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8호
당직경비 위탁 용역 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당직경비 위탁 용역 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2. 11.
진성여자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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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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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성여자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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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 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사이버
신고함 - 공직자 부조리신고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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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 역 명 : 2025학년도 진성여자중학교 당직경비 위탁 용역
2. 용역현장 : 전라남도 여수시 봉강서4길 3
3. 기초금액 : 금26,602,000원(추정가격 24,183,636원 + 부가가치세 2,418,364원)
4. 용역기간 : 2025. 3. 1. ~ 2026. 2 28.(1년)
5.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6.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및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여수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이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이 용역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제출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02.11.(화) 11:00 ~ 2025.02.18.(화) 10:00
◦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5.02.18.(화) 11:00
◦ 개찰장소 : 진성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31호(2022.12.23,)]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9.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5.02.18.(화) 15:00
◦ 개찰일시 : 2025.02.18.(화) 16:00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7, 8항과 같습니다.
10.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경비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여수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한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시설물경비서비스 92121599]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위의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방(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12.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공고문의 “붙임” “야간당직 인력경비용역 과업지시서” 및 “인력경비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를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13. 계약 상대자 유의 사항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산출내역서 등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학교에서 희망하는 용역근로자는 고용승계와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유지를 원칙으로 해야 합니다.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의 내용을 위반할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며, 포괄적 재하청을 할 수 없습니다.
◦ 보험료 사후정산에 따라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보험료 납입확인서 및 임금지급명세서를 분기별로 우리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경비용역 근로자와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경비용역비(부가가치세 제외) 중 경비원에게 지급되는 직접 인건비의 비중이 80%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근로기준법 제63조 제3호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0조 제4항에 따라 감시·단속적 근로종사자에 대해 근로기준법 제4장 및 제5장에서 정한 근로시간, 휴게와 휴일에 관한 규정의 적용 제외를 승인받아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보증과 관련하여 보험료는 산출내역서의 일반관리비로만 충당하여야 하며, 손해배상보증에 드는 비용을 이유로 계약포기, 배상한도액 하향 요청, 추가비용 요구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덧붙임의 각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보안각서를 계약 체결 전 제출하여야 하며, 용역개시 후 10일 이내에 감시·단속적 근로자에 대한 적용 제외 승인서, 용역종사자 노무비 지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용역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과업지시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진성여자중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성여자중학교 행정실 (☎ 061-640-2156, 주소 : 전남 여수시 봉강서4길 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특약사항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