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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촌초등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 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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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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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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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료 이후 포함)에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 행위가 있는 경우 양촌초등학교 행정실(041-741-2009)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2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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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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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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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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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2단계
(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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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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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월) ~ 2025. 5. 23.(금) (3박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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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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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 2025. 4. 19.(토)(2박 4일)
※ 사전답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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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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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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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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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1명(학생 27명, 인솔교직원 4명), 사전답사 2명
※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 인솔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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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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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고(미숙지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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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여행경비[참고1]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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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4,835,000원(금육천사백팔십삼만오천원)
※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사전답사 비용 포함임
※ 항공권은 확보 상태이며, 최종 낙찰업체는 학교 예약분의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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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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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9.(수) 11:00 ~ 2. 25.(화) 10:00
※ 본교 행정실로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평일 09:00~16:30까지 접수 가능,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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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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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6.(수) 14:00, 본교 1층 회의실 (예정)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시 별도 통보
※ 제안서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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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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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8.(금) 11:00 양촌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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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 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
[참고1] 여행경비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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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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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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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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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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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모두 포함
국내 출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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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도착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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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19. 16:10 ~ 21:30
인천국제공항 → 창이국제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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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2. 22:50 ~ 5.23. 06:40
창이국제공항 → 인천국제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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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권 발급 및 기타 절차
- 항공권 발급 및 출입 절차에 필요한 제반 사항은 양촌초등학교와 긴밀히 협의하여 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조치해야 한다.
- 항공권 발급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최종 낙찰자가 책임진다.
※ 항공권은 확보 상태이며, 최종 낙찰업체는 학교 예약분의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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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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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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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관광호텔 4성급 이상에 준하는 숙박시설, 2인 1실 (학생)
(단, 교원 3실 이상 확보(참가 교원 성비 고려))
□ 식사(총 11식, 기내식 제외): 조식-4회[호텔식, 한식], 중식-4회[한식, 현지식],
석식-3회[한식, 현지식 (특식 포함)], 1일 2회의 생수 제공(5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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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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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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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리무진 버스 34인승 1대(국내 및 싱가포르 현지)
※ 주차비․ 도로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 차량 불가, 직영차량이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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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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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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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일정에 따른 모든 입장료를 포함하며, 여행 중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되는 입장료도 모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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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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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및
현지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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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명
- 출발 시부터 귀국 시까지 인솔자(수행안내원) 1명 동행
- 현지 가이드 1명 동행
※ 자격 : 현지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을 갖추고,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 건강검진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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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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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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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보상한도 2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특별비용, 항공기 납치’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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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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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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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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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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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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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가이드 비용, 와이파이 도시락(분실 시 보험료 포함), 알선 수수료, 통역 수신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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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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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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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일정에 따른 교통, 숙박, 식사 등의 섭외 및 조율
□ 전 일정 주 통역 및 현지 가이드, 와이파이 도시락, 통역 수신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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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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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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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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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입니다.
2) 제안서(규격 입찰)은 본교로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G2B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해 제출합니다.
3)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가.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2. 19.(수) 11:00 ~ 2. 25.(화) 10:00
나. 접수장소: 본교 행정실로 직접제출하며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평일 09:00~16:30까지 접수 가능,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각 7부(A4 규격, 매수 제한 없음, 반드시 본교 서식에 의해 상철)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5) 관광사업등록증(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사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각 1부
8)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9) 영업보증보험증명 1부
10) 보유인력 4대보험 가입자명부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11) 해외용역실적증명서 1부(최근 5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실적)
12) 서약서 및 보안각서 각 1부
13)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4) 가격입찰서(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제출)
15)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 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안설명회 및 평가
1) 일시: 2025. 2. 26.(수) 14:00, 변동시 별도 통보
2) 장소: 본교 1층 회의실
3) 제안설명 방법: 업체당 설명은 10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
4) 제안설명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서임
5) 평가방법: 제안서 평가표에 의거 평가하고, 제안서 평가 관련 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 등은 공개하지 않음
6)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과업설명서 참조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2. 19.(수) 11:00 ~ 2025. 2. 25.(화) 10:00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가격개찰
가. 개찰일시: 2025. 2. 28.(금) 11:00
나. 장소: 양촌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양촌초등학교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제안서)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낙찰자 통보 :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2) 기타 나라장터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파일(과업설명서,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차량운행 용역 특수조건,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 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전담자는 양촌초등학교 행정실 이상미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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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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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741-2009, Fax :041-741-2227, E-mail: yangchon@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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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과업내용 관련 문의: 교사 김현철(☎ 041-741-2019)
2) 전자입찰서 제출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
2025. 2. .
