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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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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548-000 공고일시  2025/02/17 11:34
공고명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통학버스(다문화학생) 임차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방삼열(☎: 062-672-99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3,170,000 원
   
배정예산
133,170,000 원
   
추정가격
121,0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공고 제 2025-   호

조달청공고번호 

      

2025학년도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통학버스(다문화학생) 임차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6조의2에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 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관련문의(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행정실 주무관 방삼열 ☎ 062-606-5813, FAX 062-672-9913

○ 물품규격문의:

교사 박준호 ☎ 062-606-582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학년도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통학버스(다문화학생) 임차 용역

공고기간

2025. 02. 17.(월) 15:00 ~ 2025. 02. 21.(금) 11:00

제안서 제출기간

2025. 02. 17.(월) 15:00 ~ 2025. 02. 21.(금) 11:00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2. 17.(월) 15:00 ~ 2025. 02. 21.(금) 11:00

용역기간

2025.03.04. ∼ 2026.02.28.

용역구간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금 일억삼천삼백일십칠만원정(₩133,170,000)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제안서 평가일시

2025. 02. 24.(월) 10:00 본교 창의관 1층 대회의실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없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2. 24.(월) 11:00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 업체에 한하여 실시함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 역제한(광주광역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대상 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나라장터(G2B) 업종코드 5805 ]등록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사업소의 소재지가 광주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         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차량보유 대형(44인승) 5대이상  차량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5-29호 2015.10.19.)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    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본 공고문과 첨부파일(용역계약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상위 2개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한

      2025. 02. 17.(월) 15:00 ~ 2025. 02. 21.(금) 11:00

  나. 접수 장소 :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붙임 1> 1부.

     2)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각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각서<붙임 2> 1부.

     5)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붙임 3> 1부.

     6) 청렴계약 특수조건<붙임 4> 1부.

     7)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5>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1) 차량보유현황(소정양식) 1부( 자동차등록원부(갑지)원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각 1부)

     12) 제안서 <붙임 6> 6부. (별도 입찰참가서류 확인)

     ※ 제출된 서류는 순서대로 편철해주시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출서류 관련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장은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3)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를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되, 납부면제자의 지급각서는 제안서와 함께 제출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제출)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통학차량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상위 2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1차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 시 가격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또는 보증서)을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가자는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마.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의 「입찰정보」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 행정실(☎606-58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학생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학생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서류 1부.




2025년  2월  17일





숭의과학기술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