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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684-001 공고일시  2025/02/17 11:08
공고명 2025학년도 영진고등학교 외부운반 위탁급식(석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영진고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영진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태훈(☎: 053-235-55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1: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2/2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00.00 원
   
배정예산
5,900 원
   
추정가격
5,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진고등학교 공고 제2025-05호


2025학년도 영진고등학교 외부운반 위탁급식 업체 선정 변경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QR코드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학년도 영진고등학교 외부운반 위탁급식 업체 선정

  나. 위탁범위: 학기 중 중식을 제외한 모든 급식(학기 중 석식)

  다. 예상인원: 200명(2024학년도 평균 기준)

  라. 예상일수: 160일

  마. 연간 예상 급식수: 32,000식(200명×160일)

※ 예상 인원, 예상 일수 및 연간 예상 급식수는 2025학년도 학생수, 매월 신청 학생수 및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건은 단가계약으로 예상 급식수를 보장하지 않음.

  바. 위탁기간: 2025. 3. 1. ~  2026. 2. 28.(1년)

  사. 배식형태: 본교 급식실 식당배식

  아. 급식시간: 석식 18:20~19:10(월 ~ 금)

  자. 기초금액: 금 5,900/1식(석식 질 개선비 미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구분하여 제출하며 제안서 평가 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은 단가계약입찰이며 지역제한 경쟁(대구광역시)입니다.

  다. 단가 기준으로 입찰을 진행하며, 계약단가는 투찰금액의 원단위를 절사하여 10원 단위로 계산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안서 평가 결과에 따라 협상대상자 순위가 결정되며 협상절차를 통하여 계약내용 및 계약단가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의 신고를 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의합니다.

  마.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공동수급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자체조리시설(공장)에서 급식품을 만들어 보온, 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고, 우리학교의 지정장소에서 급식전담인력을 확보하여 직접 조리 제공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제안요청서 교부 및 제안서 작성요령

  가. 제안요청서 교부: 본 공고의 첨부파일‘제안요청서’교부에 갈음함

  나. 제안서 작성요령: 본 공고의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신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다. 가격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가격은 단가(1식당 급식비)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2) 학생 대상 위탁급식은 부가가치세가 부과되지 않는 면세사업이므로 예정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단, 교직원 급식비는 부가세 별도)

    3) 제안가격에는 급식의 질을 보장하기 위하여 70% 이상에 해당하는 식품비가 불변금액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2. 17.(월) 10:00 ∼ 2. 19.(수) 16:00

     1) 가격제안서: 나라장터 G2B(전자입찰)을 통한 제출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과 제안서 제출을 기한 내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

  나. 개찰일시(예정): 2025. 2. 20.(목) 11:00, 영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한번 제출한 제안서는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학교에서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서류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최종 선정업체 통보 : 2025년 02월 중 개별 통보 할 예정

나. 최종 선정된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 하지 않을 시 차점자 순위로 결정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상하는 모든 책임을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청렴서약제 적용

  가.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햐 합니다.

  나. 제출방법: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위탁급식에 관하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및 대구광역시교육청 학교급식 기본방향 및 학교의 방침으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다.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등록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가 계약의 이행을 포기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가 동 선정 과정에 참가하여 협상대상자 및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후 부정당업자인 것으로 확인될 시에는 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행위 등은 모두 무효가 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알림마당>계약정보>자료실’2번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외부운반 위탁급식 과업에 관한 사항: 영진고등학교 급식실(☎053-235-5560)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영진고등학교 행정실(☎053-235-5554)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콜센터(☎1588-0800)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서약서 1부.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4. 계약특수조건 1부.

      5.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영 진 고 등 학 교 장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영진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내용을 그대로 영진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 계약담당공무원등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시 감수해야 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우리학교의 사업수행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우리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영진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영진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처분을 받은 자는 우리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우리학교의 사업수행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우리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접수번호

 

신 청 인

상  호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명

 

생년월일

 

주  소

(전화번호)

 

설립년월일

 

참가신청

품    목

 2025학년도 영진고등학교 외부운반 위탁급식업체 선정

대리인

사용인감

 본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위탁급식공급업체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시설규모

전체규모(             )㎡

전처리실(       )㎡ 기타(       )㎡

조리실(       )㎡ 세척실(       )㎡

인력현황

(종사인원)

 관리 (       )명  배송 (      )명

 조리 (       )명  총  (       )명 

납품경력

학교

              년

납품현황

 (               )학교외 (    )개교

회사

              년

 (               )회사외 (    )업체

사업장위치

학교와의 거리 (        )km

납품 소요시간 (        )분

위생·안전관리및 기타사항

 

   본인은 귀교의 학교급식 위탁급식공급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공고 내용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기술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규격) 원본 1부, 사본 7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4.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사용인감으로 원본대죠필)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

      6.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

      7. 납세(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8. 서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

      9.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부.

      10. 최근 2년 이내 급식실적 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 확인서 각 1부.

      11.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2.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사본 1부.

      13. HACCP(국내인증서), ISO 인증서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4.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및 개인별 4대보험 납부증명자료 1부.

      15.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및 위생교육(최근 2개원간) 사본 1부.

      16. 납품소요시간이 명시된 사업장 약도 1부.

      17.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보건환경연구원 또는 정부인정기관 발행, 세균검사성적서는 최근 3개월 이내 검사 결과)

      18.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19.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1부.

      20. 각 작업실별(전처리실, 조리실, 세척실, 화장실, 휴게실 등) 사진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위 내용이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하며 추후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신청인                   (인)

 영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위탁급식운영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학교에서 제공한 시설 외에 추가로 필요한 시설 부준에 대한 소요경비는 위탁업체가 전액 부담한다.

3. 급식 대상은 학생과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4. 학교나 학교운영위원회(급식 소위원회)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5. 제안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한다.

6.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8.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9. 귀교의 위탁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10.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러한 제공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성   명(대표자):

 

영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업체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영진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영진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영진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진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진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진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영진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영진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영진고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부패신고

부패행위

 

신고방법

ㆍ직무와 관련하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 부패행위일로부터 3년 이내

지방공무원법 제69조의2제1항 각 호에 해당할 경우 5년 이내

신고자 보호 :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자가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그림입니다. 

전화 : 053) 231-0102 ~ 0108

ㆍ팩스 : 053) 757-8209

ㆍ우편 :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시교육청 감사관실>

 ※보상금 :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