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군중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개군중 통학버스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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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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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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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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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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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개군중학교 통학버스차량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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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0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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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18. 10:00 ~
2025.2.2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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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24. 11:00
개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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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1. ~
2026.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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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 역 명 : 개군중학교 통학버스차량 임차 용역
○ 위 치 :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추읍로 15
○ 용역차량 : 2017년(포함) 이후 출고된 차량으로서 45인승 학생수송버스 1대
○ 용역내역 : 개군중학교 학생 등·하교 통학버스 운행
[별첨] 특수조건 및 운행노선 참조
○ 특약조건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등 관련규정에 의거 통학차량 운행에 필요한 법적의무 또는 신고사항을 모두 필하여야 함.
○ 운행구간 및 시간은 개군중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용역기간 : 2025.3.1. ~ 2026.2.28.
○ 세부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계약특수조건, 운행노선 등 탑재된 내용을 빠짐없이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당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계약특수조건, 통학버스 운행노선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소액수의견적(총액), 지역제한(경기도 양평군, 경기도 구리시, 경기도 남양주시, 경기도 광주시, 경기도 하남시, 경기도 여주시) 경쟁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용역입니다.
○ 적격심사 제외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 이행 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포기일로부터 1년 동안 경기도교육청 산하 수의계약 대상에서 배제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견적 제출)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 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하며, 입찰공고일 전 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양평군, 경기도 구리시, 경기도 남양주시, 경기도 광주시, 경기도 하남시, 경기도 여주시에 소재한 업체이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 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
다.
○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4조 (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견적 제출)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39조 1항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운행노선 등 기 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조합전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견적 제출)보증금
○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규정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후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 을 무효로 하고,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하 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견적 제출)참가 신청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 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해야 하며, 입찰일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 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7. 입찰(견적 제출)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 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 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기초금액(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이상으
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
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용역의 입찰 집행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9. 입찰(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 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무효의 사유가 발생할 시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개군중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개군중학교 교육행정실(031-772-8005)으로 문의하시 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인터넷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 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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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17일
개 군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