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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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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943-000 공고일시  2025/02/17 10:59
공고명 제19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인쇄 홍보물 디자인 및 제작 대행사 선정
공고기관 사단법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수요기관 사단법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고담당자 최용원(☎: 053-622-19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27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7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2/2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5,000,000 원
   
배정예산
65,000,000 원
   
추정가격
5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공고 제2025-9호

그림입니다.    

           제19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인쇄 홍보물 디자인 제작 대행사 선정공고

 

   사단법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제19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인쇄 홍보물의 디자인 및 제작을 담당할 대행사 선정 공고를 실시합니다. 이에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5년  2월  17일

사단법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1. 행사개요  

 ❍ 행사명 : 제19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 기  간 : 2025. 6. 20.(금) ~ 7. 7.(월) / 18일간

 ❍ 프로그램

   - 공식행사 : 개막식, 폐막식(어워즈)

   - 본 행사(뮤지컬 공연) : 공식초청작, 창작지원작, 특별공연, 대학생뮤지컬 총 25개작품 내외

   - 부대행사 : 딤프린지, 스타데이트 등

   - 연계행사 : DIMF 뮤지컬스타, DIMF 뮤지컬아카데미 등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제19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인쇄 홍보물 디자인 및 제작

기초금액 : 금65,000,000원정도(금육천오백만원정도/VAT, 번역료 포함)

  ※ 상호 협의에 의해 계약 총액 내에서 과업 간 조정 가능

  ※ 행사 규모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기초금액 조정이 있을 수도 있음

  ※ 컨소시엄 형태 및 공동수급 참가 가능

❍ 용역기간 : 계약일 ~ 2025. 8. 14.까지 (기간 내 과업 완료보고서 제출 必)

❍ 용역내용 : 제19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인쇄 홍보물 디자인 및 제작

              [과업지시서 참조] 

3. 입찰계획

❍ 입찰기간(제안서 접수) : 2025. 2. 17.(월) ~ 2. 27.(목) 17:00 까지

❍ 입찰방법 : (총액)제한경쟁입찰, 직찰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기타사항 :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세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

❍ 담 당 자 :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운영회계팀장 (입찰관련)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홍보/기획해외 책임PD (사업관련) 

❍ 연 락 처 : Tel. 053-622-1945, Fax. 053-622-1948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0조 제1항

   제6호에 의거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단독업체 포함 인쇄업/디자인업 컨소시엄 및 공동수급 가능, 지점입찰 불가

❍ 인쇄물 디자인을 포함한 홍보물 제작을 주 업종으로 사업자 등록을

   전문업체로 본 과업을 위한 전담 직원이 최소 2인 이상 배치가 가능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

   ※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

      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의 규정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 없이 참여 가능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제안서 접수 마감일기준 유효기간 내 자료만 인정


5. 입찰참가 등록 및 추진일정

❍ 입찰공고 및 제안서류 교부

- 업체 선정공고 : 2025. 2. 17.(월) ~ 2. 27.(목) / 나라장터(G2B), DIMF 홈페이지

 -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을 포함해 사업제안서와 일괄 제출(직찰)

❍ 사업제안서 접수 및 제출마감

 -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2025. 2. 17.(월) ~ 2. 27.(목) 17:00 까지 방문접수만 가능

    (우편접수 및 접수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제출 할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신분증 지참

   ※ 사업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접수 장소

- DIMF 사무국 (대구시 북구 호암로 51 대구삼성창조캠퍼스 F동 2층)

❍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방법

 - 기술능력평가 80%(정량평가20%+정성평가60%) + 제안가격평가 20%

 - 사업제안서발표 : 2025. 2. 28.(금) 예정 / DIMF 세미나실

   ※ 제출한 사업제안서를 바탕으로 한 PT심사를 진행 (15분 발표, 질문시간 별도)

      불참 시 제출된 사업제안서로 서면평가를 진행할 수 있으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제안 설명 시 업체명에 대한 언급은 할 수 없음

   ※ 제안 설명 시 음성, 영상 녹음 등으로 발표자를 대리하는 행위 불가

   ※ 제안 업체의 총괄 책임자가 반드시 참석해야 함

❍ 우선협상대상업체 발표

- 2025. 3. 4.(화) 예정 / DIMF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 상기 일정은 DIMF 사무국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디자인 제안서 7부

 - 디자인 제안 2종(필수사항)

 가. 디자인 제안서 7부

  (1) 디자인 제안 2종(필수사항)

    ① 제19회 DIMF 메인포스터 시안

        : 뮤지컬, 축제, 공연을 표현하는 메인 디자인 개발 (DIMF로고사용 必)