양촌초등학교장
[붙임 - ① 제안서 작성요령]
1. 제안서 작성 서식
가. A4용지 사용, 반드시 ‘발주처’의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금지
나. 제안서 서식은 자율이며, 페이지는 제한 없음
2. 제안서 작성 내용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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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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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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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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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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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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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의 일반 현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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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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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년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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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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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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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용역 수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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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 기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실적이 있는 마지막 5년간)을 합산
- 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 포함) 용역 이행완료 실적으로 하되, 나라장터(G2B)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해당기관(학교)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첨부 (미첨부시 미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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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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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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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재직증명서, 연수이수증, 자격증 등 첨부(미첨부 시 미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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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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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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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시한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시간 계획을 제시할 것 → “발주처” 일정표를 참고하여 경유지별로 출발, 도착, 이동 시간, 휴식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
- 일정표(사전 현장답사 포함)는 세부일정으로 작성하되, 관련 자료 첨부 가능
- 기본 제안에 표기되어 있는 일정을 수정 제안(예시일정 삭제는 불가)할 경우 해당 일정에 대 한 설명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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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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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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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차량 운행 예정 차량 현황 기재(사전답사 포함)
- 해외현지(싱가포르) 운행 예정 차량 현황 기개(사전답사 포함)
- 차량 내에 구급약품 배치 현황(멀미약, 일회용 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을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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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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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시설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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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인원수용이 가능할 것
✻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편의시설 등) 첨부
✻ 숙박시설과 체험학습 장소와의 이동 거리
✻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참석자가 ( )층에 투숙하고, 필요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 으로 기재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헤어드라 이기, 매점, 인터넷PC 이용 여부 등)
✻ 숙박시설의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안전 등 안전상태 기재
✻ 숙박시설 층 내 설치된 주류판매 가능 자판기는 제거할 것 (제거 불가시 주류 제거)
|
|
8
|
식사 제공 현황
|
- 식사는 국내는 1식 2만원 이상, 현지(싱가포르) 식사의 경우 1식 2만5천원이상의 단가로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도록 질좋고 위생적인 메뉴로 적기에 제공
- 식사은 가능한 한 한국인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조식은 호텔식사로 제공
- 체험학습 기간에 제공될 식단표 및 사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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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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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가입 보험내역 및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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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보상한도 2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특별비용, 항공기 납치’ 등에 관한 내용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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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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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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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
✻ 과업지시서에 명시된 차량이동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대책 방안(졸음운전 예방대책 등)
✻ 현지 대사관(영사관), 여행사 등 협력기관 비상연락망 구축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등)
✻ 기타 여행자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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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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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천 등 기상변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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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참고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처”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발주처”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붙임 - ② 입찰참가 신청서 양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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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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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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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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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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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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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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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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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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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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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
입찰공고(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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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촌초등학교 공고 제2025-5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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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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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양촌초등학교의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2. 기타 공고서에 정한 서류.
2025. . .
신 청 인 (법인인감 날인)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 (인)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재직증명서 별첨/대리인 신분증 지참
위임자 : (인)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 ③ 제안서 서식]
2025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및 대표자: (인)
--------------------- 절 취 선 --------------------
|
제 안 서 접 수 증
|
※ 접수번호 :
|
접수인
|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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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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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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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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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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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휴대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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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 일반현황
1. 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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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대표자
|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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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
|
3. 주소
|
|
4. 해당부문 종사기간
|
0000.00.00.~0000.00.00.
|
5. 전화번호
|
|
6. 설립년월일
|
|
7. 사업분야
|
|
8. 주요연혁
-
-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
첨부) 확인용 재무제표 각 1부. (※미첨부시 효력 없음)
3. 해외체험학습 실적증명서(최근 5년간)
순번
|
사업명
|
사업기간
|
발주처
|
계약금액
(단위 : 천원)
|
참여인원
(명)
|
해당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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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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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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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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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1. 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 포함) “해외체험학습" 관련 실적만을 인정하며 건별로 기재
2.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완료한 최근 5년 실적(실적이 있는 해의 마지막 5년)
3. 나라장터(G2B)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해당기관(학교)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첨부 (미첨부시 미인정)
[붙임 - ④ 해외체험학습 용역 실적 증명서]
해외체험학습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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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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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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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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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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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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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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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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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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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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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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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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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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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와 같이 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000여행사(업체명) 귀하
|
[붙임 - ⑤ 서약서 서식]
서 약 서
상 호 :
사업장소재지 :
대 표 자 :
상기 본인은 2025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공고문, 평가항목, 입찰유의서 등 제반사항에 대해 동의하고 본 입찰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해당업체로 선정되는 경우 용역업체 선정조건에 따라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상 호 : 대 표 : (인)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 ⑥ 보안 각서 서식]
각 서
입찰건명 :『2025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 ⑦ 항공권 발급예정 확인서 서식]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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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발급
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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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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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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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을 위하여 양촌초등학교에서 최소 10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 ⑧ 차량안전점검표 서식(낙찰업체 제출용)]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점검일
|
20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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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지
|
|
점검자
|
학교명
|
|
운송회사 담당자
|
업체명
|
|
이 름
|
|
이름
|
|
□ 차량번호: □ 운전자 성명: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 결과
(실시 여부/적부 여부)
예) 실시/양호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학교 자체)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운전자확인)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ㆍ균열 상태 확인(운전자확인)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형광용)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 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
|
|
- 급출발ㆍ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금지
- 기간 중 폭언이나 욕설 금지
|
|
|
- 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
|
▣ 출발 전에 학교 상황에 따라 학교장이 지정한 점검자 및 운송회사 담당자가 같이 점검하여 행정실로 제출
▣ 점검결과 기록은 반드시 수기로 할 것(미리 서식에 인쇄한 형식적 점검 금지)
|
[붙임 - ⑨ 해외체험학습 계약 시 점검표 서식(점검용)]
2025학년도 해외체험학습 계약 시 점검표
양촌초등학교
◦ 점검자 : 직위 성명 (인)
순
|
점 검 항 목
|
확인
|
1
|
안전관리
|
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비상 상황시 대처 방안을 확보하였는가?
