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6호
2025학년도 동화고등학교 1학년 숙박형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
용역 기간
|
견적서 제출 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기초금액
|
2025학년도
동화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용역
|
2025.04.09.(수)
2025.04.11.(금)
(2일)
- 운행 일정표 참조
|
2025.02.17.(월) [14:00] ~
2025.02.21.(금) [16:00]
|
2025.02.24.(월) [10:00]
동화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금25,000,000원
(부가세 포함)
|
가.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이상(대형) 15대(세부 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 및 상급기관의 지침에 의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나. 운행 구간: 전세버스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참조
다. 제반 경비(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라. 차량 연식: 2016년도 이후 출고된 차량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반드시 자동차검사를 득하고, 차량 사용기간 이내 차량
마. 별도의 과업설명은 하지 않으며, 견적서 제출전 반드시“전세버스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참여하시기 바람.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업체에 있음
바. 차량 운행 일정
학년
|
날짜
|
장소
|
차량대수
|
비고
|
1
|
2025.04.09.(수)
9:00
|
동화고등학교 → 청소년수련마을 보람원
|
15
|
출발30분 전
지정장소
대기
|
2025.4.11.(금)
13:00
|
청소년수련마을 보람원→ 동화고등학교
|
※ 차량 대수는 신청 학생수에 의거 변동될 수 있으며, 천재지변(코로나19 재유행 등)이나 교육
과정운영상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운행구간 및 일정 등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2. 견적 및 계약 방식
가.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경기도)에 의한 총액 견적 입찰입니다.
나.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 이행 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경기도교육청 산하기관 수의계약 대상에서 배제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 (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지사투찰 허용)내에 소재하고 있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차량연식은 2016년도 이후 차량(45인승)으로 행사 당일 출발시각 30분 전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는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견적 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낙찰자 결정전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통해 입찰참가자의 자격 유효 여부를 확인합니다.
자. 본 입찰은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차.「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견적)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 조치됩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가.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의 경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장소 : 동화고등학교 행정실(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적용)을 통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동화고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130)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가.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434 동화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용역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563-2580
나. 본 공고안은 동화고등학교 및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2025. 2. 17.
동화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