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도초등학교공고제2025– 호
2025학년도 여도초등학교 당직경비 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당직경비위탁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2. 17.
여 도 초 등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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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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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도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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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 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사이버신고함 - 공직자 부조리신고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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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여도초등학교 당직(야간유인경비) 용역
나. 용역현장: 여수시 상암로 7(봉계동)
다.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라. 용역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금액 (금액단위 : 원)
용역예정금액
(A=B+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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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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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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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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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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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
(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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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설치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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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0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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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0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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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2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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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2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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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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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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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 수의계약 및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여수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이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이 용역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7.(월) 15:00 ~ 2025. 2. 21.(금) 10:00
나.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2. 21.(금) 11:00
나. 개찰장소: 여도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2. 21.(금) 15:00 까지
나. 개찰일시: 2025. 2. 21.(금) 16:00
다.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2, 4, 8항과 같습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 경비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여수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한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 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위의「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및「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방(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마.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7.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공고문의 붙임문서인 “야간당직 인력경비용역 과업지시서” 및 “인력경비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이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각 업체에서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9.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 2023.12.21.) 11장 입찰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산출내역서등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체결 시 특별한 사정(사회통념상 해당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어려운 객관적 사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이 없는 한 고용승계와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유지를 하여야 하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의 내용을 위반할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되며, 포괄적 재하청을 할 수 없습니다.
라. 보험료 사후정산에 따라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보험료 납입확인서 및 임금지급명세서를 분기별로 우리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경비용역 근로자와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경비용역비(부가가치세 제외) 중 경비원에게 지급되는 직접 인건비의 비중이 80%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아. 근로기준법 제63조 제3호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0조 제4항에 따라 감시·단속적 근로종사자에 대해 근로기준법 제4장 및 제5장에서 정한 근로시간, 휴게와 휴일에 관한 규정의 적용 제외를 승인받아야 합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보증과 관련하여 보험료는 산출내역서의 일반관리비로만 충당하여야 하며, 손해배상보증에 드는 비용을 이유로 계약포기, 배상한도액 하향 요청, 추가비용 요구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차. 계약상대자는 덧붙임의 각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보안각서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하여야 하며, 용역개시 후 10일 이내에 감시·단속적 근로자에 대한 적용 제외 승인서, 용역종사자 노무비 지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33호, 2020.12.28. 일부개정) 제18장,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는 각 국민건강보험료 671,13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86,920원, 국민연금보험료 851,930원, 고용보험료 217,720원, 산재보험료 162,820원입니다.
12.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여도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제2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8조(등록정보의 이용)제1항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 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및 경비 용역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여도초등학교 홈페이지(http://yeodo.es.jne.kr/)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담당자 김재선(☎061-690-3200, 여수시 상암로 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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