|
|
② 비상 연락망, 비상 상황 대처 방안, 비상조치 매뉴얼 등의 관리 운영
기준을 마련하였는가?
|
|
③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한 응급체계(비상조치 시스템, 비상 연락망 등)에 대해 서비스 종사자가 숙지할 수 있도록 하였는가?
|
|
④ 수학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사고 발생에 대비하여 신속한
대피가 가능하도록 관련 법규의 규정에 따라 여행지 시설의 안전을 확보
하였는가?
|
|
⑤ 운송 수단과 숙박 시설의 안전과 관련된 점검, 검사, 측정 등의 내용을
문서로 기록 및 보관하고 있는가?
|
|
2
|
긴급사태 발생 시 대응 방안
|
① 차량 이동 중 일반사고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② 식중독ㆍ도난 및 분실물 발생 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③ 숙박시설 등의 각종 시설물 내 안전사고 및 화재 등에 대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④ 그 외의 발생 가능한 긴급사태에 대한 대응 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3
|
출발시 관광버스 탑승 업무
|
① 관광버스에 수학여행 차량 안내 표지를 부착하였는가?
|
|
② 전체 좌석의 안전띠가 정상적으로 조작 가능한지 확인하였는가?
|
|
③ 차량에서 기름 냄새나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는지 확인하였는가?
|
|
④ 안전을 고려하여 안전띠 착용 등 버스 내 안전 수칙을 설명하였는가?
|
|
⑤ 전원 탑승 여부를 확인하였는가?
|
|
4
|
여행지 이동 업무
|
① 운행 중 좌석을 이탈하지 않도록 안내 하였는가?
|
|
② 운행 중 음주가무를 하지 않도록 안내 하였는가?
|
|
③ 여행 휴게소 정차에 대하여 공지하였는가?
|
|
④ 안전을 위하여 운전자가 반드시 규정된 운행속도를 준수하도록 안내
하였는가?
|
|
5
|
공항 도착 전 업무
|
① 여행업자의 로고나 업체명이 표기된 식별이 가능한 크기의 안내판을
이용하여 쉽게 여행업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하였는가?
|
|
② 운송편, 탑승 시간, 탑승구, 출발 시간, 소요 시간 등 필요한 정보를
안내하였는가?
|
|
6
|
공항 도착 후 업무
|
① 차량 탑승계획표를 이용하여 출발 인원을 확인하였는가?
|
|
② 탑승권 발급 후 탑승구와 탑승 시간을 설명하였는가?
|
|
③ 탑승구로 안내하여 전원 탑승 여부를 확인하였는가?
