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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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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373-001 공고일시  2025/02/17 11:14
공고명 2025학년도 상명대부속여중 수련활동(전체학년) 위탁용역 입찰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중부교육청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중부교육청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박서영(☎: 070-4346-48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1:15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5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2/2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6,826,000 원
   
배정예산
76,826,000 원
   
추정가격
76,82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 - 1호


2025학년도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전체학년(1,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 상명사대부중 전체학년(1,2,3학년) 수련활동 교육 위탁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용  역  명

  2025학년도 상명사대부중 전체학년(1,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입찰

활동 기간

 2025. 03. 19.(수)  ~ 2025. 03. 21.(금)

장     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 시설

예 정 인 원 

  학생 : 242명 / 인솔교원 : 24 / 계 : 266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기  초  금  액

(학생 + 교사)

금  76,826,000원(금 칠천육백팔십이만육천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242명(301,000원) + 교사 24명(166,000원) 기준으로 가격입찰서 제출 시

 합한 총액으로 투찰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개시일

2025. 02. 17.(월) 11:00

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마감일

2025. 02. 25.(화) 15:00

규격 입찰서

(제안서) 제출

상명사대부중 행정실

제안서 평가

2025.2.27.(목)-변동가능

4층 본교 회의실

별도의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평가일정은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

2025. 02. 17.(월) 11:00

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

2025. 02. 25.(화) 15:00

가격 입찰서 제출

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5.02.28(금) 10:00 이후

상명사대부중

입찰 집행관 PC

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 : 총 266명(학생 242명, 인솔교원 24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2) 포함경비 : 숙식비(2박7식), 프로그램 활동교육비, 시설사용료,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교육경비(※전세버스비 제외)

  3) 기초금액은 학생 242명, 교사 24명 기준으로 산정되었으며, 인솔교원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숙식비)을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교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계약체결시와 정산할 때에는 학교 측과 협의된 인솔교원 항목과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한다.(원단위 절사)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 입찰)",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다. 2단계(가격입찰)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학교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합니다.(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마.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숙박업 또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2조, 제13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이며,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받은 프로그램(한국청소년 진흥원)을 운영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경기도』에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0-11호, 2010. 03. 30)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최근 2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시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현장답사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선정(80점이상의 상위업체선정) →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개찰(G2B)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방법 : 제안서 직접 접수(우편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G2B) 인터넷상 접수)

나. 제출장소 :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 / 가격입찰서는 G2B상 제출

다. 제출기간 : 2025. 02. 17.(월) 11:00 ~ 2025. 02. 25.(화) 15:00

   ( ※평일업무시간(09:00~16:00)만 접수가능, 토·일요일 접수불가 )

 라. 제안서 접수시 제출서류(※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1) 『붙임3』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위임장과 위임받은자 신분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3) 『붙임4』수련(체험)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5부.

      -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프로그램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4)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계약 실적증명서(중, 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 시 사용인감계 포함)

  6)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사본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9)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사본 1부.

  10)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1) 식단표(7식)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물 화재보험증권등 각종 보험서류 사본 각 1부.

  13)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4)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5) 숙소 전경 및 내부 사진 1부.  

  16)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7) 최근 1년 이내 위생,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등 관련 안전점검서류 각 1부.

  18)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국세청, 세무서 발행 재무재표 등) 1부.

  19) 『붙임7』각서 1부.

  20)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등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규격입찰)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하고, 적격여부를 판정하여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2단계(가격입찰)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국가의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본교 내부회의 후 결정)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9. 제안의 평가

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 따라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5]와 같음.

 나. 제안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함에도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항목은 『0점』처리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를 관할로 하는 법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할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에 의해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 02-6953-8670)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체험)활동 용역 과업설명서(활동일정표 포함) 1부.

      2. 수련(체험)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수련(체험)활동 용역 제안서 1부.

      5. 수련(체험)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6. 수련(체험)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9.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낙찰자만 제출)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끝.

        




2025.  02. 17.

상 명 대 학 교 사 범 대 학 부 속 여 자 중 학 교 장

[붙임 1]

수련(체험)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상명사대부중 전체학년(1,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242명, 인솔교사 24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5. 03. 19.(수)  ~ 2025. 03. 21.(금)


4. 장    소 : 경기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테마형 수련활동 경비

o 숙박비(2박), 식비(7식), 프로그램 활동 경비,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활동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o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분산수용 배제(동일 시설내 전원 숙박)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ㆍ생산물ㆍ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o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o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및 수련교육활동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300명 이상)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다. 식사

o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o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인 7식,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라. 수련(체험) 활동 수행 및 변경

  o 기본 및 세부일정 : 상명사대부중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및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상명사대부중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다.

o 수련(체험)활동 일정 변경

1) 상명사대부중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및 체험교육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상명사대부중에 즉시 통보한 후 상명사대부중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상명사대부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o 단체 수련(활동)교육일정 수행 : 수련시설업체에서는 수련(체험)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체험)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마. 업체

o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2년 이내 학생평생교육 및 수련(체험)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수련 장소도 동일 지역에 소재하여야 함.)


