 인감 날인
5. 제출 유의사항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
※ (참고) e-발주시스템은 나라장터로 통합되어 폐쇄되었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 불가능
❍ 제안사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음
❍ 제안서 제출확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목차/평가조견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견표 작성 및 제출)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
*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를 제출
* 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 구분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 제안서를 차세대 나라장터에서 제출하는 경우, 제안서를 첨부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임시저장 및 최종 제출
- 기존 e-발주시스템과 달리,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제안서 등 첨부파일 임시저장 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임시저장본을 다운로드하여도 원본파일과의 대사는 불가능. 첨부 처리 후 해당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 확인 필수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등록
* 정성적 제안서와 정량적 제안서를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 입력 필요(이름, 전화번호 등)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 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 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함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 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 처리됨.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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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제43조의2)
❍ 기술 제안은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입찰참가자의 발표 후 평가
❍ 심사 합산점수(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 순서를 정함
※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사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 평가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자로,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하면 정성적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로 협상순서 결정
❍ 결정된 순위에 따라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평가일정 : 2025. 3. 5.(수) 예정(시간 및 장소 추후 개별 통보)
❍ 발표방식 : 제안서 제출업체의 직접 발표
❍ 발표형식 : PT 발표(PT 발표 및 질의응답 시, 제안사명을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설명시간은 내부 판단에 의하여 조정 및 변경될 수 있음
❍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로 정함
❍ 발 표 자 : 전체 총괄 담당자(PM)가 직접 발표(배석인원 발표자 포함 2인)
※ 발표자는 반드시 참여인력 현황표의 총괄 책임자(상근직원)이어야 하며, 신분증을 지참할 것
※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
※ 입찰자는 제안서 제출 시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함
* (제안서 제출 전) 발표자는 나라장터 개인 이용자로 반드시 등록해야 함
* (제안서 제출 시) 입찰자는 해당 기업소속 발표자는 회원 사전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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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흥원 내부 사정에 따라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입찰 등록 시 진흥원에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9. 입찰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경우
❍ 입찰참가신청서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상호, 대표자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입찰보증금의 납부기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 사업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제출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 기타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10. 기타 사항
❍ 입찰자는 입찰공고조건,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자가 숙지할 사항 : 입찰공고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함.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기 바람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www.pps.go.kr) 또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확인 가능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진흥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 진흥원은 필요에 따라 제안사에 추가 제안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사는 제시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확인해야 함
❍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 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계약 파기가 가능하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과 진흥원 사업에 향후 1년간 참여가 제한됨
❍ 제출된 제안서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어 입찰 자격을 상실하거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아 무효가 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 계약체결 시 계약체결일 기준 당시 현재 유효한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 함
❍ 해당 용역의 참여인력은 수행기간 동안 월별 참여율이 최소 30% 이상이어야 하며, 30% 미만의 경우 투입인력으로 불인정. 수행하는 모든 용역을 포함하여 100%를 초과할 수 없음. 최소 월별 참여율 미만 시 불인정
※ 제안사가 당해 연도 및 과거 2년간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에서 수행한 유사·동종 위탁 용역의 수행만족도조사 결과가 본 입찰 건의 기술평가 진행 시 평가위원의 요청 및 동의에 따라 참고 자료로 제공될 수 있음
❍ 제안요청서 및 사양 관련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열람 가능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 예정이니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기바람
11. 문의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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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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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및 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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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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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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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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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교류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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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수빈 팀장
|
02-3150-4833
|
subin@kofice.or.kr
|
박태우 대리
|
02-3150-4837
|
realtw8@kofice.or.kr
|
계약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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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관리팀
|
김수빈 주임
|
02-3150-4813
|
sbkim@kofice.or.kr
|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2월 17일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