        ※ 필수 기재 사항

           <제19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 2025. 6. 20.(Fri) ~ 7. 7.(Mon)>

      ※ 시안의 사이즈는 국2절 size, 폼포드지(하드보드지)에 부착하여 제출

       ※ 첨부된 ai파일 내 소스명 확인 必

   제19회 DIMF 가이드북 제작구성(안)

       : 메인포스터 디자인을 Variation하여 표지의 통일성을 갖게 할 것

       : 다양한 뮤지컬 작품과 프로그램을 소개할 수 있는 가이드북 제작을 위한

         구성(형태) 제안

       ※ 크기 자유, 국16절 size시 24p~30p 내외 정도 분량

       가이드북 한/영/중 개별제작 (언어별 차별성이 드러날 수 있는 디자인 제안 필요)

  (2) 기타사항

      - 필수 제안 2종 디자인 외 추가 응용 디자인 제출 가능

      - 제안 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함

      - 제안서발표 당일과 동일한 자료여야 함(USB에 저장 후 같이 제출)

      - 제안서 작성을 위한 파일은 DIMF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다운로드 가능

      -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요청하지 않는 한 추가, 수정, 삭제 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의 일부가 됨.

        : DIMF는 필요시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업체 대표자의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제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조달청 발행분)

❍ 중소기업확인서 1부 (제출일 기준 유효기간 내 자료만 인정)

❍ 2023년도 재무제표 1부 ※ 국세청 발행분

❍ 구비서류 [입찰참가 서류양식 확인]

   별지1) 참가신청서

   별지2) 가격제안서(산출내역) ※ 밀봉제출

   별지3) 참가업체 인력현황

     ※ 4대 보험 가입명부 필수 제출 (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별지4) 최근 5년간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

   별지5) 실적증명서(해당 건별 제출)

   별지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별지7)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해당시)

   별지8) 공동수급 합의각서 (해당시)

   ※ 컨소시엄 및 공동수급 참여시, 제출서류 일체 대표 업체(1개) 기준으로 제출

      단, 실적 평가는 참여업체의 실적도 인정(해당 자료 제출 필요)


7. 낙찰자(계약자) 선정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

   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제안서 평가 심사는 별도의 평가위원회에 의해 시행

기술능력 평가는 제안디자인의 우수성, 완성도 등 세부 평가 항목별 배점한도

   의거 평가위원이 임의 점수를 부여 (정량평가20% + 정성평가 60%)

가격평가는 업체가 제시한 (별지2)가격제안서를 토대로 심사 기준에

   따라 점수 부여 (20%)

기술능력평가(80%)+가격평가(20%)를 합산하고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 업체로 선정

협상에서 우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함

종합평가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평가가 높은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 업체로 함

선정업체의 업무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후순위업체에 과업을 줄 수 있음

1개 업체만 입찰에 참가 시 제안서에 대한 평가 심사를 통해 기술능력 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일 경우 수의계약 할 수 있으며, 모든 협상적격자

   와 의 협상이 결렬되거나 종합평가 결과가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제출 서류 미비, 사업제안서 발표 미참석으로 인한 불

   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하여 납부를 면제함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르며 낙찰 후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동법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 제재대상에 해당됨


9. 세부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평가분야

평가항목

배점

기술능력평가

정량적

평가

최근 5년간 유사분야(축제, 공연물 디자인)수행 실적 (2,200만원이상)

- 건당 2점

10

20

기술인력 보유상태

- 기본 4인당 1점, 추가 2명당 1점

4

용역근로자 보호지침 준수

- 4대보험 가입명부 등

2

경영상태 (업체 신임도)

- 나라장터 내 부당업체조회, 재무제표 상태 등

4

정성적

평가

포트폴리오의 우수성

- 제안 디자인의 차별성, 완성도

30

60

기술, 지식능력, 사후관리 능력

15

상호협력관계 유지 및 사업수행의지

10

유사분야 용역수행 노하우

5

가격

평가

제안가격

평가분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명시된 가격 산출 방식에 의거

- 배점(20)x(최저입찰가격/해당입찰가격)

20

합 계

100



10.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하여 (별지)의 청렴계약

  이행각서의 내용 숙지 및 날인(대표자) 후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각서    의 내용을 이행치 않을 경우 선정무효 및 계약취소의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업체 선정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공고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제안서 작성제출에 따른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과업지시서의 내용 중 DIMF의 사정에 의하여 과업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용역금액에 변동사유가 발생할 경우 금액이 증액 또는 감액될 수 있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거나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선정을 무효로 함

❍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함

모든 제출 서류는 사실에 기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임이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후라도 파기 및 해지 될 수 있음

입찰 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 법정관리 중이거나 국가/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투자기관 등에 부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제출서류양식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