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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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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938-000 공고일시  2025/02/17 09:45
공고명 2025 시각해외진출팀 공모사업 운영지원 용역
공고기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수요기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공고담당자 김소진(☎: 02-708-22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공고 제2025 – 제11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2.17.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ㆍ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 시각해외진출팀 공모사업 운영지원 용역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9.30.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소요예산

금40,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

전자입찰

전자입찰서

(제안서 · 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5.2.17.(월) 10:00

전자입찰서

(제안서 · 가격)

접수 마감일시

2025.3.4.(화) 10: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체결


2. 입찰 및 계약방식

 ㅇ 제한경쟁에 의한 방식(소기업․소상공인 경쟁)

 ㅇ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준)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 + 가격, 종합평가(제안서 : 가격 = 80 : 20)

 ㅇ 본 사업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에서 입찰에 참가하실 경우에는, 제안서 제출 완료 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ㅇ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 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③ 부가가치세법 제8조와 관련하여 사업자등록증 필한 업체

   * 위에 제시한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ㅇ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ㅇ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ㅇ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요청 설명회 : 없음

5. 기술제안서 제출

 ㅇ 기  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ㅇ 방  법 : 온라인 제출

 ㅇ 제출서류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정성제안서 1부[별지 제 4, 5, 6 ,7 호 포함]

② 정량제안서 1부[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③ 발표자료 1부

④ 기타자료 1부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3)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별지 제1호)

 (4)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별지 제2호)

 (5)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별지 제3호)

 (6)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시)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기타자료((1)~(7)):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제안서 제출 화면에서 문서구분을 “기타문서”로 지정하고 파일 첨부

* 정성적 제안서와 정량적 제안서를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300MB 이내)는 입찰마감시 까지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반드시 차세대 나라장터를 통하여 제출

  - 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입찰진행>제안서/공모안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목차/평가조견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견표 작성 및 제출)

* 제안서를 차세대 나라장터에서 제출하는 경우, 제안서를 첨부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임시저장 및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6. 제안서 기술평가

 ㅇ 평가기관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ㅇ 제안서 평가

   - 평가일정 : 2025.3.10. 예정, 입찰완료 후 이메일 및 유선을 통해 개별 연락

   - 발주사 사정에 따라 서면평가로 진행할 수도 있음


7. 개찰

 ㅇ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ㅇ 개찰장소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계약담당자 PC

  ※ 단일응찰의 경우 적격심사 필수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ㅇ 입찰참가신청서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상호, 대표자와 일치하지 않은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ㅇ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ㅇ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ㅇ 2025. 1.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새로운 시스템으로 개편하였습니다. 기존 e-발주 시스템에서 제공되었던 모든 기능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통합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ㅇ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ㅇ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ㅇ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출된 제안서는 (재)예술경영지원센터의 승인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ㅇ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추가 제안 또는 추가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ㅇ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감사담당관 및 (재)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gokams.or.kr →기관소개→부패·공익신고)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ㅇ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처

 ㅇ 입찰담당 : 경영지원팀 김소진 02-708-2212 / ksj37@gokams.or.kr

 ㅇ 사업담당 : 시각해외진출팀 강주희 02-2098-2924 / kangjh@gokam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