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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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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5584-000 공고일시  2025/02/17 10:57
공고명 개군중학교 통학버스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계약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양평교육청 개군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양평교육청 개군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수연(☎: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5,000,000 원
   
배정예산
105,000,000 원
   
추정가격
9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개군중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개군중 통학버스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설계(기초)금액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기간

2025학년도 개군중학교 통학버스차량 임차 용역

105,000,000원

(부가세포함)

2025.2.18. 10:00 ~

2025.2.21. 10:00

2025.2.24. 11:00

개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2025.3.1. ~

2026.2.28.


  ○ 용 역 명 : 개군중학교 통학버스차량 임차 용역

  ○ 위    치 :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추읍로 15

 ○ 용역차량 : 2017년(포함) 이후 출고된 차량으로서 45인승 학생수송버스 1대

 ○ 용역내역 : 개군중학교 학생 등·하교 통학버스 운행

                [별첨] 특수조건 및 운행노선 참조

  ○ 특약조건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등 관련규정에 의거 통학차량 운행에 필요한 법적의무 또는 신고사항을 모두                필하여야 함.

  운행구간 및 시간은 개군중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용역기간 : 2025.3.1. ~ 2026.2.28.        

  ○ 세부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계약특수조건, 운행노선 등 탑재된 내용을 빠짐없이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당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계약특수조건, 통학버스 운행노선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소액수의견적(총액), 지역제한(경기도 양평군, 경기도 구리시, 경기도 남양주시, 경기도 광주시, 경기도 하남시, 경기도 여주시) 경쟁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용역입니다.

  ○ 적격심사 제외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 이행 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포기일로부터 1년 동안 경기도교육청 산하 수의계약 대상에서 배제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견적 제출)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    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하며, 입찰공고일 전    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양평군, 경기도 구리시, 경기도 남양주시, 경기도 광주시, 경기도 하남시, 경기도 여주시에 소재한 업체이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       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

     다. 

  ○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4조 (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견적 제출)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39조 1항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운행노선 등 기    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조합전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견적 제출)보증금

  ○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규정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가 가능하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후 5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    을 무효로 하고,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하    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견적 제출)참가 신청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     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해야 하며, 입찰일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     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7. 입찰(견적 제출)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     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     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기초금액(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이상으

     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

    니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      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용역의 입찰 집행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9. 입찰(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      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무효의 사유가 발생할 시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개군중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개군중학교 교육행정실(031-772-8005)으로 문의하시     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인터넷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     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2월 17일


                 개 군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