|
|
[붙임 - ⑩ 해외체험학습 용역 계약이행 점검표 서식(점검용)]
2025 양촌초등학교 해외체험학습 용역 계약이행 점검표
○ 용 역 명 :
○ 용역업체 :
○ 점 검 자 : 소속 양촌초등학교 직위(급) 성명 (인)
순
|
점 검 항 목
|
이행정도
|
상
|
중상
|
중
|
중하
|
하
|
1
|
일 정
|
전체 일정의 준수 정도
|
|
|
|
|
|
변경의 경우 수학여행단과의 합의 여부
|
|
|
|
|
|
현지 수학여행단 행사 협조 정도
|
|
|
|
|
|
2
|
기관방문
|
일정표 상의 수학여행지 방문 여부
|
|
|
|
|
|
사전교섭 및 정보제공의 적합성 정도
|
|
|
|
|
|
3
|
숙 박
|
학생 관리 편의성 확보 여부
|
|
|
|
|
|
1성급 이상 여부
|
|
|
|
|
|
1실당 2~3명 이내 이행 여부
|
|
|
|
|
|
숙소 및 인접 지역의 유해시설 여부
|
|
|
|
|
|
4
|
식 사
|
한국인의 식성에 맞는가의 정도
|
|
|
|
|
|
식사 제공의 적시성 정도
|
|
|
|
|
|
5
|
교 통
|
공항까지의 왕복 이동의 안전, 쾌적성
|
|
|
|
|
|
수학 여행지 내 제 이동 수단의 안전성 및 쾌적성
|
|
|
|
|
|
공항에서의 수학여행단 발권 및 수속의 적절성
|
|
|
|
|
|
6
|
안 내
기 타
|
수학 여행사 및 수행 안내원의 협조 정도
|
|
|
|
|
|
주간 및 야간 안전 요원의 협조 정도
|
|
|
|
|
|
수학 여행단과 동의하에 최소한의 쇼핑 실시
|
|
|
|
|
|
안전사고 대처 및 전체 운영의 적합여부
|
|
|
|
|
|
18개 항목
|
수학여행인솔책임자 전체가 작성한 본 점검표에 의거 전체 1/3 이상의 항목이「중하」이하이면 계약의 성실이행으로 간주할 수 없음
|
|
|
|
|
|
[붙임 - ⑪ 전세버스 안전운행 평가표 서식(낙찰업체 제출용)]

□ 이 차량의
□ 운행은 어떠했나요?
구 분
|
내 용
|
평 가 (o표)
|
운전자
평가
|
합계 (만점 80점, 60점미만 불이익)
|
|
o 안전벨트 착용을 고지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전부 탑승여부 확인 후 출발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안정된 운행을 했는지?(급정거,급가속금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제한속도 내 주행을 했는지?(과속금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안전운행을 하였는지?(졸음운전 여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앞차와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추월시 왼쪽차로를 이용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대열을 지어 안전운행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운전자 귀책에 의한 사고가 발생하였는지?
(중대사고: 경상1명이상, 단순접촉 : 부상 미발생))
|
중대사고(-30)
접촉사고(-10)
|
인솔
교사
평가
|
o 학생들에게 안전띠 착용을 고지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전좌석까지 안전띠 착용을 확인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수시로 실내 학생상태를 확인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운전자의 운행상태를 감독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정차시 학생의 안전횡단을 유도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집합시간을 명확히 안내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 전체적인 평가는 : (매우양호, 양호, 보통, 미흡)

2025. . .
평가자(인솔책임자) (서명)
[붙임 -⑫ 참여직원 자격사항 서식]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요약)
(작성기준일 : 제안일 현재)
구분
|
분야별
|
성명
|
연령
(세)
|
본사업
참여직위
|
자격증
|
담당업무
|
비고
|
국내
상주
직원
|
수행
책임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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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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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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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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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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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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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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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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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
상주
직원
|
사업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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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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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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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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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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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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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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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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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 ⑬ 사용인감계 서식]
사 용 인 감 계
위 사용인감을 귀 학교의 2025학년도 해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감 날인)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 인감증명서 첨부
[붙임 - ⑭ 여행시 산출내역서(낙찰 후 계약체결 시 제출))
여행비 산출내역서
▣ 여행비 산출내역[예정인원 : 33명 기준(사전답사 인원 2명 포함)]
- 학생(27명), 인솔교원(4명)
- 사전답사(2명) 따로 작성하여 제출
(단위: 원)
항 목
|
내 역
|
1인당 금액
|
합 계
|
비 고
|
학생
|
교직원
|
항공
|
항공료
|
|
|
|
|
|
공항세
|
|
|
|
|
|
유류할증료
|
유류할증료 산출내역 상세 기재
|
|
|
|
|
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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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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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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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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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학교↔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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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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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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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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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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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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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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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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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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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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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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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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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귀교에 2025학년도 양촌초등학교 해외 현장체험학습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인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 ⑮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낙찰 후 계약체결 시 제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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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자 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목적
- 양촌초등학교 계약 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만족도, 자체 청렴도 조사, 부패비리 문자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공사, 물품(교복, 급식 등), 용역(수학여행, 현장학습, 수련활동, 방과후학교운영 등) 계약 건에 대한 발주기관명, 계약명, 계약업체명, 계약자명, 업체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공사, 물품, 용역)대리/대행인이 있는 경우 업체명,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공사) 현장소장, 공무팀장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 개인정보의 보유ㆍ이용 기간
- 수집일로부터 계약체결 다음연도 연말까지
○ 동의거부권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위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계약 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만족도, 자체 청렴도 조사, 부패비리 문자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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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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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본인 성명: (서명)
양촌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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