바. 낙오자 처리

o 행사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상명사대부중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o 낙찰업체는 수련(체험)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o 낙찰업체는 수련(체험)활동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o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소요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o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체험)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o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협의하는 내용으로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체험)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자. 수련(체험)활동 일정표(예정) 참고


2025학년도 학년 수련(체험)활동 일정표



※ 이 일정표는 사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후 협의 후 결정)

시  간

1일차

2일차

3일차

07:00

인원 점검 및 학교 출발

수련원 도착

숙소내 안전교육

입소식

생활안내/숙소배정

점심식사

기상 / 세면

08:00

아침식사 / 자유시간

09:00

수련활동

수련활동

10:00

11:00

12:00

점심식사 / 자유시간

13:00

수련활동

수련활동

학교로 출발

14:00

15:00

16:00

17:00

18:00

저녁식사 

학교 도착 후 해산

19:00

레크레이션

캠프파이어

20:00

21:00

22:00

숙소별 자치 활동

(개인위생 및 취침점호)







[붙임 2]


수련(체험)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제 1 조 (총칙)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체험)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체험)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수련(체험)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체험)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갖추어진 숙박시설로, 영업보험 및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 수련시설내의 숙소로 한다.

   ③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 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④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숙소 평면도를 수련(체험)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⑤ 학생 전체 인원의 수련(체험)활동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 강당(300명 이상 수용 가능)이 있어야 한다.

   ⑥ 수련(체험)활동 교육을 위한 강당을 충분히 보유해야 한다.

   ⑥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청소년수련시설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활동) ① 2박 3일 수련(체험)활동 기간 중에는 체험활동교육이 진행되어야 한다.


제 6 조 (식사 등) ① 행사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 7 조 (수련(체험)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체험)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행사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체험)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8 조 (이용인원) ① 학생 242명, 인솔교사 24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14일 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 9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체험)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10 조 (사고) ① 수련(체험)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 수련(체험)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을”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 11 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2 조 (책임) 수련(체험)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체험)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3 조 (기타) ①“을”은 수련(체험)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체험)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4 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과업설명서, 본 수련(체험)활동 용역계약특수조건 등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소재지에 위치한 관할법원의 의견에 따른다.


제 15 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상명사대부중”소재지 지방법원에서 하기로 한다. 






















[붙임 3]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상명사대부중 공고 제2025-1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상명사대부중 전체학년(1,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입찰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상명사대부중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체험)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비 율

0000/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결산이 확정된 최근 1년 정기결산서에 대한 국세청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만 인정


3. 수련(체험)활동 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실적)

     2. 조달청에서 발행하는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        약서 사본 첨부



4. 체험교육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교육시설

시   설   명

체험교육 활동

비고   

 

 

 

 

 

 

 

 

 

 

 

 

※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체험)활동교육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체험)활동 일정표)

     - 각 학년별 일정표를 포함    

     - 구체적인 교육 시간표

     - 교육 및 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교육시설 여건 기재

     - 교육시설명, 전화번호

     - 교육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교육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기타 교육시설만의 특이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장 귀하

수련(체험)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업체명:                                                                              상명사대부여중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평 점

비고

기술능력평가

(100)

객관적

평가

(30)

o청소년 수련시설 종합 평가

 A.  우수

 B.  적정

10

6

 

10점

○체험활동 인력 보유 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 여부

 A. 6명 이상

 B. 4명 ~ 5명

 C. 4명 미만

10

8

6

 

10점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10

8

6

5

 

10점

주관적

평가

(70점)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매우 좋음

좋음

보통

 

25점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10

8

6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5

3

2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5

3

2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5

3

2

 

o 식사제공 능력

매우 좋음

좋음

보통

 

15점

 - 업체 식단표

10

8

6

 

 - 식사 제공 능력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등)

5

3

1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매우 좋음

좋음

보통

 

20점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10

8

6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10

8

6

 

o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10

8

6

 

10점

합      계

100

 

 

※ 현장답사 및 제안서 심사를 거쳐 답사 대상 업체를 선정(평가점수 결과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하여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상명사대부여중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

                                               

   위원   성명                (서명)



[붙임 6]


수련(체험)활동 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학생 수련(체험)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상명사대부중 전체학년(1,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입찰 참여하면서 상명사대부중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상명사대부중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상명대학교사범대부속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상명사대부중 전체학년(1,2,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242명, 인솔교원 24명, 계 266명(참가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03. 19.(수) ∼ 2025. 03. 21.(금)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식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숙박비 : 원 × 명 x 2박

식  비 : 원 × 명 x 7식

 

 

2

수련활동비

 

00프로그램 : 원 × 명

00프로그램 : 원 × 명

 

 

3

시설사용료

 

시설사용료 : 원 × 명

 

 

4

기타

 

 

 

 

합    계    액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공고시제시한인원수)

000000원 ÷ 000명 :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상명사대부중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상명사대부중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에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1, 2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상명사대부중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 데에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1~3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상명사대부중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상명사대부중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상명사대부중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1~4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0]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상명사대부중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1,2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상명사대부중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 데에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1~3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상명사대부중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1~3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상명사대부중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   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청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상명사대부중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상명사대부중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상명사대부중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