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지방국토관리청 공고 제2025-26호
폐기물 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 본 공고문의 입찰참가자격 등 공고사항을 필히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투찰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 2월 17일
익산지방국토관리청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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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도27호선 임실 운종교차로 개선공사 폐아스콘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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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예정액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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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8,000,000원 (공급가액 금80,000,000원, 부가가치세 금8,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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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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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360일(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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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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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운암면 운종길 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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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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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아스콘 처리 및 운반 1,714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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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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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4.(월), 11: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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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이며, 단년도용역이고, 전자견적제출방식으로 집행됩니다.
나.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의 제출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서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문의전화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3. 참가자격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 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으로 단독 참여하는 경우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나. 가항의 면허 보완을 위해 폐기물 중간처리업을 등록한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폐기물 수집·운반업을 등록한 업체와 분담이행 방식으로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대표사 및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전북특별자치도 내 주된 영업소를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의 경우 그 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고, 각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중복 구성하여 견적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ㅇ 제출기한 : 2025. 2. 23.(일) 18:00
* 견적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의 경우 그 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하며,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추후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불가합니다.
바.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하여 승인처리 하시고, 웹 송신함에서 제출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2. 18.(화) 10:00 ∼ 2025. 2. 24.(월) 10:00
5.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가. 방법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설계서 열람은 공고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근무시간 내)하며 설계서 등 열람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나. 장소 : 우리 청 교통안전팀(063-850-9264)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면제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 부족한 번호는 전자조달시스템 난수발생기에 의해 자동 선택됩니다.
나.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9. 청렴계약제 이행
가. 이 용역은 국토교통부 및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공사․설계․감리용역 등에 대한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부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부패경험 및 갑질 발생 시 조치 안내
익산지방국토관리청의 계약 담당자는 계약업무 전반에 대하여 아래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만약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누구든지 익산지방국토관리청 갑질 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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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 경험》
가. 계약 담당자는 계약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한 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거나 약속하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나. 계약 담당자는 계약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식사, 접대, 국내・외 여행 등을 요구하거나 약속하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다. 계약 담당자는 계약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한 숙박 교통편의, 행사 협찬, 친・인척 채용 청탁, 금융〮 부동산 등 거래 특혜 등을 요구하거나 약속하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갑질 발생》
가. 계약 담당자는 계약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법령, 규칙, 조례, 내부규정 등을 위반하여 부당 이익을 추구할 수 없습니다.
나. 계약담당자는 계약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금품, 향응, 기타 편의 등을 요구하거나 받을 수 없고, 개인적인 용무를 하게 하거나 사적으로 이익을 추구하는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계약업무 처리와 관련하여 계약상대방에게 부당하게 부담을 전가하는 등 불공정한 계약, 계약 외 부당한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갑질 사례 발생 시 처리 절차》
① 신고ㆍ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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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상담ㆍ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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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조사결과에 따른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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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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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
해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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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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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갑질 신고센터>
▪전화: 063-850-9134
▪팩스: 063-850-9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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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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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증자료 검토
▪허위사실 대처
▪개인정보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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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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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한 사안*) 본부이첩, 수사 의뢰
▪(경미한 사안) 자체조치(인사조치, 주의나 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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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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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센터
↓
피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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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부터 결과통보 이후까지 피해자 지원 및 보호조치 등 지속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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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회계예규, 설계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그 외 이 공고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라.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본 용역 입찰 설계서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닙니다.
마.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게재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결정 통보일로부터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고, 용역에 착수하여야 하며 기타 상세한 것은 다음 번호[입찰 및 계약관련(지역협력과) : 063-850-9143, 용역관련(교통안전팀) : 063-850-92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익산지방국토관리청 재무관
공정계약 서약서
익산지방국토관리청은 이 용역의 계약 체결 및 집행과 관련하여 「(계약예규)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98조의4에 따라 아래의 각 호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계약상대자에게 금품, 향응, 취업 제공 등을 요구 또는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 상대자와 제3자간 계약 내용에 대해서 개입하지 않겠습니다.
3. 본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발주기관의 부담을 전가하지 않겠습니다.
4. 기타 국가계약법령 및 계약예규를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지 않겠습니다.
2024년 3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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