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초등학교 공고 제2025-1호
2025학년도 하주·계당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안)
2025. 2. 17 .
하주초등학교장
|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하주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3-810-7584), 감사부서(☎053-810-7562) 및 경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kbgsed.go.kr) 전자민원/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하주·계당초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 용역
나. 용역내용: 하주·계당초등학교병설유치원 유아들의 등·하원 및 현장체험학습을 위한 버스 임차 용역
다. 차량규격 및 대수
1) 통학차량 : 25인승 승합버스 1대(등원 1회, 하원 1회)
2) 현장체험학습차량 : 45인승 1대(관외 5회), 25인승 2대(관내 3회)
라.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방학기간 포함)
마. 운행일수: 계약기간 내 유아 등·하원일(225일)
바. 기초금액: 금71,192,000원
라. 견적서 참가자는 반드시 특수조건 열람 후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 일정
가.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시스템 이용
나. 제출기간: 2025. 2. 17.(화) 11:00 ~ 2025. 2. 20.(목) 10:00
다.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2. 20.(목) 11:00, 하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별도의 현품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서, 특수조건으로 대체함
3.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상북도 경산시), 전자견적 방식,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됨.
다. 청렴서약제 적용, 무방문 전자계약이며,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견적참가자격 및 참가 신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경산시에 둔 자로
2)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체(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로서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지입 차량 절대 불가)
3)「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 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제10조(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통학운송서비스(7811189902)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발생·신고·수정 사항도 포함)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 하여야 함.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공인인정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안전입찰서비스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대비 견적금액이 낙찰하한율 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1순위자가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결격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인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방식에 의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N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8. 최저임금 보장 및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제출
가.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 및 동승보호자 인건비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하주초·계당초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운행계약 특수조건 제17조에 명시된 운전자 및 동승보호자 임금지급 규정을 불이행할 경우 계약상대자와 체결한 계약을 해지·해약할 수 있으며 향후 입찰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 동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견적제출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된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준비부족, 운영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및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마. 납품하는 물품에 문제가 제기되었을 경우에는 하주초등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바. 물품 규격,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주초등학교 행정실(☎053-854 -098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