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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322-000 공고일시  2025/02/17 11:18
공고명 2025학년도 매성중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매성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매성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영준(☎: 061-320-763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24 15: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927,000 원
   
배정예산
63,927,000 원
   
추정가격
58,11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매성중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매성중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안내 공고

 

 


  2025학년도 매성중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안내공고를 합니다.


2025. 2. 17.

매성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매성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 적 건 명

  2025학년도 매성중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용 역 개 요

운행기간: 2025. 5. 12.(월) ~ 2025. 5. 14.(수), 2박 3일

수학여행 28인승 전세버스 총 16대(28인승 우선, 45인승 가능)

* 세부 여행일정은 과업지시서 참조

※ 본 일정은 천재지변 및 학교 사정에 따라 행사가 취소되거나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기 초 금 액

 금63,92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도로비, 주차비, 유류대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8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025학년도 매성중학교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과업시서서 및 특수조건’ 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7. (월) 16:00 ~ 2025. 2. 25. (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5. (화) 11:00 우리 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     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라. 지역제한(제한지역: 전라남도)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 제출 방식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입니다

  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2개사 이내)을 허용하며, 단독 견적 제출도 가능합니다.

  사. 본 건은 총액입찰로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 한 자

     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④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 조회결 통보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 증명서, 차량등록증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

  나.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 이어야 하며, 일정에 따른 요구차량 대수(28인승 16대)를 동시에 우리학교에서 지정한 장소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으로 견적 참가할 시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상기 자격을 동일하게 갖추어야 합니다.

  다. 차량은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차량으로, 학생 안전을 위하여 자사소유의 차량(정기검사 필한 28인승 이상, 2014년 이후에 최초 자동차등록부에 등재된 차량)을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견적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및 자동차등록원부(갑·을부) 등을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용역차량은 사고 시 탑승자 전원 및 관련 피해자가 보상될 수 있는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운전기사는 운수회사 소속 직원)이어야 합니다.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현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 제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징구)


4. 공동계약

  가. 구성: 필요시 공동수급체는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일시: 2025. 02. 24. (월) 15:00)

  나. 공동수급대표자: 견적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출자비율의 비중이 큰 업체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전자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대표업체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에 대한 승인처리(조달업체업무-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를 하시고 보낸 문서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전자 견적에 참가하는 경우 견적서 제출자는 해당 공동수급체 대표자이어야 합니다.

  마. 기타 공동계약에 따른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동계약 운용요령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기간 : 2025. 2. 17. (월) 16:00 ~ 2025. 2. 25. (화) 10:00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자가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의제7호 내지 제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2. 25. (화) 11:00

  나. 개찰장소 : 매성중학교 입찰집행관PC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복수예비가격 작성은 나라장터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적용

  사.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8.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제출된 견적서의 무효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를 준용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별도 제공)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본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유의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설계도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매성중학교장 해석에 따릅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 전까지 낙찰금에 대한 총액 산출 내역서(학년 및 일자별로) 및 학교장이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건강)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운행 중 차량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나.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일반 사항은 매성중학교 행정실(061-320-7630), 여행 세부일정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061-320-755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참고 서식 : 공동수급표준협정서[서식1]

  라. 제출 서식 :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서식2]


붙임  2025학년도 매성중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1부.  끝.






















서식 1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분담이행방식)


제1조 (목적) 이 협정서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재정, 경영, 기술능력, 인원 및 기자재를 동원하여 아래의 공사, 물품 또는 용역에 대한 계획, 시공 등을 위하여 분담내용에 따라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는 협약을 정함에 있다.

  1. 계약건명 :

  2. 계약금액 :

  3. 발주기관명 :

제2조 (공동수급체) 공동수급체의 명칭, 사업소의 소재지, 대표자는 다음과 같다.

  1. 명          칭 : ○○○

  2. 주사무소소재지 :

  3. 대 표 자 성 명 :

제3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음과 같다.

