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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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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376-000 공고일시  2025/02/17 11:37
공고명 2025학년도 장전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장전중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동래교육청 장전중학교
공고담당자 이영원(☎: 051-580-43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050,000 원
   
배정예산
37,050,000 원
   
추정가격
33,6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장전중학교 공고 제2025-24호


2025학년도 장전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장전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용역

  나. 임차기간: 2025.05.28.(수) ~ 2025.05.30.(금)

  다. 임차차량: 45인승 총16대(1학년 5대, 2학년 6대, 3학년 5대)

     연식은 가급적 최근 출고된 차량으로 하며,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으로 함.

  라. 운행일정(가급적 학년별로 동일 색상, 동일 디자인 차량)

구분

일자

운행구간

차량

대수

비고

1학년

수학여행

(숙박형

/1박2일)

2025.05.28.(수)

학교 출발(08:00) ➜ 경주월드 테마파크 체험(~17:00)

➜ 숙소(켄싱턴리조트 경주)

45인승

5대

※ 2개팀으로

시차를 두고

운행(예정)

2025.05.29.(목)

숙소 ➜ 경주일대체험(체험 및 중식) ➜ 경주일대체험

학교 도착(16:00경)

2학년

수학여행

(숙박형

/2박3일)

2025.05.28.(수)

학교 출발(07:00) ➜ 휴게소 ➜ 서울대 탐방

➜ 대학로 뮤지컬 관람 ➜ 숙소(용인 더 트리니 호텔)

45인승

6대

※ 2개팀으로

시차를 두고

운행(예정)

2025.05.29.(목)

숙소 ➜ 에버랜드 테마파크 ➜ 숙소(용인)

2025.05.30.(금)

숙소 ➜ 경기도 안성(스몹) 또는 용인 민속촌 등 탐방

➜ 휴게소 ➜ 학교 도착(18:30경)

3학년

수련활동

(일자별

운행)

2025.05.28.(수)

학교 출발(08:30) ➜ 휴게소

➜ 알펜라겐청소년수련원(경상남도 의령군 가례면)

45인승

5대

※ 2개팀으로

시차를 두고

운행(예정)

2025.05.30.(금)

알펜라겐청소년수련원 출발(11:00) ➜ 휴게소

➜ 부산도착

    ※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기초금액: 금37,050,000원

     (★ 부가세, 도로비, 주차비, 유류비, 기사 봉사료·숙식비 등 일체 경비(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를 부담)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은 국내여행 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제13조 제2항 제2호에 해당 될 경우 천재지변,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으로 인한 지침, 현장체험학습 운영 가이드라인 등에 따른 변경사항)로 현장체험학습 활동을 취소 또는 연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경우 비용 청구가 불가합니다.

  견적서 제출 참가 전 반드시 ‘계약 내용 및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를 바랍니.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식

  가.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합니다.

  나. 부산광역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제출), 총액계약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안부예규)」에        의하여 작성합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2025.02.18.(화) 10:00 ~ 2025.02.21.(금) 12:00까지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2.21.(금) 13:00 이후 장전중학교 행정실 계약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차량(45인승, 연식은 가급적 최신차량, 디지털운행기록계 및 영상기록장치 장착)을 계약회사 자사 보유의 차량(공동도급, 지입차량 및 불법 개조 불가능)으로 동시에 배차가 가능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본교의 차량임차용역 특수  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 포함한다]부터 견적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 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계약차량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자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의한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사.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 제출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의거하여 무효 처리합니다.

  아.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견적참가자는 견적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 확인이 될 때 관련 규정에 의거 견적 참가 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자.「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제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만 합니다.(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차.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내 소재학교 학생 수송 중 발생한 경상이상의  인사사고 업체는 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카.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안전운전수준 종합분석 결과 운수회사의 안전운전 수준이 “위험”인 업체는 견적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법률 시행규칙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7.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의거 기초금액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 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의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 이내(공휴일 제외)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 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 한 청렴서약서를 우리 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  사항증명서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의 성명】정확히 일치하는 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  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않고 견적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 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제8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사.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pen.go.kr) → 민원·신고 → 신고하기 → 공익제보센터

  아. 기타 문의사항: 장전중학교 행정실(☎051-580-4305)

 

붙임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2025.  2.  17.



장전중학교장