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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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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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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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샘초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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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단샘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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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1.(금)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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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고서는 단샘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에서 견적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단샘초등학교 교육행정실(☎ 02-480-350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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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샘 초 등 학 교
경기도 하남시 감일순환로 195 (감이동)
☎ : 02 - 480 - 3503
FAX : 02 - 480 - 3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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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샘초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5학년도 단샘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제출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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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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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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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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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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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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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단샘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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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3. ~
10. 28.
하단 운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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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5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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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38,795,000원
(부가세 및 일체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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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7.(월)
11:00 ~
2025. 2. 21.(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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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1.(금) 12:00
본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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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승차정원 및 대수: 45(44)인승 52대(세부 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지연시 지연배상금 발생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나.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다.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 [수의계약 안내공고], [전세버스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라. 차량 운행 일정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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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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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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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학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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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대수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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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출발
정차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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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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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천자연식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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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30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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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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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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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0~
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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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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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체험학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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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22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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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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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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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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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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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 두물머리 생태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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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4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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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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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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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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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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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잡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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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0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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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학년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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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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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시 4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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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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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수궁, 서대문
형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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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28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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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년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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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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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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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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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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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3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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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학년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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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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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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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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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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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및 계약 방식
가.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나.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지역 제한(경기도)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자로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법령에서 정한 차령을 초과하지 않은 차량으로 가장 최근 연식(5년 이내)의 차량을 우선 배차하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03조의 2에 따라 교통안전공단 정기검사를 필하고 정비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용역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어야 합니다.
다. 전세버스 배차 차량은 차로이탈경고장치 및 영상기록장치 설치 차량 이여야합니다.
- 교통안전법 제55조의2(차로이탈경고장치의 장착),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7조의 3
(영상기록장치의 설치 등)
라. 안전성이 우수한 최신형 차량으로 행사 당일 출발시각 30분 전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상기계약 차량은 전세버스 영상기록장치가 설치된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행정안전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다. 견적서의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 개찰
가. 견적개찰 일시 : 상기 1항 참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단샘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7.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9.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 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 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 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위한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가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 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사전에 문의하 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 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의, 계약 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단샘초등학교 행정실(☎02-480-35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2월 17일
단 샘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