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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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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697-000 공고일시  2025/02/17 10:55
공고명 2025학년도 학년별 현장체험학습 버스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문시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문시중학교
공고담당자 박혜선(☎: 031-8043-75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847,000 원
   
배정예산
23,847,000 원
   
추정가격
21,67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문시중학교 공고 제2025- 7호                


2025학년도 문시중학교 학년별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문시중학교 학년별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2025.4.11.

(특수조건 운영

일정 참조)

2025.2.18.(화)10:00

~

2025.2.24.(월)10:00

2025.2.24.(월) 11:00

(문시중 입찰집행관PC)

금23,847,000원

(부가세 포함,

일체경비 포함)

   가. 운행일정 : 전세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참조

   나.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버스 총36대  

 다. 기초금액 : 금23,847,000원

      - 부가세,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봉사료, 기타제반경비 포함 금액임

      - 계약금액 이외의 어떠한 명목의 경비도 본교에 요구할 수 없음

      - 상기 일정 및 도착장소는 학교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가능

   라. 차량 조건 : 동일색상 차량, 지입차량 절대 불가 이하 특수조건 참조

   마. 현장체험학습 차량 운행 사항 : 특수조건 참조


2. 견적(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나.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지역 제한(경기도)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단독 견적 제출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 포함)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  희망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체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여야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직접생산확인증 (도로여객운송서비스: 세부품목번호: 7811189904)소지 한 업체여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행정처분(영업정지,품목제조정지,과징금,과태료,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차량(동일색상차량이어야함)이며, 해당 용역일에 필요한 버스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함.

  사.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원부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는 자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자) 그 처분을 받은 기간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아.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함.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자.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차.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

     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카.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

     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서류의 승낙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 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 계약임에따라 입찰보증금은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         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장소 : 문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라.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참가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     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     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합니다.

   바.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으로 제출하여야합니다. (각서불가)

 사.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관련 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체결 하여야 합니다.

      1) 견적서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각1부

       4)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1부

       5) 사업자등록증 및 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각1부

       6) 차량등록원부 및 차량보험증권 사본 각1부

       7) 차량보유현황표 1부

       8)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9) 통장사본 1부

      10) 차량보험가입증명서 1부

      11) 정기․점검검사필증 1부

      12)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13)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4)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및 안전조치 의무확보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반드시 해야합니다.

 ○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9.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의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 내용은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홈페이지『입찰정보』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

      (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문시중학교 행정실

      (☏ 031-8043-7562)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합니다.



2025.2.17.


문 시 중 학 교 장












[붙임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2025학년도 문시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