  1. ○○○회사(대표자:        소재지:            )

  2. ○○○회사(대표자:        소재지:            )

  ②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로 한다.

  ③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발주관과 제3자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대표하며, 공동수급체 재산의        관리와 대금청구 등의 권한을 가진다.

제4조 (효력기간) 이 협정서는 당사자간의 기명(서명)․날인과 동시에 발효하며, 해당 계약의 이행으로 종결된다. 다만, 발주기관이나 제3자에 대하여 해당 계약과 관련한 권리․의무 관계가 남아있는 한 이 협정서의 효력은 존속된다.

제5조 (의무)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제1조에서 정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성실, 근면 및 신의를 바탕으로 하여 필요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활용할 것을 약속한다.

제6조 (책임)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발주기관에 대한 계약의 의무이행에 대하여 분담내용에 따라 각자 책임을 진다.

제7조 (하도급) 공동수급체의 각 구성원은 자기 책임 하에 분담부분의 일부를 하도급할 수 있다.

제8조 (거래계좌) 안전행정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제3절 7. 대가의 지급에 정한 바에 따른 선금, 기성대가 등은 다음 계좌로 지급받는다.

  1. ○○○회사(공동수급체대표자)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2. ○○○회사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제9조 (구성원의 분담내용) ① 각 구성원의 분담내용은 다음과 같이 정한다.

  [예시]

  1. 종합건설공사의 경우

   가) ○○○건설회사 : 토목공사

   나) ○○○건설회사 : 포장공사

  2. 환경설비설치공사의 경우

   가) ○○○건설회사 : 설비설치공사

   나) ○○○제조회사 : 설비제작

  ② 제1항의 분담내용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분담내용을 변경함에 있어 일부 구성원의 분담내용 전부를 다른 구성원에게 이전할 수 없다.

  1. 발주기관과의 계약내용 변경에 따라 계약금액이 증감되었을 경우

  2.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중 파산, 해산, 부도 등의 사유로 인하여 당초 협정서의 내용대로 계약이행이 곤란한 구성원이 발생하여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연명으로 분담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경우

제10조 (공동비용의 분담) 이 계약이행을 위하여 발생한 공동의 경비 등에 대하여 분담내용의 금액비율에 따라 각 구성원이 분담한다.

제11조 (구성원 상호간의 책임) ① 구성원이 분담이행과 관련하여 제3자에게 끼친 손해는 해당 구성원이 분담한다.

  ② 구성원이 다른 구성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처리하되, 협의가 성립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운영위원회의 결정에 따른다.

제12조 (권리․의무의 양도제한) 구성원은 이 협정서에 따른 권리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3조 (중도탈퇴에 대한 조치) 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입찰과 해당계약의 이행을 완료하는 날까지 탈퇴할 수 없다.

  1. 발주기관과 구성원 전원이 동의하는 경우

  2. 파산, 해산, 부도 그밖의 정당한 이유 없이 해당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공동수급체의 다른 구성원이 발주기관의 동의를 얻어 탈퇴조치를 하는경우

  ② 구성원 중 일부가 파산, 해산, 또는 부도 등으로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잔존구성원이 이를 이행한다. 다만, 잔존구성원만으로는 면허, 실적, 시공능력평가액 등 잔여계약 이행에 필요한 요건을 갖추지 못할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승인을 얻어 새로운 구성원을 추가하는 등의 방법으로 해당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③ 제2항 본문의 경우 제11조 제2항을 준용한다.

제14조 (하자담보책임) 공동수급체가 해산한 후 해당공사에 관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분담내용에 따라 그 책임을 진다.

제15조 (운영위원회) ① 공동수급체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을 위원으로 하는 운영위원회를 설치하여 계약이행에 관한 제반사항을 협의한다.

  ② 이 협정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운영위원회에서 정한다.



  위와 같이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고 그 증거로서 협정서 ○통을 작성하여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기명날인하여 각자 보관한다.



2025년   월   일


                                              ○○○ (인)


                                              ○○○ (인)




























서식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매성중학교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매성중학교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